맘스커리어, 임산부·육아맘 위한 '온라인 K클래스' 개최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예비사회적기업 언론사 맘스커리어는 '제60회 케이클래스'를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바이오모아메디칼·아누리·더블하트·럽맘·일동생활건강·한국산후조리원연합회·참약사·베이비박스 등이 후원한 이번 케이클래스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핫 썸머, 맘들의 다이어트 전쟁'을 주제로 기획됐다. 

맘플루언서 이예지가 진행을 맡아 이아름 레나 대표, '백골맘', '욕망녀' 등 두 육아맘과 이야기를 나눴으며 약 150명의 임산부·육아맘들이 실시간 라이브 방송에 참여해 출산 후 체형 관리에 대한 고민과 실질적인 다이어트 팁을 함께 공유했다. 

첫 순서로는 모델이자 주얼리 디자이너인 이아름 레나 대표가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된 사연을 들려주며 엄마들이 집에서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일상 속 다이어트 루틴을 소개했다. 

이 대표는 "출산 후 급격하게 체중이 늘어나면서 다시 건강을 찾기 위해 안 해본 다이어트가 없을 정도로 노력을 많이 해봤다"며 "굶거나 극단적인 방법보다 집에 누워있을 때 다리를 들어 올린다거나 스트레칭하기, 아이를 등원시키고 동네를 한 바퀴 걷고 들어오는 등 쉬운 것부터 하나씩 해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이어 진행된 '든든 육아 파트너' 코너에서는 육아맘들에게 유익한 제품을 소개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이날은 대한민국 No.1 어린이 유산균 브랜드 '비오비타'가 소개됐다. 

60년 이상 유산균을 연구해온 일동생활건강에서 만든 비오비타는 아이의 장 건강은 물론 소화기 건강과 성장 필수 영양소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멀티바이오틱스 유산균 브랜드로 특히 핵심 성분인 낙산균이 장까지 스스로 살아서 도달하며 열에도 강해 따뜻한 물이나 우유에 타서 먹여도 괜찮다는 점이 강조됐다. 

2부에서는 풍성한 경품 추첨 이벤트가 이어졌다. 추첨 경품으로는 △테이크호텔 숙박권(조식 포함) △유팡 젖병소독기 △마마루 유모차 △마마루 바운서 △아누리 베이비룸과 매트 △일동생활건강 비오비타 제품 2종 △아워팜 비타민D 츄어블 등이 마련돼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경품 추첨이 끝난 뒤에는 아누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헬로랩(HELLO LAB)'이 소개됐다. 헬로랩은 민감한 아이 피부부터 엄마까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섬세한 과학 스킨케어 브랜드다. 대표 제품인 릴리프 로션과 릴리프 크림에는 헬로랩만의 특허 성분 BIO-RELIEF™가 함유돼 붉은기 진정, 수분 장벽 개선, 보습 지속력 등의 효과를 자랑한다. 

맘스커리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육아맘들이 서로의 고민을 나누고 새로운 에너지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을 마련할 예정이니 경력 단절 여성들을 위한 구인 구직 플랫폼 '맘스잡'과 내달 14~15일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열릴 오프라인 케이클래스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맘스커리어, 임산부·육아맘 위한 '온라인 K클래스'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