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코리아,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에 3500만원 기부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돌(Dole)코리아가 올 하반기에도 장애인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따뜻한 동행 활동을 이어 나간다.

돌코리아는 지난 11일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갖고 현금 35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돌코리아는 장애인 복지 사업 협력 및 지원을 위해 지난 2007년부터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에 ‘장애인가족행복키움 기금’을 기탁하며 꾸준한 나눔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기부금 규모도 지속적으로 확대해 올해까지 총 5억 6천만 원에 달하는 금액을 기부했다.


지난 5월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이 주최한 '제15회 장애이해퀴즈쇼: 골든벨을 울려라' 행사를 후원하기도 했다. 장애 및 비장애 아동을 대상으로 배움과 화합의 장을 제공하는 퀴즈 행사로 돌코리아는 후원금과 함께 과일을 제공하고, 임직원들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힘을 보탰다.

기부금 전달식은 류미선 돌코리아 인사총무팀 이사, 최미영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전달된 기금은 장애인의 건강 증진, 장애인 가족 지원, 장애 인식 개선 등을 주제로 한 총 7개의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류미선 돌코리아 인사총무팀 이사는 "상생 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국내 대표 과일 생산·유통 기업으로서, 장애인 복지 향상에 보탬이 되고자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계속해서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과의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지원 사업을 전개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돌코리아,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에 3500만원 기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