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레드벨벳 웬디(WENDY)가 ‘내 남편과 결혼해줘’ 일본판 OST 네 번째 가창자로 출격한다.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웬디가 가창한 아마존 프라임(Amazon Prime) 오리지널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일본판(원제: 私の夫と結婚して)의 OST Part.4 '블레이징 스텝스'(Blazing Steps)가 발매된다.
'블레이징 스텝스'(Blazing Steps)는 90년대를 연상시키는 유로하우스 비트와 경쾌한 피아노 루프가 중심이 되는 팝 트랙이다. 내딛는 한 걸음 한 걸음이 찬란하게 빛나고, 온 세상의 주인공이 된 것처럼 멋진 나를 발견한다는 자신감 100%의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특히 K팝 아티스트 중 독보적인 가창력을 지닌 레드벨벳의 메인보컬 웬디가 이번 OST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웬디 특유의 시원하고 청량한 음색이 활기를 불어넣어 곡의 밝은 이미지를 생생하게 그려낼 전망이다.
더불어 '블레이징 스텝스'(Blazing Steps)는 실력파 프로듀서로 이름을 알린 타이비언을 비롯해 Dr.ba$$(1), CODA가 프로듀싱을 맡아 웰메이드 OST 탄생을 예고, 섬세한 표현력이 돋보이는 트랙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