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이준혁 소속사, 악플러 잡는다 "법률대리인 선임, 고소절차 진행" [공식](전문)

마이데일리
배우 이종석, 배우 이준혁/마이데일리 DB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배우 이종석, 이준혁 등이 소속된 에이스팩토리가 악플러들을 향해 칼을 빼들었다.

에이스팩토리는 4일 공식 계정을 통해 "당사는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상에서 행해지는 소속 배우들과 관련된 악의적인 비방글, 명예 훼손, 허위 사실 적시 등의 게시물 게재 및 유포 사실에 대해 인지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있다"고 공지했다.

이어 "이러한 행위로 인해 파생되고 있는 허위 사실 및 비방을 적극적으로 막고자 전문 법률 대리인을 선임하였으며 법적 조치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모든 건들에 대해 법률 대리인과 연계해 고소 절차를 진행할 것임을 알려드리는 바"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당사는 소속 배우들의 명예를 실추하고 권리를 침해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어떠한 합의나 선처도 없을 것이며, 엄중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며 "앞으로도 소속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이스팩토리에는 배우 강말금, 강신효, 김강민, 김동휘, 김영민, 김태연, 남기애, 문정희, 봉재현, 신예서, 안동구, 염혜란, 유성주, 유재명, 윤세아, 이규형, 이규회, 이시영, 이유영, 이종석, 이준혁, 이하율, 장승조, 전석호, 정신혜, 최대훈, 최성은, 최영준, 표영서, 하준, 한혜진, 허동원 등이 소속돼 있다.

▲ 이하 에이스팩토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에이스팩토리입니다.

먼저 에이스팩토리 배우들에게 보내주시는 관심과 애정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사는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상에서 행해지는 소속 배우들과 관련된 악의적인 비방글, 명예 훼손, 허위 사실 적시 등의 게시물 게재 및 유포 사실에 대해 인지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행위로 인해 파생되고 있는 허위 사실 및 비방을 적극적으로 막고자 전문 법률 대리인을 선임하였으며 법적 조치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모든 건들에 대해 법률 대리인과 연계해 고소 절차를 진행할 것임을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당사는 소속 배우들의 명예를 실추하고 권리를 침해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어떠한 합의나 선처도 없을 것이며, 엄중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에이스팩토리는 앞으로도 소속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종석·이준혁 소속사, 악플러 잡는다 "법률대리인 선임, 고소절차 진행" [공식](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