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한소희 기자] 트와이스 모모가 '핫걸'의 아이콘다운 패션 감각을 자랑했다.
1일 모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규 4집 THIS IS FOR 티저 포토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번 사진에서 그는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힙하고 시크한 무드를 완성했다.

모모는 타이트한 민소매 톱과 초미니 스커트를 매치하며 탄탄한 몸매 라인을 드러냈다. 건강미 넘치는 각선미와 잘록한 허리라인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과 짧은 단발머리 스타일까지 더해져 트렌디한 '핫걸' 룩의 정점을 찍었다.

특히 담요 하나만 두른 채 아스팔트 바닥 위에 누워 잠이 든 사진도 공개했다. 촬영중 졸음이 밀려왔음에도 끝까지 프로다운 태도로 임해 멋진 결과물을 완성했다. 모모의 프로페셔널한 애티튜드가 돋보였다.
한편, 모모가 속한 트와이스는 오는 11일 오후 1시 네 번째 정규 앨범 THIS IS FOR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THIS IS FOR'를 포함해 총 14곡이 수록된다.
컴백에 이어 트와이스는 19일과 20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여섯 번째 월드투어 THIS IS FOR의 포문을 연다. 인천 공연은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후 트와이스는 오사카, 아이치, 후쿠오카, 도쿄, 마카오, 불라칸, 싱가포르, 시드니, 멜버른, 가오슝, 홍콩, 방콕 등 전 세계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