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지효도 쿄카에게 ‘입덕’…다정 투 샷에 팬들 질투 폭발

마이데일리
쿄카와 지효./지효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 신예지 기자] 그룹 트와이스 멤버 지효가 Mnet 예능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월우파’)에 특별 출연한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지효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초록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월우파'에 일본 오사카 대표팀으로 출전한 ‘오사카 오죠갱’의 메가 크루 미션을 지원하며 스튜디오에서 남긴 사진이다.

'오사카 오죠 갱' 크루와 그룹 '트와이스'./지효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지효는 일본인 댄서 쿄카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나란히 몸을 맞댄 채 센치한 표정을 지으며 투 샷을 완성했다. 팬심을 드러내듯 쿄카와의 사진을 여러 장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트와이스 멤버 모모, 모모의 친언니 하나와 함께 찍은 사진도 포함됐다. 닮은꼴 자매 사이에 선 지효의 모습이 눈에 띄었다.

국내외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지효야, 우리한테서 쿄카를 뺏어가지 마”, “지효 최애가 확실하다”, “내 여자가 두 명이나... 미쳤다” 등 댓글이 이어졌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7월 11일 정규 4집 ‘THIS IS FOR’를 발매하고, 19~20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월드투어를 시작한다. 8월 27일엔 일본 정규 6집 ‘ENEMY’ 발매도 예정돼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트와이스' 지효도 쿄카에게 ‘입덕’…다정 투 샷에 팬들 질투 폭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