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신예지 기자] 방송인 유병재가 자신의 유튜브 콘텐츠 '웃으면 안 되는 생일파티'의 주인공이 가수 지드래곤(G-DRAGON) 임을 공개했다.
유병재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역사에 길이 남을 생일잔치를 시작할 꼬야. 누구 생일인지는 안 알려줄 꼬야. 생일 축하하고 하룰랄라 궁전 갈 파티원 모집할 꼬야~"라는 글과 함께 포스터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2025.07.29 웃으면 안 되는 ??? 생일파티 참가자 모집”이라는 문구와 함께 실루엣 이미지가 담겼다. 머리가 삐쭉 솟은 인물의 윤곽이 눈에 띄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포스터 한가운데에는 ‘8.18’이라는 생일 정보도 담겨 있어 정체를 추측하게 만들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생일과 실루엣을 기반으로 지드래곤이라고 추측했다. "지디 오빠", "헐... 갓 지드래곤 오빠? 미쳤나 봐", "웃음 장벽 낮은 권지용씨 파이팅", "지용 오빠 진짜 하루 종일 웃을 것 같은데... 여길 진짜 나오다니 ㅠ 맨날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등 폭발적인 댓글이 이어졌다.

한편 ‘웃으면 안 되는 생일파티’는 생일을 맞은 주인공과 초대 손님들이 각종 분장을 하고 웃음을 참는 콘셉트의 예능형 콘텐츠다. 웃을 때마다 옐로카드, 레드카드를 받고 퇴장하는 독특한 룰로 화제를 모았다. 아이유, 차은우 등 다양한 스타들이 출연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