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드라마·영화 IP 협업으로 급식 콘텐츠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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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CJ프레시웨이는 드라마·영화 등 콘텐츠 IP를 급식 서비스에 접목해 고객 경험 확장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단순 식사를 넘어 콘텐츠 기반 특식과 현장 이벤트, 음악 등 오감을 자극하는 급식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선보인다.

오는 7월부터는 tvN 토일드라마 <서초동>과 연계해 전국 40여개 급식장에서 테마별 이벤트를 펼친다. 하루 약 5만식 규모로, 드라마 속 등장인물 콘셉트 특식과 사인 포스터 증정 이벤트, 캐릭터 음료 제공 등을 순차적으로 제공할 예저이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해부터 영화 <미션 임파서블>, 예능, 아이돌 등 다양한 IP와 협업해 총 100여개 점포에서 콘텐츠 기반 급식을 운영했으며, 누적 이용객은 12만명에 달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식수는 최대 30% 증가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급식은 단순한 식사를 넘어 휴식을 선사하는 서비스인 만큼 차별화된 서비스 역량을 바탕으로 이용객 경험을 확장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7월 5일 첫 방송되는 <서초동>은 매일 서초동 법조타운으로 출근하는 어쏘 변호사(법무법인에 고용되어 월급을 받는 변호사) 5인방의 희로애락 성장기를 담아내는 드라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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