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15일까지 3일간 리워드 회원을 대상으로 제조 음료 구매 시 e-프리퀀시 스티커를 2배 적립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한다고 13일 밝혔다.
행사 기간 미션 음료 또는 일반 제조 음료 구매 시 1잔당 두 장의 스티커가 적립된다.
미션 음료는 여름 프로모션 음료인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더블 머스캣 블렌디드' 3종과 리저브 음료, 프라푸치노 및 블렌디드 제조 음료 등이다.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는 매년 인기 사은 이벤트로, 미션 음료 3잔 등 총 17잔 제조 음료 구매 시 증정품을 증정한다. 올해는 라코스테와 협업한 증정품 8종 외에도 제조 음료 3잔 추가 구매 시 예약 가능한 ‘사이드 포켓 체어’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달 11일 기준 e-스티커 발급은 전년 대비 10% 이상 증가했고, 17장 전부 완성한 고객도 약 50% 늘어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 함께 별 3개 추가 적립과 배달비 무료 등 다양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 배달비 무료는 모든 회원이 스타벅스 딜리버스 앱 주문 시 적용되며, 별 3개 추가 이벤트는 프라푸치노·블렌디드 음료 구매 시 중복 적용 가능하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에 보내주신 고객의 관심과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3일간 서프라이즈&딜라이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