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가 예술의 대중화에 앞장선다.
롯데마트는 지난해 8월 송파점 2층에 약 700평 규모의 대형 상설 미술품 매장(mART센터)을 오픈해 운영 중이다. 롯데마트는 'mART센터'를 통해 방문객들의 전시회 진입 장벽을 낮추는 한편, 미술품 관람 후 매장 쇼핑까지 자연스럽게 유도해 대형마트 내 체류 시간 증가 및 매출 증대 효과도 함께 꾀하고 있다.
이에 롯데마트는 6월 한 달간 서울 송파점 2층에 위치한 'mART센터'에서 '2025 더 고가 서울국제아트페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2025 더 고가 서울국제아트페어 페스티벌'은 대형마트가 주관한 전시회 중 가장 큰 규모로 미국, 일본, 이탈리아, 프랑스, 방글라데시 등 전 세계 11개국에서 총 400여 명의 작가들이 참여했다.

'2025 더 고가 서울국제아트페어 페스티벌'은 총 2부로 나눠 운영한다. 6월1일부터 15일까지 선보이는 1부에서는 회화, 사진, 미디어아트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 전시와 미술 해설가 최정욱 강사의 특별 인문학 강의를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오는 6월 29일까지 시가 10억 원에 달하는 50캐럿 탄자나이트를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
오는 6월17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하는 2부에서는 뷰티쇼, 헤어쇼 등 관람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단순히 예술 작품을 감상하는 전시회에 그치지 않고, 토크쇼, 워크숍 등 관람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채롭게 구성해 차별화를 더했다.
이외에도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작가들의 지속 가능한 창작 환경 조성하고자 작품 판매 수익의 70%를 예술가에게 환원해 상생 가치를 실현할 계획이다.
한편, 롯데마트는 예술의 대중화를 위해 다양한 전시회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11월에는 100명의 작가가 참여해 1000여 점의 작품을 전시한 '올아트페어'를 성황리에 진행함으로써 방문객들에게 많은 호평을 이끌어냈다. 더불어 지난 2023년 9월에는 전시 기회가 부족한 예술가들을 위한 'Art in LotteMart-미술 슈퍼마켓'을 개최해 대형마트를 장보는 공간 뿐만 아니라 문화예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인식시켰다.
CU가 프로야구 구단 두산베어스의 홈구장인 잠실종합운동장 인근 CU 신천올림픽점에 두산 야구 팬들을 위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이달 10일 밝혔다.
CU는 해당 팝업스토어의 콘셉트를 '먹산만을 위한 야구장'으로 잡고 팬덤 전용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인다.
프로야구 인기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스포츠 마케팅을 통한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고, 야구 팬들뿐만 아니라 편의점을 이용하는 일반 고객에게도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등 경험 위주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앞서 CU는 편의점을 단순히 물품을 구매하는 채널에서 벗어나 고객 경험을 최적화할 수 있는 공간으로 그 역할을 확대하겠다는 전략을 발표한 바 있다.
두산베어스 팝업 스토어는 매장 외부는 두산베어스 마스코트인 철웅이로 꾸몄으며, 내부는 CU와 두산베어스의 콜라보 상품을 모아 진열한 '먹산존'과 각종 체험 서비스가 가능한 '허슬존(Hustle Zone)'으로 구성됐다.
허슬은 두산베어스 팬들이 팀을 응원할 때 사용하는 단어인 허슬두(Hustle Doo)에서 따온 용어로, '경기 중 몸을 사리지 않는 두산'을 뜻한다. 즉 허슬존은 경기 중 몸을 사리지 않는 두산베어스의 상징과도 같은 단어 '허슬두(Hustle Doo)'에서 착안했다.
먹산존에는 연세우유 먹산 생크림빵, 핫바, 맥주, 1L 하이볼 등 두산베어스 콜라보 1탄 상품 10여 종과 콜라보 2탄인 망그러진곰X두산베어스 상품을 진열했다. 망곰이 콜라보 시리즈 상품에는 두산베어스 유니폼을 입고 있는 망곰이와 철웅이 띠부씰이 동봉된다. 유니폼, 모자 등 두산베어스 전용 굿즈도 함께 구경할 수 있다.
허슬존에서는 철웅이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프린팅박스 두산베어스 시리즈, 외국인 관광객 전용 교통·통신 패스인 나마네카드 등 팝업 스토어 한정으로 운영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해당 공간 천장에는 두산베어스 공식 유튜브 채널 베어스TV 콘텐츠가 상시 노출된다.
한편, CU는 지난달 28일부터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망그러진곰(이하 망곰이)' 캐릭터와 콜라보한 두산베어스 상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먹산 생크림빵에 이은 콜라보 2탄 대표 상품인 '연세우유 허슬두 생크림빵(3,600원)'은 부드럽고 진한 크림치즈를 가득 채운 빵 속에 상큼한 딸기잼을 넣어 달콤하고 고소한 맛과 촉촉한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한 입에 쏙 들어가는 미니슈 2종, 달콤한 푸딩 3종, 카라멜 팝콘, 치즈 나쵸 등 스낵과 스포츠 음료, 피자, 안주류, 아이스크림 등 총 10여 종의 상품을 이 달 말일까지 출시하며 스포츠 마케팅에 힘을 쏟을 계획이다.
이마트24가 행정안전부와 함께 하는 지역상생프로젝트로 산청군, 하동군의 특산물을 활용한 '로코노미 상품'을 선보인다.
'로코노미(Loconomy)'는 지역(Local)과 경제(Economy)의 합성어로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상품에 대한 소비활동을 의미한다.
이마트24는 △불고기부추김밥 △카프레제샐러드 △토마토치킨샌드위치 △토마토리볶음정찬도시락 등 4종을 이달 11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이들 상품은 산청군의 '부추', 하동군의 '토마토' 등 각 지역의 특산물을 활용해 간편식으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불고기부추김밥'은 산청의 향긋한 부추와 간장소스로 달달하게 조리한 불고기로 구성했다. 또한, 육질이 치밀한 하동의 방울토마토와 함께 보코치니 치즈, 루꼴라, 발사믹소스를 컵에 담은 '카프레제샐러드', 하동 토마토를 슬라이스 해 양상추, 닭가슴살샐러드, 발사믹마요 소스를 넣어 만든 '토마토치킨샌드위치', 토마토를 넣은 닭볶음탕을 메인으로 한 '토마토리볶음정찬도시락'을 선보인다.
또한, 산청군의 특산물 중 하나인 '감말랭이'를 활용한 '감말랭이팥앙금모찌' 상품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지역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기 위해 해당 상품 패키지에 지자체 앰블럼과 함께 각 지역의 관광명소 영상을 볼 수 있는 QR코드를 넣었다.
이마트24는 이번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일까지 행사카드(카카오페이/삼성카드)로 구매 시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마트24가 행정안전부, 지자체와 함께 지역상생프로젝트를 펼치는 이유는 로코노미 상품을 통해 지역 특산물 판로 확대, 지역 홍보 등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서다.
또한 로코노미 트렌드 속에 MZ고객층의 가치 소비를 이끌어 내며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고, 상품 경쟁력을 높이는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이마트24는 하반기 중에도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상품을 선보이는 지역상생프로젝트를 이어나 갈 계획이다.
애경산업의 국내 No.1 중성세제 브랜드 '울샴푸'에서 세탁 시 섬유를 보호하면서도 어두운 옷은 선명하게, 밝은 옷은 깨끗하게 관리해 주는 '울샴푸 블랙'과 ‘울샴푸 화이트'를 출시했다.
울샴푸 블랙·화이트는 이염 및 재오염 방지 성분과 중성 pH를 적용해 섬유의 색상을 케어하고 세탁 시 발생할 수 있는 섬유 손상을 줄여주는 중성세제이다. 또한 덴마크산 효소를 함유해 섬유의 보풀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싱그러운 플라워향이 향기로움을 오래 유지시켜 준다.

울샴푸 블랙·화이트는 부드러운 세탁을 위한 손빨래부터 일반세탁기, 드럼세탁기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겸용 세제이다. 색이 바래기 쉬운 어두운 옷에는 ‘울샴푸 블랙'을, 변색이나 누런 때가 걱정되는 밝은 옷에는 ‘울샴푸 화이트' 사용을 권장한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100평 규모의 남성 특화 공간을 구현한 대형 매장 '홍대놀이터점'을 연다고 밝혔다.
11일 공식 오픈하는 '홍대놀이터점'은 지상 3층, 영업 면적 기준 915㎡(277평) 규모다. 홍대 상권의 젊음을 상징하는 곳이자 홍대놀이터로 알려진 '홍익문화공원' 인근에 위치한다.
올리브영은 성별과 나이를 불문하고 다양한 고객들이 홍대 상권에 방문한다는 점을 고려해 이번 남성 특화 매장을 홍대 한복판에 선보였다. 서울시 상권분석 서비스 데이터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홍대 상권 남녀 유동인구 비율은 각각 45%, 55%로 유사한 수준이었으며 10~30대 남성 비중은 약 28%로 명동(22%)이나 성수동(25%)보다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홍대놀이터점' 1층에는 올리브영 매장 중 최대인 100평 규모의 남성 특화 공간 '맨즈에딧(Men's Edit)' 존이 조성됐다. 맨즈에딧 존은 남성 고객들을 위한 큐레이션 공간으로 뷰티는 물론 헬스용품, 패션·잡화까지 두루 경험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이다.
올리브영은 맨즈에딧 존을 '남성 고객이 찾는 뷰티&헬스 공간'으로 만들고자 브랜드와 상품을 고객 수요 중심으로 새롭게 배치했다. 필요한 상품을 한 번에 찾을 수 있도록 쉐이빙 등 남성용 상품뿐 아니라 남성 고객들의 실제 선호도가 높은 에스트라, 파티온 등 스킨케어 상품도 진열했다. 또한, 자신만의 취향을 추구하는 쇼핑 트렌드를 반영해 국내 스포츠 브랜드 '에이치덱스(HDEX)'와 프리미엄 문구 브랜드 '포인트 오브 뷰(Point of View)'를 숍인숍 형태로도 선보였다.
매장 내 체험형 뷰티 서비스도 강화했다. 남성 특화 매장인 만큼 '맨즈솔루션' 공간을 조성해 고객 취향에 맞춰 상품을 큐레이션하고 스타일링을 돕는다. 속눈썹 관리 용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아이래쉬바'와 피부 유형 및 상태를 분석하고 상담해 주는 스킨스캔(Skin scan) 체험도 할 수 있다.
외국인 관광객의 주요 명소인 홍대 중심에 매장을 연 만큼 글로벌 특화 요소도 매장 곳곳에 마련했다. 3층은 외국인 관광객이 선호하는 마스크팩과 스낵 등을 중심으로 공간을 채웠다. K뷰티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2~3층에 걸쳐 인기 상품들을 모아놓은 K뷰티나우 존, 글로벌핫이슈 존도 구현했다. 또 2층에는 헤드셋이 구비된 'K-POP 음반존'을 조성해 음악을 직접 들어보고 음반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올리브영은 '홍대 타운'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홍대'와 더불어 홍대놀이터점을 통해 국내외 고객들에게 확장된 K뷰티 여정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이를 통해 세대와 인종을 넘어선 'K뷰티 집결지'로서의 역할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팝마트 코리아'가 팝마트 대표 IP 메가 스페이스 몰리를 중심으로 한 장기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
팝마트는 아이코닉한 컬렉팅 토이 라인인 메가 스페이스 몰리를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한 첫번째 프로젝트로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팝마트 매니아층을 상징하는 가상의 인물의 방을 구현한 체험형 공간 '매니아 P의 룸투어'를 선보인다.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3층에 마련된 '매니아 P의 룸투어'는 스트릿 컬처, 홍대 힙스터, 메가 스페이스 몰리 등 아트 토이를 수집하고 스케이트 보드가 취미인 가상의 인물 '매니아 P'의 취향을 그대로 옮겨 놓은 공간이다. 힙한 감성이 어우러진 이 방은 몰리 마니아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콘셉트로 꾸며졌다.
특히 이번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스트릿 컬처에 특화된 메가 스페이스 몰리 제품을 특별히 단독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제품은 패션 브랜드 '반스'와 콜라보한 피규어로, 반스만의 독특한 디자인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팝마트 코리아는 한정판 피규어 공개와 함께 '매니아 P의 룸투어'를 찾은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매니아 P의 방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자유롭게 사진을 찍거나, 핑거보드 존에서 팝마트 피규어를 활용한 영상을 촬영해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방을 구경하며 매니아 P의 '메가 스페이스 몰리 컬렉션' 빙고를 완성하는 '매니아 P의 취향 맞추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LF의 닥스액세서리(DAKS ACCESSORIES)가 이태리에서 제조한 프리미엄 벨트 라인 '루체(LUCE)'를 새롭게 출시하며, 고급 가죽 액세서리 제품군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최근 '원포인트 스타일링(One-point Styling)'과 '조용한 럭셔리(Quiet Luxury)' 트렌드가 확산하는 가운데, 벨트, 스카프 등 고급 소형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 스타일링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닥스액세서리는 이 같은 트렌드에 발맞춰, 이태리 전통 가죽 공예에서 영감을 받은 '메이드 인 이태리(Made in Italy)' 벨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소재의 선정부터 제작 공정까지 철저한 고급화 전략을 토대로 기획한 루체 컬렉션을 통해 프리미엄 레더 액세서리 라인업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루체 벨트 라인은 △파티나(Patina) △포멀(Formal) △풀그레인(Full-grain) △스웨이드(Suede) 총 4가지 콘셉트로 구성돼, 클래식부터 캐주얼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분위기를 폭넓게 커버한다. 전 제품에 이태리산 프리미엄 가죽을 사용해, 시간이 흐를수록 깊어지는 가죽의 멋을 경험할 수 있다. 천연 가죽 특유의 고급스러운 질감, 정교한 하드웨어, 구조적 설계를 적용해 완성도를 높였다.
'파티나'는 염료 브러싱과 폴리싱을 반복하는 '파티나' 공법으로 깊이 있는 색감을 구현한 벨트다. 착용할수록 자연스럽게 변화하는 색감이 빈티지한 멋을 더한다. 격식 있는 차림에 어울리는 '포멀'은 고급 소재 특유의 섬세한 광택감과 절제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벨트다. 양면에 서로 다른 질감의 가죽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버클을 분리하면 양면으로 사용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풀그레인'은 핸드 크래프트 방식을 통해 천연 가죽 본연의 결과 질감을 살린 통가죽 벨트로, 견고하고 자연스러운 멋을 더해 캐주얼룩에 무게감 있는 포인트를 주는 아이템이다. '스웨이드'는 부드러운 촉감과 은은한 색채감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벨트 내부에 누벅 가공한 천연 가죽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내구성과 탄탄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루체 라인은 고객 선호도가 높은 블랙, 브라운부터 라이트 브라운, 다크 브라운, 토프 그레이, 다크 그레이에 이르는 다채로운 색상으로 출시돼, 다양한 스타일과 계절에 맞춘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에이블씨엔씨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오는 16일까지 일주일 간 자사 주요 브랜드가 총출동하는 '썸머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상반기 베스트셀러 제품을 중심으로 1+1 혜택과 원데이 특가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풍성하고 알뜰한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인기 제품을 '판매왕' '재구매왕' '루키왕' '입소문왕' 등 상반기 결산 테마로 운영하고 각 부문별 TOP 3 제품을 1+1 혜택으로 구성해 쇼핑의 재미를 더했다.
먼저 가장 높은 판매량을 보인 '판매왕' 부문에서는 상반기 높은 판매를 기록한 잡티와 탄력 개선용 멀티기능성 앰플 '미샤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과 상반기 품절 대란을 일으킨 어퓨의 '워터락피니셔' 및 '워터락 쿠션' 등을 1+1으로 제공한다. '재구매왕' 부문에는 보랏빛 앰플로 잘 알려진 미샤의‘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 5X'와 어퓨의 '퓨어 블록 아쿠아 선 젤 이엑스(EX)' 초공진의 '영안 진 에센스'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 상품들이 포함됐다.
상반기 신제품 '루키왕' 부문에서는 출시 2주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한 SNS 화제템 '미샤 팥티놀 모공 리셋 세럼'과 뷰티 크리에이터 디렉터파이와 협업해 론칭 10일만에 올리브영에서 1위를 기록한 '미샤 파인피토뮤신 비비&쿠션' 등을 혜택가로 제공한다. 각 테마별 TOP3 제품을 세트로 구매할 경우 최대 65% 할인된 가격부터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중 매일 오전 10시 자사몰에서 오픈 되는 '원데이 특가'에서는 인기 제품을 최대 81%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텔레토비 에디션 제품을 포함해 7만원 이상 구매 시 '텔레토비 여행용 파우치'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에이블씨엔씨 공식 온라인몰 '에이블샵'과 전국 미샤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케아가 스웨덴 디자이너 구스타프 베스트만(Gustaf Westman), 에벨리나 크론(Evelina Kroon)과 협업해 파티 문화를 새롭게 조명한 제품을 오는 2025년 하반기 출시한다.
이케아는 다양한 파티 문화를 재해석해 특별한 행사가 아니더라도 사랑하는 사람과 음식을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구스타프 베스트만, 에벨리나 크론과 손잡았다. 이들은 이케아와 함께 전통적인 파티 문화를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보는 가운데 어떠한 순간이라도 누구나 환영받고 기쁨을 나눌 수 있음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규모, 상황 등에 관계없이 많은 사람과 한자리에 모여 마음을 나누는 파티의 정서적인 측면에 초점을 맞췄다.
이번 협업을 통해 탄생하는 3가지 무드의 제품은 뜻깊은 순간을 기념하는 다채로운 방식을 반영한다. 첫 번째 무드는 익숙한 전통과 이케아의 유산에 기반한 클래식한 느낌을 담았다. 구스타프 베스트만이 참여한 두 번째 무드는 색다른 모양, 색상 등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방식으로 파티를 즐기는 과감함과 개성을 선보인다. 에벨리나 크론이 이끄는 세 번째 무드는 클래식한 리추얼과 현대적인 해석을 결합한다.
LF가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영(young) 꾸뛰르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빠투(PATOU)'가 여름 시즌을 맞아 일상과 휴양지 어디에서나 활용 가능한 '라피아 액세서리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마다가스카르 안타나나리보에 위치한 직업 훈련기관 '에콜 데 사부아 페르(Ecole des Savoir-Faire, EDSF)'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지역 장인들의 손끝에서 정성스럽게 완성된 '라피아 백'은 시원한 짜임의 라피아 원사와 빠투 특유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어우러져 한층 높은 소장 가치를 지닌다. 스타일은 총 4종이며 제품에는 25SS의 시즈널 로고인 JP 필기체 로고 포인트가 적용됐다.
'라피아 백'은 매년 여름 시즌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아이템으로, 과거에는 휴양지에서 주로 활용됐지만 최근에는 도심 속 데일리룩부터 여행, 주말 바캉스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믹스매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빠투의 라피아 백은 한 피스당 약 50시간의 공정을 거쳐 완성됐으며, 제작한 장인의 이름이 라벨로 부착돼 있어 단순한 액세서리를 넘어 하나의 예술 작품으로 평가받는다. 현지에서 조달한 소재로 수작업 된 이번 피스들은 정교한 예술성과 세밀함이 담겼다.
협업 기관인 '에콜 데 사부아 페르'는 마다가스카르에서 장인 교육을 위한 직업 훈련 센터로, 전통 기술의 보존과 전승, 지속 가능한 가치 확산을 목표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빠투는 이번 협업을 통해 장인 정신을 존중하고 공정한 생산을 실현하는 브랜드 철학을 실천했다.
이번 컬렉션은 빠투의 지속 가능한 가치 실현 프로젝트 'PATOU Cares'의 일환이다. 빠투는 컬렉션 전반에 걸쳐 유기농 면과 재활용 원단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 친환경 포장재 사용, 생산 과정의 투명한 공개 등 다방면에서 지속 가능성을 실천하고 있다.
MLB키즈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여름 시즌 스윔웨어 제품을 선보인다.
MLB키즈가 선보이는 이번 스윔웨어 제품들은 래쉬가드 디자인부터 바람막이가 포함된 3PCS 수영복 세트까지,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폭넓은 라인업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물놀이와 실내외 수영에 모두 적합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활용하기 좋다.
먼저 '바시티 여아 3PCS 수영복 세트'는 핑크 빛의 '뉴욕 양키스'와 푸른 빛의 '보스턴 레드삭스'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이너 원피스 수영복의 끈이 흘러내리지 않게 보완됐으며 밑 파임을 채워 실내 수영에서도 편안한 착용감과 시원한 터치감을 자랑한다. 여기에 체크 시어서커 소재의 아우터와 우븐 팬츠는 뜨거운 여름 바캉스에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시켜 준다.
또한 고급스럽고 프리미엄한 모노그램 전판으로 포인트를 준 '모노그램 여아 3PCS 래쉬가드 세트'는 경량 트리코트 테리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이 뛰어나 쾌적한 착용감과 부드러운 터치감을 제공한다. 자외선 노출을 방지할 수 있는 집업 아우터 외에도 이너 민소매와 스커트는 상하의가 분리돼 있어 착용과 탈의 시에 용이하다.
남아들에게 안성맞춤인 '베이직 티셔츠형 래쉬가드 세트'와 '모노그램 3PCS 래쉬가드 세트'는 크레오라 기능성 스판덱스 원사를 사용해 내염소성이 뛰어난 점이 특징으로, 수영장 소독약품에 의해 탄성이 떨어지는 현상을 최소화했으며 일반 스판덱스 원단보다 5~10배 오래 착용할 수 있다.
여름 시즌에 딱 맞는 컬러감의 '베이직 티셔츠형 래쉬가드 세트'는 티셔츠형 래쉬가드 상의와 보드숏 조합으로 일상 물놀이에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몸에 붙는 핏이 아닌 편안하게 떨어지는 상의 핏으로 착용감이 뛰어나며, 배색 스티치를 사용해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보드숏 안에 속팬티를 합복해 물놀이 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셋업 구성으로 활용성이 높아 실내외 수영에 모두 적합한 '모노그램 3PCS 래쉬가드 세트'는 핸드 그라데이션으로 표현한 여름 시즌 컬러감에 어울리는 상의 프린트와 시리즈로 맞춰진 하의 컬러감이 포인트다. 자외선 차단 기능이 더해져 젖은 상태에서도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부드러운 촉감의 냉감 기능성 소재로 우수한 착용감도 제공한다.
푸마(PUMA)가 한국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오픈 와이와이(OPEN YY)와의 두 번째 협업을 진행한다.
오픈 와이와이(OPEN YY)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지영과 보영 두 자매가 전개하는 브랜드로, 비슷하면서도 다른 각각의 다양성과 개성이 가진 아름다움을 표현한다. 지난해 3월에는 오픈 와이와이만의 독보적인 디자인 감성으로 표현한 '스피드캣 OG'를 비롯한 어패럴 컬렉션을 선보이며 패션 및 스니커즈 씬에서 주목받은 바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오픈 와이와이는 푸마가 지닌 스포츠 헤리티지를 일상적인 감각으로 풀어내며, 푸마의 신규 프랜차이즈 'H-Street(에이치스트릿)'을 중심으로 한 다채로운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트랙 & 필드 헤리티지를 지닌 푸마의 아이코닉 로우-프로파일 스니커즈 'H-Street'에 오픈 와이와이만의 감각적인 무드를 더했으며 일상복과 운동복의 경계를 아우르는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러닝 베스트, 러닝 쇼츠, 그리고 페미닌한 무드의 슬리브리스 등 어패럴 제품도 함께 출시된다.
두 브랜드의 협업으로 재해석된 H-Street은 낮은 아웃솔과 슬림한 슬루엣이 돋보인다. 탈부착 가능한 텅(Tongue)에 양 브랜드의 자수 로고를 새겨, 아이코닉한 디테일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푸마의 폼스트립(Formstrip)은 자수 라인으로 섬세하게 표현돼 세련된 무드를 완성한다.
여기에 프리미엄 누벅 오버레이와 통기성 좋은 오픈 메쉬 언더레이는 고급스러우면서도 가벼운 무게로 일상 속에서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제품은 햇빛 아래 운동장을 연상시키는 베이지, 시원한 바람과 하늘을 닮은 블루, 가벼운 리듬과 여유로움을 표현한 화이트 총 3가지 컬러웨이로 구성된다.
제품 출시와 함께 스포츠가 일상에 스며드는 순간을 조명한 캠페인도 전개한다. 캠페인 화보는 '일상'과 '상상'을 콘셉트로, 평범한 사물과 상황에 숨어 있는 가능성을 '시각적 착시'라는 장치를 활용해 유쾌하게 담아내고 있다.
푸마와 오픈 와이와이는 협업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6월10일부터 오픈 와이와이 한남 플래그십스토어에서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캠페인 화보를 포토 큐브 형태로 구현한 설치물들과 함께 이번 협업 컬렉션의 모든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협업 컬렉션을 1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푸마와 오픈 와이와이의 로고가 새겨진 러닝용 수통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양사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푸마 X 오픈 와이와이의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은 6월10일부터 푸마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매장을 비롯해 오픈 와이와이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더현대 서울 스토어, 무신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WHO.A.U)'가 'Feel Summer in California'를 콘셉트로 캘리포니아의 여름을 느낄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후아유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여름철 여행지에서 입기 좋은 캐주얼 스타일을 제안한다. △CALI GIRL(캘리걸) △USA △NEW STEVE(뉴스티브) 등 후아유가 올해 봄·여름(SS) 시즌에 선보인 인기 컬렉션을 한자리에 만나볼 수 있으며, 팝업스토어는 오는 6월 15일(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에서 약 60평의 대형 규모로 진행된다.
먼저, 캘리걸 컬렉션은 캘리포니아 농장에서 영감을 받은 상품 라인으로 리본·셔링·레이스 등 소녀 감성을 담은 사랑스러운 디테일과 실루엣이 특징이다. USA 컬렉션은 성조기에서 착안한 패턴과 컬러를 활용해 아메리칸 무드를 감각적으로 담아냈으며, 빈티지한 그래픽 디자인과 현대적인 실루엣이 어우러진 컬렉션으로 데님 팬츠, 반바지 등과 코디가 용이하다. 팝업에서 처음 선보이는 뉴스티브 컬렉션은 브랜드 대표 캐릭터 ‘스티브'를 다양한 모습으로 재해석한 3가지 스타일의 티셔츠로 선출시되며, 커플룩 · 시밀러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Daiso-DAY 썸머득템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여름 신상 인기 상품들을 모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했다. 6월11일 수요일 9시부터 18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쿨썸머 시리즈, UV차단템, 썸머뷰티, 선풍기 등을 비롯한 2025 썸머시즌템과 바캉스 아이템 등 여름 필수 상품 300여 종을 만나볼 수 있다. 상품 외에도 이벤트와 쿠폰도 준비해 풍성함을 더했다.

먼저, 2025년 여름을 맞아 선보이는 '2025 썸머시즌템'을 선보인다. 여름철 야외 활동 및 실내 휴식을 즐길 때 유용한 상품인 '쿨썸머 시리즈' 상품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휴양지 즐기는 카피바라 인형'은 2025년 여름 특집으로 찾아온 귀여운 카피바라 인형으로, 보들보들한 촉감과 평온한 미소가 포인트인 상품이다.
부들부들한 질감이 살아 있어 포근한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몸을 보호해 주는 'UV차단템'과 '썸머뷰티'를 선보인다. 친숙한 UV차단템 중 하나인 '시크 라운드 선글라스 블랙'은 자외선을 99% 차단하는 UV400 선글라스로 가로로 긴 라운드 테투리가 시크한 느낌을 준다.
포인트를 주는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썸머뷰티 신상품으로는 '더마블록 바이탈 선 앰플'을 꼽을 수 있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을 갖춘 제품으로, 수분 앰플을 바른 듯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가성비 좋게 실내외 어디서든 시원한 바람을 만끽할 수 있도록 새롭게 선보이는 선풍기도 선보인다. '사각 충전식 탁상 선풍기 화이트'는 완충 시 3시간 사용 가능하며, 미니 LED 디스플레이 창으로 풍량과 베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떠나는 여행지에서 즐기기 좋은 '바캉스 아이템'도 마련했다. '그물망 물풍선 세트'는 약 250개의 물풍선으로 가족이나 친구들과 신나게 물풍선 놀이를 할 수 있다. 간편하게 물을 채우는 깔때기와 휴대하기 좋은 망사 가방도 동봉돼 보다 편안하게 놀 수 있다. '유니콘 배낭 물총'은 귀여운 무지갯빛 유니콘 배낭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강력한 물줄기를 만드는 공기 압축 펌프로 짜릿한 한 방을 쏠 수 있으며, 약 480ml 용량의 배낭형으로 휴대하기도 좋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상품 구매 외에도 다양한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와 쿠폰을 준비했다. 이번 썸머득템전에서 진행하는 '리뷰 이벤트'는 쇼핑 후 리뷰를 쓰면 10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소몰 500포인트를 제공한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배송비를 50% 할인해 주는 쿠폰도 마련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이소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12일 덴마크 코펜하겐 기반의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r.a studio(라스튜디오)'를 아시아 최초로 단독 론칭한다.
'r.a studio'는 2017년 론칭한 이후 전 세계 70여 개 매장을 보유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왔다. 절제된 실루엣과 자연스러운 색감으로 북유럽 특유의 미니멀하고 실용적인 감성을 담은 컬렉션으로 호평을 받아왔다. 이번 론칭을 통해 북유럽 최대 규모 패션 박람회인 '코펜하겐 국제 패션 박람회(CIFF)' 출품작이 국내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12일 패션 프로그램 '진짜패션 룩앳미(Look at Me)'에서 △부드러운 원단에 플라워 패턴 자수를 더한 '자수 레이스 셔츠' △빈티지한 색감의 '와이드 벨티드 데님 2종'이 첫 선을 보인다. 방송 중 실시간 채팅 '바로TV톡'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숄더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7일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 '롯튜브'를 통해 브랜드 스토리, 스타일링 팁을 담은 콘텐츠도 공개하며 판매 채널을 다각화할 계획이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9월 캐주얼 의류 시장의 성장세에 맞춰 전담조직을 신설하고 40~60대 고객층을 겨냥한 브랜드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왔다. 판매상품 규모(25.1/1~5/31)를 전년 대비 2배 수준으로 늘리고, 방송편성은 20% 이상 강화했다. 그 결과, 캐주얼 의류 주문액이 20% 이상 신장했다. 특히 '리바이스' '트루릴리전' 등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의 품목을 다양화하고, 단독 라인 확보를 통해 고객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지난달에는 '트루릴리전'의 '데님 셋업'이 60분 만에 1만 2천 세트가 판매되는 성과를 얻었다.
CJ온스타일이 상반기를 결산하며 누적 매출 상위 브랜드 100개를 분석한 결과, 올해 상반기 쇼핑 키워드로 '발견'을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기존에는 고객이 목적성을 갖고 커머스 앱에 접속해 소비했다면, 최근에는 콘텐츠를 통해 우연히 상품을 발견해 쇼핑까지 이어진 경향이 뚜렷했다.
상반기 유인나·박세리·오스틴강 등 대형 셀럽 IP의 예능형 콘텐츠 라방 인기가 주효했다. 특히 숏폼(30초 내외의 짧은 동영상)이 큰 역할을 했다. 셀럽 라방을 숏폼으로 재가공해 외부 플랫폼으로 적극 확산한 결과, '틱톡'을 통한 앱 유입 증가율이 가장 높았다. 지난달(5월) 틱톡에서 숏폼 등 콘텐츠를 보고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으로 유입된 방문자수는 전년 대비 330% 급증했다. 이어 '유튜브' '인스타그램'에서 각각 242%, 78% 늘었다.
이는 실질적인 구매로도 이어졌다.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CJ온스타일 숏폼을 통한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60% 늘었다. '보는 재미'가 '사는 재미'까지 연결된 것이다.
패션과 뷰티의 콘텐츠 주목도가 확실히 높았다. 디자인, 색상, 스타일링 등 짧은 시간에 비주얼 소구가 가능해 숏폼에 최적화된 카테고리이기 때문이다. CJ온스타일 패션 IP <한예슬의 오늘 뭐 입지>에서 소개한 △헌터 △칼린 △오야니 등 트렌디 패션 브랜드와 뷰티 IP <유인나의 겟잇뷰티>에서 방송한 △다이슨 △라비앙 △메디큐브 등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가 실제로 상반기 매출 상위권에 안착했다.
이 외에도 집안일 해방에 앞장선 로봇청소기 브랜드 '로보락'과 국내 첫 체지방 감소 기능성 인정 유산균 '비에날씬'이 각각 리빙과 헬스푸드 매출 1위에 올랐다. 에스더 포뮬러(헬스푸드), 크리스피바바(리빙), 오버더바이크(디지털) 등도 CJ온스타일 영상 콘텐츠를 통해 괄목할만한 매출을 일궜다.
CJ온스타일은 이 같이 올해 상반기 인기 브랜드를 한데 모은 '상반기 결산' 행사를 이달 17일까지 개최한다. 최대 68% 할인 혜택은 물론 9900원 특가전도 준비했다. 상반기 상품 구매횟수에 따라 고객별 최대 3장의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행사 대상 브랜드를 2회·10만원 이상 구매 시 10% 적립금(최대 5만원)도 준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5일까지 '얼리썸머 빡세일'을 진행한다. 여름철 꼭 필요한 1천여개의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최저가 수준에 판매한다.
'빡세일'은 G마켓과 옥션이 새롭게 선보이는 특별 기획전이다. 시즌성을 반영해, 지금 이 시기에 꼭 필요한 상품을 모아 할인을 집중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전/디지털부터 생활용품, 식품 및 패션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매일 150개의 특가상품을 선보이며, 할인쿠폰은 물론, 결제 시 적용 가능한 카드사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본격적인 여름 준비를 하는 6월을 맞아, 첫 행사는 '얼리썸머 편'으로 진행한다. 에어컨, 선풍기 등의 계절가전부터 나들이 뷰티템, 바캉스 육아 필수품, 여름철 별미까지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특히, '최저가 챌린지' 코너에서는 24시간동안 최저가를 유지하는 상품들을 확인 가능하며, '선착순 광클 타임딜' 코너에서는 매일 오전 10시, 오후 3시와 7시 총 3차례에 걸쳐 초특가 상품들을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10일에는 'LG 휘센 오브제컬렉션 타워II', '촌아저씨 첫 출하 천도복숭아' '대우 3단 높이조절 써큘레이터' '순수본가 야심찬 함흥냉면' 등을 제안한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가족 나들이에 딱 좋은 날씨의 초여름 시즌을 맞아 가족 고객을 위한 세 가지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기 전 온 가족이 함께 떠나는 특별한 나들이를 계획할 수 있도록 주차권이 포함된 '3인의 피크닉' 부터 춘천의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춘천 디스커버리 패키지', 생일 주인공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해피버스데이 패키지'까지,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먼저, 3인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가장 합리적인 선택이 될 '3인의 피크닉' 패키지를 판매한다. 해당 패키지는 총 3인이 레고랜드 파크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1일 입장권과 종일 주차 혜택을 모두 포함하고 있다.
두 번째 혜택은 춘천 여행 매력을 더한 레고랜드 호텔의 '춘천 디스커버리 패키지'다. 이 패키지는 프리미엄 파크뷰 객실 1박과 풍성한 조식 뷔페, 그리고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 크리스탈 캐빈 티켓 3매로 구성돼, 호텔 객실 뿐만 아니라 외부 관광코스에서도 아름다운 춘천의 경관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어린이는 최대 3인까지 추가 비용 없이 숙박할 수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큰 이점을 제공한다.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는 국내 최장 길이로 천혜의 자연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특별한 힐링 경험을 선사한다. 해당 패키지는 6월 28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숙박은 6월29일까지, 케이블카는 6월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레고랜드 호텔의 '해피버스데이 패키지'는 생일을 맞은 어린이를 위한 특별한 하루를 선물한다. 레고랜드 호텔만의 특별한 테마룸 1박과 조식은 물론, 생일자 전용 이름표와 배지, 종이왕관, 객실용 대형 배너, 손편지 카드, 파티 세트까지 풍성하게 준비돼 있다. 여기에 스카이라인 라운지에서 픽업 가능한 초코홀릭 도넛 케이크, 객실 내 보물찾기 깜짝 선물이 추가로 주어진다.
생일 배지를 착용한 어린이에게는 호텔과 파크를 포함한 리조트 전직원이 축하 인사를 건네며 잊지 못할 생일을 선사한다. '생일 파티 프렙 세트'는 별도로 신청이 가능해 다른 패키지 투숙객도 홈페이지 내 '다이닝' 메뉴에서 옵션으로 추가할 수 있다.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유럽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를 국내에 본격적으로 소개하며, 고객의 뷰티 경험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행보에 나선다. 유럽 프리미엄 뷰티 셀렉션 셀러인 '비미'와 협업해 온라인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하면서 비미의 오프라인 플래그십 '아뜰리에 비미'에 체험 공간까지 마련해 고객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롯데온은 2023년부터 유럽 현지의 트렌디하고 고급스러운 뷰티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기 위한 소싱 전략을 기획해 왔다. 첫 결실로 올해 3월 프리미엄 슬로우 뷰티 브랜드 '오피덤(Oppidum)'을 국내에 단독 론칭했다.
롯데온의 유럽 뷰티 브랜드 도입은 단순한 상품 판매를 넘어, 국내 고객의 뷰티 경험 전반을 확장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자연주의, 민감성 케어, 클린뷰티 등을 중심으로 한 유럽 프리미엄 브랜드를 국내에 선보이며, 기존 온라인 유통을 넘어 오프라인 체험 공간까지 확대하고 있다.

롯데온은 온라인에서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오피덤을 시작으로 유럽 브랜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오프라인에서는 아난티 앳 강남 이터널저니에 위치한 '아뜰리에 비미'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제품을 전시하고, 고객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지난달에는 롯데온 뷰티 고객을 초청해 유럽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구체적으로 여름을 앞두고 프랑스 파리지앵 힙스터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선미스트 브랜드 '트루필터(True Filter)', 화학자·약학박사·경영인 세 자매가 만든 보타니컬 웰니스 브랜드 '로다이테스(l'Odaïtès)', 영국 프리미엄 욕실 문화를 테마로 한 '세빈 런던(Sevin London)', 피부과·성형외과 전문의가 만든 프렌치 오가닉 스파 코스메틱 '알라에나(Alaena)' 등 신규 브랜드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쿠팡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6월 '블랙생필품위크'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랙생필품위크는 와우회원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해 인기 생활필수품을 한데 모아 파격 할인하는 행사로, 연 6회 진행한다. 쿠팡은 이번에도 와우회원의 구매 빈도가 높고 사용성이 높은 생필품을 선정해 파격 할인한다.
이번 행사는 좋은느낌·다우니·피죤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헤어·바디·구강용품, 세탁·주방세제, 화장지, 여성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 약 2000개를 할인 판매한다.
가장 눈여겨봐야 할 할인코너는 '단 하루 선착순' 코너다. 10일 단 하루 동안만 인기 상품을 990원·1990원·2990원에 판매한다. 와우회원이라면 990원짜리 상품 한 개만 구매하더라도 이르면 당일배송, 늦어도 새벽배송·로켓배송이 가능하다.
대표 상품은 △랩신 토탈 핸드워시 리필(200ml), 샤워메이트 말랑카우 버블 핸드워시 리필형(250ml) 등이 990원 △크리넥스 쿨링 물티슈 휴대형(3개), 피죤 스프레이 시그니처 섬유탈취제 플라워 페스티벌(80ml) 등이 1990원 △켄트 키즈 고불소 치약 머스캣민트향(60g), 브레프 디럭스 변기세정제 자스민 아쿠아(2개) 등이 2990원이다.
'릴레이 반값특가' 코너에서는 최대 50% 할인하는 상품을 12개씩 특정 요일마다 새롭게 선보이며, 'MD's Pick' 코너에서는 쿠팡에서 판매량이 높은 인기 상품 12개를 할인가에 확인할 수 있다. △도브 브레키지 레메디 샴푸(380ml) △테크 딥클린 엑스퍼트 뉴 실내건조 액체세제(3L) △라보에이치 스페셜 헤어케어 세트 5종 세트 등이 주목할 만하다.
구매 금액마다 최대 2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있다. 2만원 이상(2000원)·3만원 이상(4000원)·5만원 이상(1만원) 등이다.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 인터파크투어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영어 교육과 여행을 결합한 '영어캠프홀릭' 패키지를 확대 출시한다.
'영어캠프홀릭' 패키지는 아이들에게는 글로벌 감각과 어학 실력을 키울 기회를, 부모에게는 휴식과 특별한 가족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방학 시즌 전용 상품이다. NOL 인터파크투어는 2023년 처음 상품을 선보인 이후 뜨거운 수요에 힘입어 프로그램과 운영 지역을 한층 다양화하고 각 지역의 특색을 반영한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해 상품 경쟁력을 강화한다.
먼저, 국내에서도 알찬 구성의 영어캠프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제주신화월드 및 개인맞춤 해외교육플랫폼을 제공하는 비엘에프(BLF)와 협업해 제주 캠프를 새롭게 선보인다. 7월 13일(일) 첫 출발하며, 1~3주 코스 중 선택 가능하다. 만 5세부터 12세까지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캠프는 제주의 독특한 해양 생태계를 탐구하고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또한, 원어민 교사진과 다국적 친구들과의 교류를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 소통 능력과 글로벌 마인드를 키울 수 있다.
해외 패키지는 오키나와, 사이판, 발리 등 다양한 국가에서 1~4주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각각 7월27일, 7월20일, 8월10일에 첫 출발하며 만 5세에서 최대 만 15세까지 참여 가능하다. 오키나와 캠프는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자연 체험, 해양 과학 실험, 스노클링과 카약 등 놀이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발리 캠프는 예술과 과학을 결합한 창의적 액티비티와 현지 전통 문화 체험을 제공하며, 사이판 캠프는 미국 정규 교육과정을 기반으로 진로 탐색 프로그램과 비치 클린업 봉사활동 등을 통해 사회적 책임감을 키울 수 있도록 설계됐다.
부모를 위한 힐링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카약, 스노쿨링, 별빛 투어 등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비롯해 영어, 요가, 요리 클래스 등이 포함돼 있어 온 가족에게 배움과 즐거움, 휴식이 어우러진 특별한 여름 방학의 추억을 선사한다.
롯데호텔 제주는 제주 천혜의 자연 경관을 배경으로 영화 같은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스냅 촬영 패키지 '이터널 메모리(Eternal Memory)'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롯데호텔 제주는 제주 고유의 숲 곶자왈을 모티브로 한 '원생정원'을 비롯해 풍차와 돌담 등 제주의 감성을 담은 공간들로 주목받으며, 스냅 촬영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패키지는 촬영과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롯데호텔 제주를 포함해 롯데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 롯데스카이힐CC 제주의 다양한 공간에서 촬영할 수 있는 이용 혜택이 공통 특전으로 제공된다.
또한, '객실형'에는 델리카한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5000원 바우처가 포함돼 있으며, '식음형'은 라세느 조식 2인과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의 시그니처 메뉴인 중국식 해물 냉면 '한라설면' 2인 등으로 구성됐다.
전문 포토그래퍼 또는 스튜디오 촬영을 원할 경우, 리오랩(LEEOLab)과 행아웃 스튜디오(HANG OUT studio) 등 롯데호텔 제주와 제휴된 스튜디오에서 최대 2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 가능하다.
예약 및 투숙 기간 12월31일까지로, 사전 예약 후 체크인 시 제공되는 카드키를 제시하면 지정된 공간에서 자유롭게 촬영할 수 있다.
노랑풍선은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동남아시아의 여행지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옐로팡딜'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동남아시아는 비교적 짧은 비행거리와 따뜻한 기후, 풍부한 자연 경관, 다채로운 문화체험, 해양 액티비티 등을 경험할 수 있어 많은 여행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여행지다.
이에 노랑풍선에서는 '옐로팡딜'을 통해 고객이 다양한 동남아시아 여행지를 둘러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오는 16일까지 단 1주간 진행되는 이번 옐로팡딜은 △태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필리핀 등 동남아 주요 국가를 방문할 수 있도록 상품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본 옐로팡딜을 통해 노랑풍선은 △화려한 도시 감성과 여유로운 해변 휴양을 모두 담은 '방콕&파타야' △에메랄드빛 바다와 세계 3대 석양이 어우러진 천혜의 휴양 도시 '코타키나발루' △고풍스러운 역사 도시와 자연이 빚은 신비로운 도시 '하노이&하롱&옌뜨' △트렌디한 휴양 도시 '다낭&호이안' △새하얀 파우더 비치에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보라카이' △스노클링부터 스파까지 즐길 수 있는 '세부' 등을 방문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노랑풍선에서 선보이는 옐로팡딜 상품은 최저가 17만 9천원부터 시작되며, 예약 고객에게는 최대 10만원의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옐로팡딜은 노랑풍선의 자체 기획 딜로 운영되며, 판매 채널을 최적화해 타 상품 대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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