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스포트라이트, 라이즈 첫 정규 앨범 ‘ODYSSEY’ 기념 이벤트 공개

마이데일리
라이즈 / 멜론 제공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그룹 라이즈(RIIZE)가 마침내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하고, 멜론과 함께 준비한 다채로운 독점 콘텐츠를 통해 컴백 열기를 더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은 19일 오후 6시 정규 1집 ‘ODYSSEY’를 발매하는 라이즈를 온·오프라인 신보 조명 서비스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의 주인공으로 선정했다. 앨범 발매와 동시에 매거진, 인터뷰, 독점 포토, 셀카, 아티스트 노트 등 다양한 콘텐츠가 일제히 공개 예정이며, 실시간 채팅 이벤트와 팬밋업을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도 함께 마련된다.

‘ODYSSEY’는 라이즈의 정체성을 고스란히 담은 앨범으로, 새로운 도약을 향해 멈추지 않고 달려가는 ‘논스톱 성장사’를 중심에 두고 있다. 총 10곡이 수록됐으며, 그룹 고유의 장르인 ‘이모셔널 팝’을 기반으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Fly Up’은 1950년대 로큰롤 스타일을 연상시키는 댄스 곡으로, 멤버들이 음악과 춤을 매개체로 다름에 대한 편견에서 벗어나, 보다 넓은 세상 속 여러 사람들과 경계 없이 점차 가까워지고 함께 즐기는 모습을 그려냈다.

멜론 스포트라이트 인터뷰에서 멤버 소희는 ‘ODYSSEY’ 준비 과정 중 가장 ‘Spotlight’ 하고 싶은 순간으로 “‘Fly Up’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러 LA에 갔을 때”를 꼽았다. 데뷔 당시 같은 장소에서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던 추억이 이번 작업과 겹쳐지며, 더욱 특별하게 다가왔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앨범에서 가장 ‘Spotlight’하고 싶은 곡, ‘Fly Up’ 무대에서 가장 ‘Spotlight’하고 싶은 나의 모습 등 다양한 질문에 대한 멤버들의 진솔한 답변이 공개될 예정이다.

멜론은 라이즈의 독점 셀카, 친필 사인과 메시지가 담긴 아티스트 노트, 독점 포토 등 팬들을 위한 특별 콘텐츠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또한, 앨범 발매 당일인 19일과 21일 오후 6시 30분에는 멤버들이 직접 참여하는 ‘뮤직웨이브(Music Wave)’ 실시간 채팅 이벤트가 열린다. 해당 채팅에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는 사인 CD가 증정될 예정이다.

오는 29일에는 멜론 이용자 200명을 초청하는 팬밋업 이벤트도 개최된다. 참여 신청은 19일부터 25일까지 7일간 멜론 스포트라이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멜론 스포트라이트, 라이즈 첫 정규 앨범 ‘ODYSSEY’ 기념 이벤트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