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 육아 지원 덕' 이민정, 예능 시장 휘젓는 이유 이거였네 ('가오정')

마이데일리
이병헌, 이민정 / 마이데일리
#가오정 #이민정 #이병헌 이민정, 본업은 뒷전? "찍어놓은 작품 두 개, 예능으로 먼저 인사일 뿐" ('가오정') ▶︎홈페이지 - www.mydaily.co.kr ▶︎유튜브 - www.youtube.com/MYDAILY ▶︎네이버 TV - tv.naver.com/mydaily ▶︎다음 - v.daum.net/channel/57/home ▶︎틱톡 - tiktok.com/@mydailytok ▶︎문의 - [email protected] --------------------------------------------------------------

[마이데일리 = 김도형 기자] 최근 유튜브 콘텐츠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민정이 남편 이병헌의 특급 지원 속에 '야외 예능'에도 도전장을 내민다.

16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아트홀에서 KBS2 예능 프로그램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이하 '가오정')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이민정, 붐, 안재현, 김정현, 김재원 그리고 황성훈PD가 참석했다.

메인 호스트 이민정은 야외 예능 도전 이유로 자연스러움을 꺼냈다. 그는 "밖에 나와서 생활하다 보면 스튜디오보다 자연스러운 모습이 나올 거 같았다"며 "예기치 못한 일들, 실수들이 재밌게 담길 거 같았다. 그런데 제 생각보다 더 힘들더라. 예기치 못한 게 정말 많다"고 털어놓았다.

더불어 이병헌의 반응에 관해 "'좋은 취지의 프로그램이니 재능 기부를 하라'고 했더니 바로 '우리들의 블루스' 만물상처럼 녹음을 해줬다"며 "(촬영 때문에) 1박2일 집을 비울 때 육아를 전담하는 큰 도움을 주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날 밤 9시 50분 첫 방송되는 '가오정'은 시골마을에 생필품을 실은 이동식 편의점을 배달하고 하룻밤을 보내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눠보는 프로그램이다. 배우 이민정이 메인 호스트를 맡은 가운데 붐, 안재현, 김정현, 김재원이 고정 멤버로 함께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BH 육아 지원 덕' 이민정, 예능 시장 휘젓는 이유 이거였네 ('가오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