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와 트레이더스는 16일부터 29일까지 에어컨, 선풍기 등 냉방가전을 할인하며, 다양한 상품권 증정 프로모션 및 단독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우선 삼성/LG/캐리어 에어컨 200만원 이상 결제시 선착순 600명(이마트 500명/트레이더스 100명)에게 이마트 오프라인 전용 상품권 이마티콘 5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삼성/LG 에어컨 200만원 이상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행사카드 프로모션도 확대했다. 삼성카드 결제시에는 삼성/LG 벽걸이에어컨 전품목을 할인과 더불어 신세계상품권 최대 20만원을 증정하고, 이마트e/신한/현대/롯데/하나카드로 에어컨 50만원 이상 결제시에는 10개월 무이자 할부가 적용된다.

이에 더해 삼성 무풍 갤러리 에어컨, LG 휘센 뷰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에어컨을 이마트 단독 모델로 기획해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는 올해 에어컨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한 이마트가 제조사와 사전 대량 계약을 진행하며 가격 경쟁력을 높인 상품이다. 올해는 이마트와 트레이더스의 통합매입으로 물량이 더 늘어난만큼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선풍기, 서큘레이터 등 행사도 풍성하다. 신일 BLDC 리모컨형 선풍기(SIF-E1403BL)를 정가 대비 3만원 할인해 판매하며, 카프/폴리나 휴대용·탁상용 선풍기 전품목을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20% 할인한다.
16~18일 주말 특가 행사로는 클래파 3D모션 에어 서큘레이터를 정가 대비 50% 할인해 판매한다.
이마트 가전 PB인 일렉트로맨 선풍기 3종(표준형/베이직/리모컨형)은 일반 브랜드 선풍기 대비 15~25% 저렴한 가격에 상시 판매한다.
한국P&G 다우니가 존슨즈베이비와 29일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하루를 감싸는 포근한 향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50% 할인은 물론, 일부 매장에서는 사은품을 중복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국내외 No.1 브랜드인 다우니 섬유유연제와 존슨즈베이비 베이비케어 제품 10종 중 2개 이상 구매 시 전체 금액에서 50%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행사에는 함께 쓰면 더욱 포근한 향을 선사하는 다우니 신제품 '화이트 머스크' 섬유유연제와 존슨즈베이비의 '베드타임 로션' '베드타임 오일'이 포함돼 있다. 기존 향기와 차별화된 '화이트 머스크'는 은은한 머스크와 상쾌한 화이트플로럴이 어우러져 프리미엄 호텔 스파에 머무는 듯 고급스럽고 섬세한 향기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베드타임 로션'과 '베드타임 오일'은 저자극 포뮬러로 부드럽고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하며, 피부 보습과 수분 잠금 효과로 함께 사용할 경우 촉촉한 피부를 보다 오래 유지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제품이 행사 대상에 포함된다. 다우니 '7일간 피어나는 향수' 컬렉션 5종 △ 미스티크 △스프링 가든 러브 △프리지아 & 페어 △시트러스 & 버베나 △코튼 퓨어 러브도 행사 대상이다. 존슨즈베이비는 △베드타임 로션 △베드타임 오일 △베이비 로션 △레귤러 오일 등 총 4종의 베이비케어 제품에 프로모션을 적용한다.
두 번째 프로모션은 사은품 증정 행사로, 행사 제품을 2만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고급 호텔 수건을 증정한다. 전국 이마트 매장 중 60개 점포에서 총 4000개 수량 한정으로 제공되며, 매장 방문 후 동시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면 선착순으로 수령할 수 있다. 수량은 점포별로 상이하며 조기 소진 시 행사가 종료될 수 있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브랜드 앰버서더 아이유와 함께한 2025 여름 '엔비 보이(NB BOY)'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뉴발란스는 이번 화보에 반복되는 도시의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평화롭고 자유로운 여름을 보내는 감성을 담았다. 아이유는 캠핑, 피크닉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서 '엔비 보이(NB BOY)' 반팔티를 스타일링하며, 여름의 여유로움을 표현했다.
화보 속 아이유가 착용한 '엔비 보이(NB BOY)' 반팔티 컬렉션은 매년 여름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뉴발란스의 대표 아이템 중 하나다. 2025년에는 더욱 다양해진 컬러와 그래픽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돼 연인, 가족, 친구와 함께 커플룩 또는 패밀리룩으로 착용하기 좋다.
이번 화보 캠페인을 통해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뉴발란스 헤리티지 반바지와 초경량 바람막이도 만나볼 수 있다.
뉴발란스 헤리티지 반바지는 브랜드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베이직한 디자인과 트렌디한 기장감이 특징이며, 올해는 더욱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됐다. 시원한 소재감으로 일상 데일리룩은 물론 데이트, 여행, 스포츠 등 다양한 여름 스타일링에 활용 가능하다.
함께 선보인 뉴발란스 초경량 바람막이는 장마철은 물론 초가을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한 데일리 아이템이다. 초경량 나일론 소재로 전작대비 무게를 줄이고, 한여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패커블 기능으로 휴대가 간편하며, 트렌디한 핏과 미니멀한 솔리드 컬러가 적용됐다.
신세계사이먼이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WEST 명품광장에서 16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레고코리아와 '레고 보태니컬' 팝업스토어를 연다.
매주 금~일요일 진행되는 이번 팝업에서는 넓은 야외 공간을 레고 꽃으로 장식해 프리미엄 아울렛만의 매력을 한껏 전하고,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도 선보인다. 수백 개의 레고 브릭으로 만든 2m 높이의 레고 장미와 20가지 레고 꽃으로 장식된 플라워 월 포토존도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는 방문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콘텐츠도 준비했다. 레고 브릭으로 장미꽃을 직접 조립해 볼 수도 있고, 조립을 완성하면 레고 보태니컬 스타트백을 뽑을 수 있는 게임 코인 1개가 지급된다. 레고 꽃다발과 함께 네컷 사진을 남길 수 있는 부스도 운영되며, 레고 포토 키오스크에서는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즉석 인화해 준다.
신세계사이먼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WEST에 위치한 프리미엄 라운지 내부도 레고 보태니컬 꽃으로 연출해 이색 경험을 선사한다. 라운지 내 레고 컬렉션 촬영 후 레고 매장에서 인증하면 스타트백을 증정하는 등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니클로(UNIQLO)가 5월16일 '유니클로 롯데백화점 인천점'에 이어, 5월23일 '유니클로 서울고속버스터미널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16일 오픈하는 유니클로 롯데백화점 인천점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관교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인천점 지하 1층에 자리하고 있으며, 인천 버스터미널 및 인천터미널 지하철역과도 연결돼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한다. 또한, 초•중•고교 중심의 주거 밀집 지역과 인접해 가족 단위 고객의 유입이 예상되는 만큼, 남성 및 여성뿐만 아니라 키즈&베이비 등의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외에도, 유니클로 롯데백화점 인천점은 매장 입구 전면 공용 공간에 방문객을 위한 별도의 휴식 공간을 마련했다. 특히, 본 휴식공간은 재활용 섬유 패널로 제작한 의자 및 테이블과 함께, 고객이 더 이상 입지 않는 유니클로 옷을 수거하는 RE.UNIQLO(리유니클로) 의류 수거함을 배치해 옷의 선순환을 위한 유니클로의 노력을 보여준다.
유니클로 롯데백화점 인천점은 오픈에 맞춰 16일부터 22일까지 여성 감탄와이드팬츠, 남성 감탄팬츠, 남성 AIRism 코튼 오버사이즈 크루넥T 등의 인기 여름 제품을 특별 가격에 제공하는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오픈 3일 간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유니클로 오리지널 트래블백 및 커피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5월23일 오픈 예정인 '유니클로 서울고속버스터미널점'은 경부선 및 영동선과 인접한 서울고속버스터미널 1층에 위치하며,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쇼핑객뿐만 아니라 유동인구 밀집 지역의 특성을 고려해 유니클로의 주요 라인업 제품을 전략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유니클로 서울고속버스터미널점은 매장 오픈에 맞춰 오픈 3일간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일부 여름 인기 제품을 특별 가격으로 제공하며,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유니클로 오리지널 트래블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 다이소몰에서 '뷰티풀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인기 뷰티 아이템을 보다 손쉽게 득템할 수 있도록 5일 동안 매일 다른 브랜드를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5월19일 월요일부터 23일 금요일까지 매일 09~18시 동안 브랜드별 인기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첫날 19일에는 피부과 전문의가 개발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오라클'과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 '닥터씨피유'의 인기 앰플 라인을 판매한다. 이어서 20일에는 토니모리의 기술력을 담아 성분을 큐레이팅한 '본셉'의 동결건조 더블샷 앰플키트와 세럼 및 크림을, 21일에는 새치 케어 시장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모다모다'의 샴푸와 브러쉬 등을 선보인다. 22일은 립앤치크 키링을 새롭게 출시한 '머지'와 함께 베이스 제품으로 유명한 '클라뷰'를 구성했다. 마지막날인 23일에는 동국제약의 저자극 진정케어 라인인 '마데카21'의 테카솔루션 제품에 이너뷰티 제품까지 더해 득템의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와 동시에 진행되는 뷰티 아이템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메디필'에서는 클렌징 신상 3종을 구매하고 응모하면 '메디필 엑스트라 슈퍼9 플러스 물광 리프팅 랩핑 마스크'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참여기간은 5월12일부터 6월10일까지이다. '본셉'에서도 '비타C 라인' 런칭 기념으로 5월20일부터 6월18일까지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다이소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F의 자회사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패션 전문몰 '하프클럽'은 본격적인 여름 쇼핑 시즌을 맞아 상반기 최대 할인 행사인 '하프세일절'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총 5일간 열리며, 헤지스, 폴로 랄프로렌, 지고트, 듀퐁, 볼빅 등을 포함해 약 3만개 브랜드의 제품을 역대급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행사 기간 매일 자정 오픈되는 '원데이 한정 특가' 코너에서는 시어서커 셔츠, 리넨 팬츠, 수영복 등 여름 필수 아이템을 하루 12종씩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여성, 남성, 스포츠, 골프 등 다양한 카테고리별 주력 브랜드 18개를 매일 선정해 인기 SS시즌 제품을 특가로 마련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고객 취향을 반영한 스타일 제안도 눈길을 끈다.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가성비 좋은 데일리룩 △시선집중 포인트룩 △심플 클래식룩 △우아한 주인공룩 중 본인 스타일을 확인하고, 이에 맞는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진행되는 경품 이벤트도 놓칠 수 없다. 이벤트 페이지 출석체크, 지인 공유, 신규 가입 및 구매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래플 응모권이 차등 지급되며, 응모권 보유 수에 따라 명품 가방, 호텔 뷔페 이용권, 프리미엄 헤어 드라이어, 하프클럽 적립금 10만원권 등 풍성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2025년 하프클럽에 가입한 신규 고객 중 구매 이력이 없는 회원을 대상으로 반바지, 리넨 블라우스 등 여름 인기 제품을 단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쿠폰 혜택 역시 풍성하다. 매일 최대 15% 할인 가능한 장바구니 쿠폰과 '온리하프' 제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최대 15% 중복 할인 가능한 쿠폰이 제공된다. 이에 더해, 결제 수단별로 최대 6천원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혜택, 참여 브랜드 등 자세한 내용은 16일부터 18일까지 하프클럽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사전 공개되며, 해당 기간 동안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하프세일절 50% 쿠폰'과 백화점 상품권 등 100% 당첨 가능한 룰렛 이벤트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청호나이스가 5월21일 단 하루 동안 청호나이스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나이스 벌스데이(NAIS-BIRTH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청호나이스 창립 32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행사 당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료 최대 7개월 면제 및 네이버 포인트 최대 10만 포인트를 모두 증정한다. 이날 오후 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쇼핑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는 네이버 포인트 3만점을 추가로 증정해 최대 13만 포인트까지 혜택 받을 수 있다.
방송에 소개되는 제품은 다가오는 무더위 필수템인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플리'와 '뉴 아이스트리' 등이다.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플리'는 인테리어와 홈스타일링에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에 맞춰 디자인에 더욱 집중한 제품이다. 자연 속 원석 질감에서 영감을 받은 '모던 스톤 텍스처 디자인'이 적용해 공간의 품격을 높였다. 하루 최대 750알의 넉넉한 얼음을 생성하고 한번에 최대 55알의 얼음을 보관해 얼음사용량이 많은 여름철에도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얼음정수기 '뉴 아이스트리'는 가로 25㎝의 슬림사이즈로 최대 90알의 얼음을 보관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오트밀베이지 색상 바디와 함께 전면 조작부는 오트밀베이지, 피치, 라벤더 등 3가지 색상으로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아이슬란드에서 온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N32가 TV홈쇼핑에 전격 데뷔한다. 국내 대표 폼 매트리스의 입지를 공고히 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홈쇼핑에서도 이어간다.
N32는 오는 17일 오전 9시20분부터 한 시간 동안 롯데홈쇼핑 간판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 인기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하이엔드 폼 매트리스 N32는 전 제품의 원단, 패딩에 아이슬란드 청정 지역의 유기농 해조류를 원료로 한 비건 소재 '아이슬란드 씨셀™'을 적용한 비건 매트리스다. 해당 소재는 생분해가 가능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다.
이를 통해 N32는 지난해 1월 비건표준인증원으로부터 전 제품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이와 더불어 N32는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그리고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등 4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며 소비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세심히 챙기고 있다.
이번 방송은 국내 대표 폼 매트리스 N32와 홈쇼핑의 여왕이라 불리는 최유라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기대가 크다. 최유라는 판매하는 모든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본 후, 고객에게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만을 소개해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N32는 이날 방송에서 인기 모델인 'N32 폼 매트리스 스페셜'과 국민 프레임 'D2178'에 대해 파격적인 가격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혜택을 선사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이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N32 매트리스의 편안한 숙면과 건강한 휴식을 선물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뿐만 아니라 N32는 이번 방송에서 매트리스 구매 고객 전원에게 'N32 방수 매트 커버'와 'N32 매트리스 패드'를 증정하며, 매트리스와 프레임 세트 구매 시 'N32 아이슬란드 씨셀™ 화이버 필로우' 2개를 추가로 선물한다.
여기에 롯데, 현대, 삼성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함께 일시불 결제 시 15만원 즉시 할인, 롯데카드로 결제 시 5% 청구 할인 혜택 등을 선사한다.
모든 구매 고객은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 이용 가능하며, 매주 수요일에는 맞벌이 부부와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N32 폼 매트리스 스페셜은 시중에 판매 중인 기존 폼 매트리스의 고질적인 단점인 열감과 쏠림 현상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모델이다. AR폼(Active Refresh Foam)으로 통기성을 강화했고, 매트리스 최상단에 천연 식물성 소재인 린넨을 더해 흡수성 및 통기성을 높였다.
여기에 우수한 탄성감과 내구성의 5 피팅 폼(5 Fitting Foam), HEB폼(High Elastic Basic Foam)으로 인체 굴곡에 맞게 설계돼 쏠림 현상을 예방한다.
D2178 프레임은 헤드보드 좌우에 전용 협탁을 결합해 넓은 침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대표 인기 프레임으로 소비자의 취향이나 침실 환경에 따라 자유롭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WHO.A.U)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골든 아워 클럽(Golden Hour Club)'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황금빛 햇살이 내려앉은 서프 비치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됐다. 대자연과 도시가 공존하는 캘리포니아의 자유로운 분위기와 후아유의 헤리티지를 담은 캐주얼 라인업을 제안하며, 바캉스룩부터 데일리룩까지 소화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바시티 로고 티셔츠 △쿨 데님 오버롤 △그래픽 티셔츠 △서핑베어 쿨링 쇼츠 △데님 쇼츠 △카고 팬츠 등이 있으며, 전체적으로 가볍고 시원한 촉감의 소재와 다양한 실루엣을 적용해 여름 시즌에 착용하기 좋다.
특히 투톤 메쉬 스웨터, 그래픽 티셔츠, 디스트로이드 데님 쇼츠는 수영복 위에 가볍게 걸쳐 비치웨어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쿨 데님 오버롤은 경량 데님 소재를 사용해 여름에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도록 했다.
BYC가 16일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2025 메가주 일산' 펫페어에 참가해 25년 개리야스 여름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BYC는 이번 펫페어에서 모시메리, 난닝구세트, 쿨런닝, 썸머 쿨런닝, 할매꽃나시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한 반려견 의류 여름 신제품을 공개한다.

개리야스 여름 신제품은 고품질 원단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레트로 컨셉의 제품으로 통기성이 뛰어나 땀배출이 빠르고 달라붙지 않는 소재로 가볍고 시원하다. 특히 멋스러운 컬러와 클레식한 패턴으로 스타일리쉬하게 착용할 수 있고, 일부 제품은 견주와 반려견이 커플로 맞춰 입을 수도 있다.
BYC는 현장에서 개리야스 일부 제품을 20%할인 판매하고, 전시회 부스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및 구매 이벤트도 개최한다. 부스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반려견과 함께 인증샷을 찍어 SNS에 업로드하고, BYC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하는 관람객에게 반려견용 쿨 스카프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제품 1매 이상 구매하면 리유저블백을 증정하고, 제품을 2매 이상 구매 시 쿨스카프를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박람회 '2025 메가주 일산'은 15일부터 3일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 8홀에서 개최된다.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A'pieu)가 신제품 '과즙팡 워터 블러셔'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무신사 뷰티 단독 컬러 2종과 여성 캐주얼 브랜드 라츠유(LOTSYOU)와의 콜라보 굿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과즙팡 워터 블러셔'는 맑고 생기 넘치는 발색과 섬세한 밀착력 및 제형이 특징이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밀착되는 텍스쳐와 피부 속부터 맑게 퍼지는 은은한 광택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자연스럽게 레이어링이 가능해 손쉽게 상큼 발랄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눈, 볼, 입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제품이다.
컬러는 과일에서 영감을 받은 9가지 구성으로 '구아바콧' '무화과콧' 등 다채로운 색상을 갖췄으며, '핑크파파야콧'과 '라벤더베리콧'은 무신사 뷰티 온라인 단독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제품 디자인은 라운드 곡선을 강조해 부드럽고 입체적인 형태로 리뉴얼됐다.
특히 주목할 점은 감도 높은 비주얼과 스타일로 MZ세대 여성에게 사랑받는 패션 브랜드 라츠유와의 협업이다. 이번 협업 굿즈는 라츠유의 시그니처 제품인 '노스텔지아(Nostalgia) 백팩'을 미니어처로 구현한 한정판 '어퓨X라츠유 백팩 키링'이다. 라츠유 특유의 러블리한 감성과 과즙팡 워터 블러셔의 생기 넘치는 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핑크파파야콧'과 '체리콧' 두 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무신사 뷰티 단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진행하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 기간 동안 '과즙팡 워터 블러셔' 전 컬러를 20% 할인하며, 구매 시 미니 퍼프 2개를 증정한다. 또한, 어퓨X라츠유 백팩 키링이 포함된 어퓨 베스트 추천 조합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 인터파크투어가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항공 여행 문화 조성에 앞장선다.
NOL 인터파크투어는 이달 말까지 이스타항공, 티웨이항공, 제주항공, 진에어(5월21일까지)와 협업해 '항공권 취소·환불 수수료 무료 보장 프로모션'을 단독 진행한다. 갑작스러운 개인 사정은 물론 단순 변심에 의한 취소, 환불 요청 시 최대 50만 원까지 보장해준다. 특히 NOL 인터파크투어 환불 수수료까지 모두 지원해 만족도 높은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항공사에 따라 일본, 태국, 베트남, 필리핀 등 인기 국제선 항공권을 대상으로 한다. 예약일 기준 16일 이후 항공권 중 '취소환불보장' 뱃지가 붙은 상품에 적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취소·환불 수수료를 보장하는 노선을 특가에 판매하는 등 안전하고 합리적인 해외여행 준비를 지원한다.
한편, NOL 인터파크투어는 항공 여행 중 예상치 못한 상황에 대비한 '항공안심플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항공권 취소 수수료 보장 외에도, 수하물 분실의 경우 1개당 최대 1000달러, 비행기 결항 및 지연 시 최대 600유로까지 보상받을 수 있다.
쿠팡이 1년에 단 한 번 열리는 '티셔츠 페어'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1000여 개 인기 티셔츠를 최대 60% 특가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여름 시즌을 앞두고 단 한 차례만 열리는 티셔츠 기획전으로, 나이키·푸마·언더아머·폴햄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적으로 △나이키 드라이 스우시 긴팔 티셔츠 △푸마 바디웨어 클린 프레쉬 티셔츠 △커버낫 쿨 코튼 C로고 티셔츠 △쥬시쥬디 스트라이프 반팔티셔츠 등 다양한 상품을 1~2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쿠팡은 행사 기간을 전·후반으로 나눠 할인전을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글로벌 브랜드 언더아머와 폴햄 등의 티셔츠를 선보인다. 언더아머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갖춘 32개 상품을, 폴햄은 20수 면 티셔츠, 크롭 피케 반팔 등 16개 아이템을 준비했다. 헤지스, 마인드브릿지, 데일리앤 등 브랜드도 같은 기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19일~25일에는 나이키, 뉴발란스, 베이직하우스 등 브랜드를 특가에 준비했다. 특히 올해 1월 로켓배송에 입점한 캐주얼 브랜드 '세터(SATUR)'도 기간 한정 특가에 판매한다. '토요일을 선물하세요' 슬로건으로 삼는 세터는 여유롭고 감성적인 무드를 담은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SK스토아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프리미엄 가전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17일 저녁 8시31분, 글로벌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브랜드 로보락의 최신 모델인 '로보락 Q REVO C'가 5월 중 단 한 차례 방송에서 파격적인 조건으로 선보인다. 방송 시간 내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하면 90만원대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리뷰 작성 고객에게는 전용 클리너 1개와 더스트백 3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방송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로보락 플렉시프로 아쿠아 청소기'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어 18일 저녁 7시31분에 방송되는 '유은정의 일타쇼'에서는 매년 가정의 달 선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코지마 안마의자'를 특별한 조건에 선보인다. SK스토아 단독으로 마련된 이번 방송에서는 구매 시 100만원 할인과 함께 복부 마사지기 증정,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5만원 적립금도 추가로 지급한다.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한 실속형 가전으로는 '한경희 폴더블 팬큘레이터'가 24일 12시31분 방송으로 준비돼 있다. 방송에서만 1+1 세트를 19만 9천 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유은정의 일타쇼'에서 구매 시 10개월 무이자 할부와 결제 금액의 20% 적립 혜택도 제공된다.
이 밖에도 올여름 폭염이 예상되면서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에어컨 수요를 반영해, 4월 출시된 최신 모델인 '삼성전자 비스포크 무풍 에어컨'과 'LG전자 휘센 쿨 에어컨'을 단독 사은품인 서큘레이터와 함께 36개월 무이자 할부로 판매할 예정이다.
세라젬이 알칼리 이온수 생성기 '밸런스'의 홈쇼핑 방송을 확대하고 본격적으로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정수, 냉수, 온수는 물론 위장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알칼리 이온수까지 제공하는 '밸런스'는 최근 배우 김우빈을 모델로 발탁하고, 5월부터 주요 홈쇼핑 채널을 확대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빠르게 넓혀가고 있다.
'밸런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소화불량 △위산과다 △위장 내 이상발효 △만성설사 등 4대 위장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의료기기로 인증 받은 알칼리 이온수 생성기다. 정수 기능에 냉수와 온수, 여기에 알칼리 이온수까지 더해진 맞춤형 워터솔루션으로 온 가족의 수분 섭취 패턴을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다. 수소이온 농도(pH), 온도, 출수량을 개별 설정할 수 있으며, 하루 음용량까지 기록·관리해 체계적인 식수 습관을 돕는다.
이번 홈쇼핑 확대 전략에 따라 세라젬 '밸런스'는 GS 홈쇼핑, 롯데홈쇼핑, CJ온스타일, 현대홈쇼핑, 홈앤쇼핑에 이어 신세계라이브쇼핑까지 총 6개 채널에서 선보이게 됐다. 세라젬은 홈쇼핑 방송 채널을 늘리고, 방송 별 혜택 강화 및 실시간 경품 추첨 등 전방위적인 마케팅·영업 활동을 전개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대폭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세라젬은 '마스터 컬렉션'으로 홈 헬스케어 시장에서 큰 반향을 일으킨 데 이어, 위장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워터솔루션 '밸런스'를 앞세워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 지난 4월에는 배우 김우빈을 '밸런스'의 전속 모델로 발탁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강화에 돌입했다.
집에서 만나볼 수 있는 홈쇼핑 방송은 오는 19일 오전 10시32분 신세계라이브쇼핑을 시작으로, 20일 오후 1시35분과 27일 오후 2시35분 CJ온스타일에서도 연이어 진행된다. 먼저, 두 채널에서 '밸런스' 제품을 구독료를 지불하지 않고 3개월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방송 중 상담을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추첨도 진행한다. 구독 고객에게는 약 100만원 상당의 가격 혜택, 일시불 구매 시 최대 90만원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SK매직이 세계적인 축구 명문 구단, 파리 생제르맹(Paris Saint-Germain, 이하 PSG)와 콜라보레이션 정수기를 선보인데 이어 스타일과 성능을 겸비한 한정판 'SK매직 X PSG 코어 공기청정기(모델명: ACL-130Z0SKPN)'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선보인 제품은 SK매직의 공기청정 기술력과 PSG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프리미엄 이미지를 접목한 콜라보레이션 모델로 콤팩트한 크기는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PSG의 연고지인 프랑스 파리의 감성을 반영해 트렌디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네이비와 레드 컬러의 조합으로 PSG의 역사와 정체성을 표현했다. 전면 디자인에는 PSG 엠블럼과 에펠탑이 그려진 브랜드 로고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성능 역시 뛰어나다. 강력한 '3단계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0.01μm(마이크로미터) 크기의 초미세먼지부터 생활 악취까지 99.99% 정화한다. 특히, 초미세먼지 집진필터의 두께를 기존 대비 33% 늘려 청정 성능을 극대화 했다. 청정 면적은 41.3㎡(약 13평)로 크기는 작지만 넓고 강력한 청정 성능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저소음 모드, 3단계 풍량, 간편한 다이얼 조작, 타이머 설정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췄다.
KT&G 상상마당 춘천이 2025년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구성원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문화예술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백일장, 사생대회, 노래자랑 등 다양한 문화 행사로 구성됐다. 먼저 30일까지 '내가 생각하는 우리 가족 또는 춘천'을 주제로 백일장과 사생대회가 진행되며, 상상마당 춘천 방문객들은 아트동 앞 화단에서 진행되는 '키즈팜' 식물심기 체험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가족사진 촬영, 비눗방울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어, 6월 7일에는 노래자랑 대회도 개최돼, 가족 단위 참가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롯데호텔앤리조트가 프라이빗 웰니스를 지향하는 프리미엄 유료 멤버십 '트레비클럽 액티비엘(TREVI CLUB Activiel, 이하 액티비엘)'을 새롭게 선보인다.
연간 회원제로 운영되는 액티비엘은 회원 수를 200명으로 한정해 더욱 프라이빗한 서비스 경험과 멤버십 고유의 가치를 더한다.
특히,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국내 호텔 브랜드 최초로 여러 체인에서 이용 가능한 피트니스와 사우나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액티비엘 8.0'과 '액티비엘 5.0' 두 가지 유형으로 구성돼 있으며,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 롯데호텔 서울, 월드, 제주, 울산, 부산 국내 7개 체인 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건강한 운동 루틴과 균형 잡힌 생활 습관 유지에 원동력이 될 수 있는 세심한 혜택과 함께, 객실 15% 할인 및 레스토랑 최대 20% 할인, 베이커리 20% 할인 등 다양한 공통 특전도 제공된다.
액티비엘 8.0은 연간 피트니스 및 사우나 이용권 120매, 라운지 건강주스 이용권 30매, 시그니엘 서울, 시그니엘 부산,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중 객실 이용권 택 2매, 뷔페 식사권 1인 15매, 발렛주차 이용권 15매 등으로 구성됐다.
액티비엘 5.0에는 연간 피트니스 및 사우나 이용권 100매, 라운지 건강주스 이용권 24매, 뷔페 식사권 1인 8매, 발렛주차 이용권 12매 등이 포함돼 있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가족 여행객들을 위해 최대 63% 할인과 실내외 액티비티 이용 혜택을 담은 '비발디파크 얼리 썸머 에디션'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발디파크 얼리 썸머 에디션' 패키지는 워터파크를 비롯한 다양한 실내외 레저 시설을 알차게 즐기며 이른 더위를 시원하게 이겨낼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기본 구성은 △비발디파크 객실 △오션월드, 인피니티풀, 앤트월드 중 택1 이용권(대인 2매, 소인 1매) △회전목마, 범퍼카, 곤돌라 등 액티비티 3종 이용권을 포함하며, 정상가 대비 최대 63%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주중(월~금) 입실시에는 13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제공돼 한층 여유로운 휴식을 누릴 수 있다.
공식 웹사이트에서 예약할 경우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주중(일~목) 입실 고객에게는 13시 얼리 체크인 혜택이 제공되고, 조식 뷔페 할인권과 오션월드, K1스피드, 레전드 히어로즈 등 다양한 부대시설 할인권도 증정된다.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을 위한 '소노펫' 전용 혜택도 마련됐다. 패키지를 통해 소노펫 비발디파크 숙박 고객에게 △펫보딩 5시간 이용권 △견모차 선착순 무료 대여권 △반려동물 동반 레스토랑 띵킹독과 라운지 카페 할인권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본 패키지는 5월 한정으로 선보이는 상품으로, 이달 말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6월 첫 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비발디파크 소노벨 가든파인 일대에서 '가든 페스타'가 열린다. 푸드트럭, 플리마켓, 파커스마켓, 포토존, 피크닉존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체험 콘텐츠가 마련되며, 매주 토요일 저녁에는 라이브 밴드 공연이 펼쳐져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제주신라호텔이 여름 방학을 앞두고 어린이 고객을 위한 '키즈 칵테일'을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키즈 칵테일은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화사한 색감의 과일주스에 데코레이션을 더했다.
△빨강, 노랑, 파랑 빛깔의 재료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레인보우' △그린애플 시럽의 초록빛에 자몽주스의 핑크빛이 더해져 화사한 꽃을 연상케하는 '핑크 플라워' △제주의 하늘을 모티브로 달콤한 파인애플 주스에 부드러운 코코넛 크림을 올린 '블루 스카이' 등 3종으로, 패밀리 풀에 위치한 풀사이드 바에서 주문할 수 있다.

한편, 제주신라호텔은 야외 수영장, 루프탑 등 제주신라호텔의 핫 스팟 중 원하는 곳에서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 '어덜트 풀 & 써머 칵테일(Adult Pool & Summer Cocktail)'를 선보인다.
'어덜트 풀 & 써머 칵테일'은 야외 수영장과 칵테일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어덜트 풀의 쁘띠 카바나 이용 혜택(2시간)과 △여름 신라베어 비치볼(1개)가 제공돼 물놀이에 활용할 수 있으며 △서머 트로피컬 칵테일(2잔)도 투숙 기간 중 원하는 장소에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1박)과 함께 △조식 또는 중식(2인) 등의 혜택을 포함하며, 6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노랑풍선은 오는 5월18일 오후 6시25분부터 1시간 동안 현대홈쇼핑을 통해 기존 패키지 상품과는 완전히 차별화된 '호주 시드니 프리미엄 패키지'를 단독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호주 시드니 프리미엄 상품'은 단순한 관광 위주의 일반 패키지와는 달리, 항공부터 숙박, 일정, 식사에 이르기까지 전 구간에서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맞춤형 여행 프로그램이다.
탑승 항공편은 국적기 대한항공의 비즈니스석으로, 180도로 완전히 펼쳐지는 침대형 좌석과 74인치의 넓은 간격, 20.1인치의 좌석 너비를 통해 장시간 비행에서도 안락한 휴식이 가능하다. 숙소 또한 전 일정 동안 5성급 호텔을 이용해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여행 일정은 시드니의 대표 관광지를 고급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오페라하우스에서의 공연 관람은 물론, 하버브릿지와 오페라하우스를 헬기를 타고 하늘에서 감상하는 헬기 투어, 세계 3대 미항인 시드니 항을 따라 펜폴즈 크루즈를 타고 즐기는 감성적인 크루즈 투어, 호주 도시디자인상을 수상한 패딩턴 레저보아 가든, 기암절벽이 장관을 이루는 봄보헤드랜드 옛 채석장 방문 등 일반 패키지에서 보기 어려운 고품격 콘텐츠들이 포함돼 있다.
미식 경험도 차별화했다. 펜폴즈 크루즈에서는 구운 가리비와 안심스테이크가 포함된 6코스 식사와 무제한 맥주·와인이 제공되며, 시드니 타워에서는 360도 전망을 감상하며 즐기는 뷔페 석식, 오페라 바 레스토랑에서의 그릴드 하프치킨, 하버 프론트 레스토랑에서의 피쉬 스테이크 등 시드니를 대표하는 특식이 준비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