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애나 감쪽같이 속였던 아이유…"운전면허? 여전히 없어" [마데핫리뷰]

마이데일리
가수 겸 배우 아이유/유튜브 채널 '이지금'

[마이데일리 = 박로사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운전면허를 아직 따지 못했다고 밝혔다.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이지금'에는 '1000만 유튜버 이지금의 다이아 버튼 언박싱'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아이유는 다이아 버튼을 꺼내 들며 "이건 우리 모두가 함께 만들어낸 버튼이다. 1000만 구독 달성 순간을 찍었던 라이브 영상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가수 겸 배우 아이유/유튜브 채널 '이지금'

아이유는 400여개의 영상 중 만우절 영상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밝혔다. 아이유는 "아버지랑 같이 찍었던 영상이다. 그렇게까지 조회수가 잘 나올지 몰랐고, 아버지가 대본도 없는데 연기를 기가 막히게 해주시지 않았냐"며 웃었다.

이어 "당시엔 '이거 누가 속아?'라며 반신반의했었다. 그랬는데 연예계 관계자분들 다 속았다. 광고나 드라마를 찍을 때 도로주행씬을 넣으시려고 한다. 면허 있지 않냐는 얘기를 수도 없이 들었다. 저는 면허가 없다"고 강조했다.

아이유는 오는 27일 8년 만의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셋'을 발매할 예정이며, 차기작 드라마 '21세기 대군 부인' 촬영을 앞두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애나 감쪽같이 속였던 아이유…"운전면허? 여전히 없어" [마데핫리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