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삼양식품 유럽법인이 네덜란드 유통 업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시상식 중 하나인 ‘Wheel of Retail 2025’에서 총 3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삼양식품은 ‘Golden Wheel’, ‘Young Wheel’, ‘Category Wheel(식사 및 구성요소 부문)’ 등 주요 상을 석권했다.

지난해 네덜란드 슈퍼마켓에서 출시된 전체 신제품 가운데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된 삼양식품 까르보불닭볶음면은 ‘Golden Wheel’ 수상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또한, ‘Category Wheel(식사 및 구성요소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 했으며 ‘Young Wheel’도 함께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삼양식품이 유럽 시장에서 거둔 성과와 불닭 브랜드 파워를 입증하는 결과 중 하나로, 현지 유통업계와 소비자 모두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데 따른 것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모든 카테고리를 통틀어 가장 뛰어난 성과를 거둔 제품에 수여되는 ‘Golden Wheel’과 젊은 소비자층 사이에서 가장 인기를 끈 제품에 수여하는 ‘Young Wheel’ 두 가지를 동시에 수상하며, 현지 시장에서의 브랜드 파워와 트렌드를 선도하는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음을 보여주었다"고 설명했다.
삼양식품 유럽법인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네덜란드 현지에서 축하 행사를 진행했다. 수상자 발표와 함께 불닭 브랜드 디자인이 적용된 대형 트럭이 등장해 라이브 공연이 펼쳐지는 등 축제 분위기가 이어졌다. 행사에 참석한 임직원들은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며 기쁨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유럽 현지 시장에서 불닭 브랜드의 글로벌 경쟁력과 브랜드 파워를 다시 한번 입증할 수 있는 것으로 그 의미가 남다르다”라며 “앞으로도 세계 시장에서 사랑받는 K-푸드 대표 브랜드이자 K-SPICY의 아이콘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