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쉬♥'국가비', 난임 이겨낸 감동의 육아 일기… 팬들 “눈물 나요”

마이데일리
국가비 가족과 국가비./국가비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 신예지 인턴기자] 유튜버 '영국남자' 조쉬(본명: 조슈아 캐럿)의 아내이자 '마스터셰프 코리아3 준우승자 국가비(본명: 국가브리엘라)가 가족사진을 공개하며 훈훈한 일상을 전했다.

국가비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엄마 되고 오랜만의 독사진들♥ 그리고 요즘 근황"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공유했다. 단독 사진부터 딸, 남편과 함께한 가족사진까지 담겨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국가비는 여유롭게 피크닉을 즐기고 있다. 김밥과 빵 등 손수 준비한 음식 앞에서 웃고 있었다. 이어 아이와 함께 찍은 사진도 업로드했다. 혼혈아 특유의 또렷한 이목구비가 돋보이며 보는 이들에게 미소를 자아냈다.

국가비의 딸 '줄리'와 국가비./국가비 인스타그램

국가비는 2015년 유튜브 '영국남자' 채널을 운영 중인 조쉬와 결혼했다. 이후 2024년 딸 줄리 캐럿을 출산했다. 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국가비 GabieKook' 채널에서 난임 치료부터 임신, 출산까지의 여정을 솔직하게 공유하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은 바 있다.

오랜 시간 과정을 함께 지켜본 팬들은 댓글을 통해 국가비를 향한 응원을 보냈다. "이제는 어엿한 엄마의 표정이에요 ㅠㅠ 가비님 아주 오래전부터 응원하던 팬인데 지금이 젤 행복해 보여요", "가비 누나 아이 준비하면서 스스로 주사 맞으시고 정말 고생스러워 보여서 저도 울컥했는데, 이제는 정말로 밝은 표정을 보니 제가 다 행복해요!" 등 댓글을 남겼다.

국가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국가비 GabieKook'를 활발히 운영 중이다. 요리 프로그램 준우승자답게 요리 영상은 물론 육아, 일상 등 다양한 모습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쉬♥'국가비', 난임 이겨낸 감동의 육아 일기… 팬들 “눈물 나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