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SK텔레콤에 불만 폭발 “유심칩 교체 대기줄 어마어마함”

마이데일리
박성광./소셜미디어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개그맨 박성광이 SK텔레콤에 불만을 표출했다.

그는 29일 개인 계정에 “20년 충성 고객인데 나에게 왜 그래”마면서 “유심칩 바꾸려고 왔는데 줄 어마어마함”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은 유심침을 바꾸기 위해 SK텔레콤 대리점 앞에 길게 줄을 선 사람들의 모습을 담았다.

박성광 소셜미디어

앞서 박성광은 28일 유심칩 교체를 위한 대기인원이 47만여명이고, 예상대기시간이 132시간이라면서 "미치겠네"라고 토로했다.

앞서 SK텔레콤은 지난 18일 오후 11시 20분경 악성코드를 발견해 해킹 공격을 당했다는 사실을 내부적으로 확인했다. 유출된 정보는 가입자별 유심을 식별하는 고유식별번호 등인 것으로 알려졌다.

SK텔레콤은 현재 약 100만개의 유심을 보유하고 있고 다음 달 말까지 약 500만개의 유심을 추가로 확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교체 대상자가 모두 2,500만명에 달한다는 점에서 재고 부족에 따른 혼란이 불가피할 전망이다.

한편 박성광은 지난 2020년 이솔이와 결혼했다. 두 부부는 함께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인기를 얻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성광, SK텔레콤에 불만 폭발 “유심칩 교체 대기줄 어마어마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