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리조트, 콘도 전 지점 7세 이하 조식 뷔페 무료 혜택 확대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금호리조트(대표 김성일)가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하며 F&B 경쟁력 제고에 나서고 있는 가운데 지난 2월부터 전국 4개 콘도 전 지점에서 7세 이하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조식 뷔페 무료 혜택'을 전격 시행한다.

이번 정책은 기존 생후 36개월 미만 아동에게만 적용되던 무료 혜택을 7세 이하까지 대폭 확대한 것이 특징으로, 이를 통해 가족 단위 투숙객의 실질적인 여행 비용 부담을 낮추는 것은 물론 이용 편의를 극대화해 서비스 경쟁력을 한층 강화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특히 금호리조트는 어린이 고객의 영양 균형과 선호도를 고려한 맞춤형 메뉴를 지역별 특색에 맞춰 구성해 건강하고 든든한 아침 식사를 제공함으로써 여행지에서의 식문화 경험을 한층 확장했다. 

이와 함께 금호제주리조트는 지난 13일 신규 오픈한 카페 '담다'를 통해 제주만의 로컬 감성을 담은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카페 오픈을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금호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조식 무료 혜택과 제주 신규 카페 오픈은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실질적인 혜택을 강화하고 F&B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가족 여행객 대상 서비스를 지속 확대하는 동시에 지역 특색을 반영한 미식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며 차별화된 여행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금호리조트, 콘도 전 지점 7세 이하 조식 뷔페 무료 혜택 확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