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원어스(ONEUS)가 데뷔 7주년 기념 팬콘으로 팬들을 찾는다.
소속사 비웨이브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원어스는 오는 3월 21일과 22일 양일간 서울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2026 원어스 팬콘 : 웰컴 투 <어스스 아일랜드>'(2026 ONEUS FANCON : Welcome to
이번 공연은 원어스가 또 다른 여정의 문을 여는 자리로, 그동안 쌓아 올린 음악적 경험을 응축한 무대로 채워질 전망이다. 특히 팬들과 함께 7주년을 기념하는 팬콘인 만큼 어떤 특별한 스테이지가 기다리고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원어스는 개최 소식과 더불어 팬콘 포스터를 공개했다. 멤버들을 형상화한 캐릭터 버전은 물론, 나무와 풀이 우거진 숲을 배경 삼은 원어스의 모습은 팬들을 초대하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며 공연 콘셉트를 관통하는 비주얼을 완성했다.
원어스는 앞서 싱글 '원'(原)을 통해 또 한 번 팀 정체성을 각인시켰고, 월드투어로 미주와 아시아, 유럽 등 세계 곳곳을 누볐다. 최근 비웨이브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로운 챕터를 연 원어스가 이번 팬콘을 시작으로 앞으로 어떤 활약을 이어갈지 기대가 모인다.
원어스의 '2026 원어스 팬콘 : 웰컴 투 <어스스 아일랜드>' 티켓 예매는 2월 23일 오후 8시 멜론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