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솔로지옥5' 김재원 PD가 현커(현실 커플) 여부에 대해 이야기했다.
13일 서울 종로구의 한 카페에서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5' 김재원, 김정현, 박수지 PD의 종영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번 시즌5에서는 김민지·송승일, 최미나수·이성훈, 박희선·임수빈, 이주영·김재진, 김고은·우성민까지 최종 5커플이 탄생했다. 이들 중 현커는 몇 커플이나 될까.
김재원 PD는 "현커 관련해서는 '리유니언'에서 질문을 다 드렸다. 맞다, 아니다를 본인들이 솔직하게 말씀해주셨기 때문에 확인해달라"고 귀띔했다.
이어 "사실 개인적으로는 이번 시즌 포함해서 현커 리스트를 솔직히 다 밝히고 싶다. 저는 다 가지고 있으니까 밝히고 싶지만, 방송이 끝난 후 사생활을 지켜줘야 하니까. 저희도 답답함이 있다"고 말했다.

'솔로지옥5' 스핀오프 프로그램 '솔로지옥 리유니언' 역시 이같은 이유로 기획하게 됐다고.
김재원 PD는 "'솔로지옥'에서는 현커가 없다는 말이 많았다. 정말 명확하게 말씀드릴 수 있는 건 '솔로지옥'도 이번 시즌 포함해서 현커가 꽤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근데 공개 연애를 주저하는 분들이 있더라. 저는 연애 프로그램에 나온 이상 그게 좀 이해가 안 된다. 저는 거기까지가 패키지라고 생각을 해서 공개 연애도 주저하지 말고 해주셨으면 좋겠는데, 그동안은 소극적인 거 같아서 현커든 아니든 솔직하게 공유해드리는 게 좋아해 주셨던 팬분들에게도 예의인 거 같아서 '리유니언'을 기획하게 됐다. 커플이 된 모든 분들께 '지금 어떤 관계냐'라고 질문을 던졌다. 그래도 다들 대답을 해주셔서 그 부분을 보시면 어느 정도 해소가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솔로지옥 리유니언'은 14일 공개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