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떠나고 새멤버 온다, '나혼산' 25살 걸그룹 미모 셰프 출격

마이데일리
김시현./나혼산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넷플릭스 '흑백요리사2'를 통해 '아기맹수'라는 애칭을 통해 스타 셰프로 떠오른 김시현(25)이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

지난 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방송 끝 무렵에는 다음 주 예고편이 공개되며 김시현 셰프의 등장을 알렸다. 예고 영상 속 김시현은 자취 7년 차의 내공을 뽐내며, 1년 전 입주한 깔끔한 자택에서의 일상을 선보였다. 특히 그는 능숙한 솜씨로 직접 장을 보고 나물을 무치는 등 셰프 본연의 전문적인 모습을 보여줘 기대감을 높였다.

김시현./나혼산

무엇보다 눈길을 끈 것은 김시현의 비주얼이었다. 걸그룹 멤버를 연상케 하는 화려한 미모는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김시현은 '흑백요리사2' 종영 이후 특유의 러블리한 매력을 앞세워 유명 치킨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되는 등 요리계를 넘어 연예계까지 활동 영역을 공격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한편, 한식 파인 다이닝 셰프인 김시현은 '흑백요리사2' 출연 당시 '아기맹수'라는 닉네임으로 활약했다. 그는 탄탄한 요리 실력과 더불어 반전 매력을 동시에 입증하며 대중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나래 떠나고 새멤버 온다, '나혼산' 25살 걸그룹 미모 셰프 출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