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조 보이그룹' 체이서, 25일 정식 데뷔 확정 [공식]

마이데일리
그룹 체이서/하울링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체이서(CHASER)가 오는 25일 정식 데뷔를 확정했다.

소속사 하울링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9일부터 체이서(강빈, 케이스케, 렌, 윤성, 시훈)의 첫 번째 미니앨범 '루트 01 : 버닝 포인트'(ROUTE 01 : BURNING POINT) 앨범 스케줄러를 시작으로 개인, 단체 콘셉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체이서는 개인·단체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뮤직비디오 티저,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 데뷔 열기를 달굴 계획이다.

지난 11일과 오늘(12일) 각각 공개된 강빈의 개인 콘셉트 포토와 완전체 콘셉트 포토 GRID 버전에는 체이서만의 거칠고도 날 선 에너지가 담겼다. 정제되지 않은 거친 매력과 카리스마는 체이서의 음악적 여정에 대한 기대를 자아낸다.

데뷔 앨범 '루트 01 : 버닝 포인트'는 세상을 불태울만한 에너제틱한 무드, 체이서 멤버들의 시원한 보컬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이들의 열정과 음악적 방향성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이다.

앞으로도 체이서는 다채로운 콘텐츠 공개를 통해 데뷔 열기를 이어가며 팬들과의 첫 만남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5인조 보이그룹' 체이서, 25일 정식 데뷔 확정 [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