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뉴타운 '스타트 분양' 라클라체자이드파인 출격 대기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GS건설(006360) 아파트 브랜드 '자이(Xi)'와 SK에코플랜트 '드파인(DEFINE)'이 손잡고 노량진 뉴타운에서 첫 분양에 나선다.

GS건설·SK에코플랜트는 오는 3월 서울 동작구 노량진동 일대에서 노량진6 재정비촉진구역 주택재개발 정비사업을 통해 '라클라체자이드파인'을 선보인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28층 14개동 1499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중 조합원·임대물량 등을 제외한 일반분양 물량은 △59㎡A 132가구 △59㎡B 9가구 △59㎡C 28가구 △84㎡A 65가구 △84㎡B 91가구 △84㎡C 20가구 △106㎡A 24가구 총 369가구다. 입주 예정일은 오는 2028년 11월이다.

라클라체자이드파인은 도보권에 지하철 노량진역(1·9호선)을 비롯해 장승배기역(7호선)이 위치하고 있어 주요 업무지구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우수한 입지환경이 강점이다.

더불어 단지 인근에는 영화초, 영등포중, 영등포고 등 초·중·고교가 고르게 밀집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입시·고시·취업 준비생을 위한 다양한 교육시설이 집약된 노량진 학원가와도 가까워 우수한 공교육 기반에 더해 사교육 접근성까지 갖췄다는 평가다. 

생활 인프라도 우수하다. 단지 가까이에는 하나로마트를 비롯해 △더현대 서울 △타임스퀘어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롯데백화점 등 대형 유통시설이 위치하고 있다. 여기에 △보라매병원 △가톨릭대 여의도성모병원 △중앙대병원 △강남성심병원 등 주요 의료시설 접근성도 뛰어나 거주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라클라체자이드파인은 전체 약 9000세대 규모로 조성되는 노량진 뉴타운에서 처음으로 공급되는 단지다. GS건설·SK에코플랜트 설계와 기술력은 물론, 훌륭한 상품성을 갖췄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도 다양하게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내에는 필라테스를 비롯해 스카이라운지, 컨시어지홀, 다목적체육관 등 여가·운동·문화 기능이 결합된 다채로운 커뮤니티 공간이 마련된다. 

GS건설 분양 관계자는 "노량진 뉴타운 개발에 따라 구역별 대형 브랜드 단지들이 들어서며 향후 새로운 서울 주거 중심지로 자리매김할 가능성이 높다"라며 "국내 대표 아파트 브랜드가 손잡고 공급하는 노량진 뉴타운 첫 분양단지인 라클라체자이드파인은 미래가치를 이끌 노량진 대표 단지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노량진뉴타운 '스타트 분양' 라클라체자이드파인 출격 대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