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한석 도의원, 칠곡 분도노인마을 찾아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 최병근 도의원, 설 명절 맞아 따뜻한 온정 전해

[프라임경제] 경북도의회는 지난 10일 민족의 명절인 설을 맞아 칠곡군 왜관읍에 위치한 사회복지시설인 '성 베네딕도회 왜관수도원 분도노인마을'을 방문해 이웃사랑의 정을 나눴다.
이날 정한석 의원(칠곡, 교육위원회)과 의회사무처 직원들은 경북도의회에서 준비한 위문품을 전달하며 어르신들을 위로하고, 현장에서 헌신하는 시설 종사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온정의 시간을 가졌다.
정한석 의원은 "앞으로도 경상북도의회는 소외되는 이웃이 없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실질적인 복지정책 마련과 나눔문화 확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최병근 도의원, 설 명절 맞아 따뜻한 온정 전해
김천시 백옥한마음요양원 방문해 위문품 전달
경북도의회 최병근 의원(김천1, 국민의힘)은 11일 설 명절을 맞아 김천시 소재 백옥한마음요양원을 방문해 명절의 따뜻한 온정을 전했다.

이날 최병근 의원은 경북도의회를 대표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을 둘러보며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아울러 요양원 운영 현황과 어르신들의 생활 여건을 살피고, 현장에서 근무 중인 종사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최병근 의원은 "설 명절은 가족과 이웃이 함께 온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인 만큼,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어르신들과 마음을 나누는 것이 더욱 의미 있다"며 "앞으로도 현장을 직접 찾아 관계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어르신들이 지역사회 안에서 존중받으며 생활할 수 있도록 도민 복지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