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월드콘 새 얼굴로…롯데웰푸드, 23일 신규 캠페인 공개

마이데일리
손흥민 선수. /롯데웰푸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롯데웰푸드는 대표 아이스크림 브랜드 ‘월드콘’의 새 모델로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을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전 세계에서 활약 중인 손흥민의 글로벌 영향력과 끊임없는 에너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맞닿아 있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40년 넘게 시장 정상 자리를 지켜온 월드콘의 브랜드 신뢰도와 손흥민의 긍정적인 이미지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오는 23일 손흥민과 함께한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공개하고,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등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광고 영상은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주요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1986년 출시된 월드콘은 국내 아이스크림 콘 시장을 개척한 장수 브랜드로, 1988년 이후 콘 시장 1위를 유지해 왔다. 지난해에는 전체 아이스크림 시장에서도 판매 1위를 기록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손흥민 선수와 함께 월드콘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며 “월드클래스 선수와 국민 아이스크림 브랜드가 만들어갈 새로운 행보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손흥민, 월드콘 새 얼굴로…롯데웰푸드, 23일 신규 캠페인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