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농구 현대모비스, 14일 홈 소노전서 '설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마이데일리
현대모비스가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울산 현대모비스

[마이데일리 = 김경현 기자]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프로농구단(단장 박기태)은 "설 연휴를 맞아 오는 14일 고양 소노와의 홈경기에서 ‘설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알렸다.

이번 이벤트는 전통놀이 체험부터 참여형 프로그램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돼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즐거운 명절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현대모비스가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울산 현대모비스

엔터테인먼트존에서는 투호 던지기, 윷놀이, 비석치기, 알까기 등 총 4종의 전통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전통놀이 체험존을 운영한다. 각 체험존 성공 시 엽전을 제공하며, 획득한 엽전은 전통시장 콘셉트의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다. 엽전은 전통 갓 또는 족두리 만들기, 떡메치기 체험에 참여하거나 꿀떡이나 송편 등의 간식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경기장 내부에서는 추억의 뽑기판 이벤트를 운영해 설 분위기를 더하며, 한복을 착용한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팬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사전 SNS 신청을 통해 모집된 관람객을 대상으로 선수단 하이파이브 및 복주머니 기념품을 제공해 특별한 경기 관람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설맞이 이벤트의 세부 내용과 참여 방법은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프로농구 현대모비스, 14일 홈 소노전서 '설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