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박로사 기자] '솔로지옥5' 김고은이 컨템포러리 여성 패션 브랜드 '더엣지(THE AtG)'의 26SS 시즌 모델로 공식 발탁됐다.
더엣지 26SS 시즌은 'Shine your edge'라는 슬로건으로 감도 높은 컬러와 감각적인 스타일링, 균형잡힌 실루엣의 아이템을 선보인다.
화보 속 김고은은 보이핏 자켓과 울텐셀 헨리넥티를 착용하고 독보적인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이 외에도 스트라이프 시어 셔츠, 폭스울 가디건, 쿼터 집업 니트, 더블페이스 박시티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감각적으로 소화해 눈길을 끈다.


더엣지 관계자는 "김고은의 트렌디하면서도 감각적이고 다채로운 컬러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패션 스타일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대변해줄 수 있을 것 같아 모델로 발탁했다"며 "최근 연애 예능 프로그램에서 가장 핫한 화제성을 가지고 있는 만큼 김고은을 통해 2030대 여성 타겟을 더욱 확장하고자 한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김고은이 착용한 스타일리시한 더엣지 아이템들은 CJ온스타일과 29cm, 무신사 등에서 만날 수 있다. 26SS 시즌 그랜드 론칭 방송은 CJ온스타일에서 이달 27일 예정돼 있으며, 모바일 앱에서는 미리 주문 10% 할인 혜택을 순차적으로 제공한다.
한편 김고은은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5'에 출연 중이다. 매력적인 외모와 성격으로 화제가 되며 많은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2024년 지드래곤과 일본에서 축구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되며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