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문 Y대생이라더니 비주얼까지" 김대희 딸 김사윤, 중국서 포착된 청순 미모

마이데일리
김사윤이 중국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 김사윤 SNS

[마이데일리 = 한소희 기자] 개그맨 김대희의 딸 김사윤이 여행 중 포착된 근황 사진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단정하면서도 청순한 분위기가 돋보이며 온라인에서 자연스럽게 화제가 되고 있다.

김사윤이 중국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 김사윤 SNS

김사윤은 최근 자신의 SNS 계정에 "중국 넘 좋네!!?"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중국 각지의 거리를 배경으로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다. 깔끔하게 정돈된 도시 풍경 앞에서 놀란 듯한 표정과 편안한 차림이 어우러지며, 꾸밈없는 매력이 한층 돋보인다. 자연스러운 미소와 차분한 분위기는 또래 대학생다운 풋풋함을 전하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김사윤이 중국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 김사윤 SNS

현재 연세대학교에 재학 중인 김사윤은 최근 방송을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그는 tvN STORY와 티캐스트 E채널이 공동 제작한 예능 프로그램 '내 새끼의 연애'에 출연해 솔직한 연애관과 담백한 성격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호감을 얻었다. 특히 프로그램에서 배우 이종원의 아들 이성준과 최종 커플로 이어지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명문 Y대생이라더니 비주얼까지" 김대희 딸 김사윤, 중국서 포착된 청순 미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