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군, 설날 맞아 영덕 전통시장과 강구시장,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 개최

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영덕군은 해양수산부가 주최하는 ‘수산물 온누리상품권 환급 행사’가 오는 2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영덕전통시장 및 강구시장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 포스터. 사진=영덕군청(포인트경제)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 포스터. 사진=영덕군청(포인트경제)

영덕전통시장에서는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강구시장에서는 오후오전 11시부터 저녁 7시까지 행사가 이어질 예정이며 환급 대상 품목은 영덕전통시장 및 강구시장에서 판매하는 국내산 수산물과 가공품으로, 동해안의 신선하고 안전한 수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구매자들은 당일 수산물 구매 금액에 따라 3만 4천원 이상 6만 7천원 미만의 경우 1만원, 6만 7천원 이상의 경우 2만원의 온누리상품권을 받을 수 있으며 수산물 구매 후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과 구매 영수증을 지참하여 환급소에서 온누리상품권으로 환급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2026년 병오년 첫 명절인 설을 맞아 소비자들이 국산 수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으며,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2021년 화재의 아픔을 딛고 재건축 개장한 영덕전통시장에서 열리는 첫 할인행사인 만큼, 단순한 먹거리를 넘어 영덕의 역사와 문화를 체감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정제훈 해양수산과장은 “이번 ‘설맞이 수산물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를 통해 영덕 전통시장과 강구시장이 더욱 사랑받는 곳으로 발돋움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영덕군, 설날 맞아 영덕 전통시장과 강구시장,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