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디스, '아디다스 퍼포먼스 서촌' 팝업스토어 오픈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아디다스코리아(대표 마커스 모렌트)는 서울 경복궁 인근 서촌에 '아디다스 퍼포먼스 서촌'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아디다스 퍼포먼스 서촌'은 로컬과 연결되는 방식을 공간으로 구현해 총 2개 층, 약 198.34㎡ 규모로 구성되며, 공간 디자인은 서촌이 지닌 전통적 온기를 상징하는 우드톤의 따스함과 러닝의 속도와 에너지를 상징하는 금속 소재를 대비적으로 활용해 완성도를 높였다.

아울러 그래픽과 소재 표현을 차별화해 서촌 특유의 분위기를 단순히 차용하는 데 그치지 않고 아디다스의 시선으로 한국적 미감을 모던하게 재해석함으로써 △지역 △제품 △고객이 분리된 요소가 아닌 하나의 흐름 안에서 연결되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1층은 마당에서 매장 내부로 이어지는 동선을 기반으로, 러너들이 휴식하고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을 마련했다. 

특히 '런치 존'을 중심으로 서울 마라톤 관련 제품을 시작으로 아디다스 아웃도어 라인까지 자연스럽게 연결되도록 진열을 구성해 러닝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어 지하 1층에는 오리지널스 기반의 모던 러닝 제품을 중심으로 러닝 스토어로서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했다.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메이드 포 유' 공간도 운영, 서촌만의 그래픽을 활용해 티셔츠와 신발을 커스텀 할 수 있을뿐 아니라 특히 '듀브레(신발 끈을 고정하는 쇠붙이)' 각인기를 설치해 원하는 문구를 새긴 '나만의 커스텀 듀브레'를 제작할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도 선보여 제품 구매를 넘어 '나만의 러닝 스토리'를 남길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서촌 매장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아디다스 퍼포먼스 서촌'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그리고 14일부터 15일까지 총 5일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마커스 모렌트 아디다스코리아 대표는 "아디다스는 전 세계 러너들과 함께 성장해 온 글로벌 브랜드로서 각 지역이 가진 문화와 커뮤니티의 방식을 포용하며 도시의 리듬에 맞는 경험을 제안해 왔다"며 '아디다스 퍼포먼스 서촌 팝업스토어는 러닝을 매개로 한국적인 공간과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이 만나는 경험을 선사함과 동시에, 서촌이라는 고유한 정체성을 세심하게 담아낸 공간"이라고 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디디스, '아디다스 퍼포먼스 서촌' 팝업스토어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