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신화 포춘 스트리트' 선봬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제주신화월드가 설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체험 이벤트 '신화 포춘 스트리트'를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행운을 가득 담은 신화 포춘 스트리트에서 미션 수행 후 복주머니 카드에 4개 스탬프를 찍으면 럭키 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24K 순금 말 한돈 △2등에게는 제주신화월드 신화관 슈페리어 킹 1박 숙박권과 랜딩 다이닝 2인 식사권 △3등에게는 랜딩 다이닝 2인 식사권을 각각 제공한다. 경품 추첨은 이벤트가 진행되는 3일 동안 매일 진행된다. 

또 체험 공간에는 설날의 기운을 더할 '매직 쇼'와 새해 소망을 담은 특별한 부적을 만들 수 있는 '행운 부적 공방'이 방문객을 맞이한다.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을 특별한 순간을 사진에 담을 수 있는 '제주 사진관'과 제주의 향기를 블렌딩해 나만의 향을 만드는 '제주 향기 공방'이 마련돼 다양한 체험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을뿐 아니라 팔도의 다양한 대표 상품을 체험하며 맛과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팔도 놀이터'와 겨울철 대표 간식으로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최적의 공간 '행운 포차'도 선보인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신화 포춘 스트리트'는 모든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새해의 희망과 행복을 나누며 설날을 더욱 풍성하고 특별하게 만들어 줄 예정"이라며 "투숙객 또는 제주신화월드를 이용하는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고 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주신화월드, 신화 포춘 스트리트' 선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