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SSG닷컴이 장보기 멤버십 ‘쓱세븐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에 7% 적립 혜택을 더한 전용 특가 행사를 상시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SSG닷컴 멤버십 회원은 ‘쓱7클럽 특가’를 통해 매주 신선·가공식품과 생활용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쓱 장보기 페스타’ 기간에는 특가 상품을 77종으로 확대 운영한다.
SSG닷컴은 특가 할인에 7% 적립 혜택까지 더해져 고객이 체감하는 실질 할인 폭이 더욱 커질 것으로 기대했다.
한편, 쓱세븐클럽은 월 2900원 구독료로 쓱배송(주간·새벽·트레이더스) 상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7%를 SSG머니로 고정 적립해 주는 SSG닷컴의 새 멤버십이다.
신세계백화점몰·신세계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7% 할인 쿠폰을 매달 제공하고, 오는 3월에는 OTT ‘티빙(TVING)’ 이용이 가능한 옵션형 혜택도 추가된다.
이달 31일까지 가입 시 멤버십 2개월 무료 이용이 가능하고, 이후 3개월간 매월 3000원을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지난 8~11일 쓱배송 첫 주문 회원 수는 전년 동기 대비 약 60% 증가했다.
SSG닷컴 관계자는 “멤버십 전용 특가와 적립 혜택을 통해 장보기 비용 부담을 실질적으로 낮출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