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세종시 전의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송재숙·윤혜란)는 지난 22일 전의면 행복누림터(복합커뮤니티센터)에서 ㈜레이크머티리얼즈(대표 김진동)로부터 성금 3700만원을 전달받았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진동 대표를 비롯한 레이크머티리얼즈 임직원과 전의면지사협 위원,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관계자 등 30여 명이 참석해 지역 나눔의 의미를 함께했다. 이번 성금은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성금과 법인 매칭금 1700만원, 세종 아너소사이어티 회원 성금 2000만원을 더해 마련됐다.
전달된 기부금은 전의면지사협이 추진하는 '2026 레이크머티리얼즈 인 라이프·인 그린' 복지사업을 통해 생활·주거·정서·양육·건강 등 다양한 분야에서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레이크머티리얼즈는 사내 봉사단체인 '레이크봉사단'을 중심으로 환경정화 활동과 연탄 나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며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김진동 대표는 "임직원들의 마음이 담긴 성금을 지역사회에 전할 수 있어 뜻깊다"며 "이번 나눔이 이웃들의 일상 회복과 지역사회에 따뜻한 활력을 더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재숙 공공위원장은 "지역사회 공헌에 앞장서온 레이크머티리얼즈 임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성금은 꼭 필요한 가정에 투명하고 의미 있게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전의면 양곡리 미래산단에 위치한 ㈜레이크머티리얼즈는 반도체·태양광·LED 등 첨단 산업용 소재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한 유망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