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즈 유어 아이즈, 컴백과 동시에 '쇼챔' 정상…첫 음방 1위

마이데일리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언코어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클유아)가 미니 3집으로 음악 방송 첫 1위에 올랐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는 19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세 번째 미니 앨범 '블랙아웃(blackout)'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X'로 1위를 차지했다.

미니 3집 '블랙아웃'으로 4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초동 판매량(앨범 발매 후 일주일간의 판매량) 57만 장으로 '커리어 하이'와 '하프 밀리언셀러'(단일 앨범 50만 장 이상 판매)를 동시에 달성했고, 이날 음악 방송 첫 1위까지 단숨에 직행하며 한층 더 강력해진 인기를 확인시켰다.

수상 직후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소속사 식구들을 비롯해 저희를 위해 일해 주시는 모든 분들과 부모님께 감사드린다. 우리 클로저(공식 팬덤명) 사랑한다. 이렇게 저희에게 1위를 안겨 주셔서 감사드리고, 계속해서 더 멋진 무대 보여드리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데뷔 7개월 만에 미니 1집, 미니 2집, 미니 3집까지 총 세 장의 미니 앨범 누적 판매량 120만 장을 달성했다. 이 외에도 '2025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 with iM뱅크'(2025 KGMA) IS 루키상까지, 올해 열린 시상식에서만 신인상 5관왕을 기록해 2025년 '최고의 대세돌'임을 증명했다.

한편,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미니 3집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X'로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클로즈 유어 아이즈, 컴백과 동시에 '쇼챔' 정상…첫 음방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