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ABC마트·한세엠케이·신라스테이 외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가 경주 천년한우부터 생삼치, 방어무침회 등 전국 각지의 신선한 제철 먹거리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우선 11월14일부터 11월16일까지 3일간, 최근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경주 '천년한우'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한다.

'천년한우'는 최근 열린 국제회의에서 공식 협찬사로 선정된 경주축협의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로 맞춤형 사료와 꼼꼼한 사양관리로 높은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이마트는 천년한우 생산량의 20% 이상을 매입하는 국내 최대 유통채널로 경주축협과 함께 단독으로 파격 특가 행사를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천년한우 중 최상급 상품인 '1++(9)등심(100g)'은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등심(100g)'과 '1+안심(100g)'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1+국거리불고기(100g)'는 50% 할인된 3,690원에 판매한다.

이와 더불어 지역 대표 먹거리로 전남 고흥산 유자를 사용해 진한 향과 상큼한 과즙감이 특징인 배혜정도가의 '호랑이 유자 생막걸리(750ml)'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에서는 경주 황리단길의 명물 '경주 십원빵(500g)'을 1만원대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11월13일부터 11월19일까지 일주일간, 겨울 제철 수산물과 간식도 알뜰한 가격에 선보인다.

먼저 경상남도 사천시와 함께 수산물 소비 촉진 행사를 열고 생삼치와 생병어를 최대 30% 할인한다. 평시 대비 4배에 달하는 40여톤의 물량을 준비했다.

겨울철 경남 인근 해안에 서식하는 삼치와 병어는 식감과 풍미가 뛰어나 11월부터 수요가 급증하는 생선이다. 매일 사천시 삼천포항에서 전국 이마트 매장으로 직송해 냉동이나 가공을 거치지 않은 생물 그대로 신선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생삼치는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생병어(중)는 20% 할인해 판매한다.

해양수산부와 함께하는 특가 행사에서는 굴, 가리비, 방어무침회까지 풍성한 겨울 제철 수산물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남해안 이력제 생굴(300g)'과 '남해안 홍가리비(1kg)'는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제철을 맞은 방어회(200g 내외)에 신선한 채소까지 곁들인 '방어무침회'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및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시, 40% 할인해 판다. 


피코크 호빵 4종(고구마크림치즈, 단팥, 야채, 고추잡채)'과 '피코크 바삭붕어빵 2종(단팥, 슈크림)'은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하고 이마트 e카드로 전액 결제 시, 40% 할인해 판매한다.

롯데가 5개의 계열사와 함께 닌텐도 주식회사의 '슈퍼 마리오'와 대규모 콜라보를 개최한다.

롯데는 오는 19일부터 2026년 1월11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세계적인 콘솔 게임 기업 닌텐도 주식회사와 대형 오프라인 행사 'JOYFUL HOLIDAY in LOTTE WORLD MALL'을 국내 최초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세대에게 사랑받는 '슈퍼 마리오'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테마로, 롯데백화점을 필두로 롯데그룹 5개 계열사가 유통, 식음료, 패션, 온라인 등 모든 역량을 총동원해 월드몰 전역을 축제의 장으로 만든다.

'슈퍼 마리오'는 지난 40년간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아온 글로벌 IP콘텐츠다. 단순한 게임 캐릭터를 넘어 세대를 아우르는 문화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그 위상에 걸맞게 이번 홀리데이 콜라보 이벤트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쇼핑명소이자 외국인 필수 관광명소인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막을 올린다. 롯데는 이번 전방위적 협력을 통해 사상 최대 스케일의 콘텐츠를 성공적으로 구현하고 글로벌 유통기업으로서의 유통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먼저 롯데백화점은 닌텐도의 공식 팝업스토어인 'Nintendo POP-UP STORE in SEOUL'을 선보이며, 희소성 높은 단독·신제품 굿즈를 대거 공개한다. 이번 행사의 핵심 공간인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는 100평 규모의 스토어가 전개되며, 일본 닌텐도 직영 오피셜 스토어 오리지널 굿즈와 '슈퍼 마리오' '동물의 숲' 등 인기IP 굿즈를 국내 단독·선공개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일본 현지에서만 구매 가능했던 다양한 굿즈와 약 100개의 국내 최초 공개 신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여 마니아층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한다.

슈퍼 마리오의 세계관을 입체적으로 즐길 수 있는 체험과 전시 콘텐츠도 준비했다. 월드몰과 월드타워를 잇는 5층 연결 브릿지 약 110평(358m2)평 공간에는 '조이풀 홀리데이 브릿지'를 마련해 슈퍼 마리오 캐릭터들과 홀리데이 디자인의 대형 포토존을 조성해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지하 1층 고객 동선 곳곳에는 슈퍼 마리오 하면 떠오르는 '토관(Pipe)'을 활용해 '조이풀 홀리데이 토관 로드' 포토존을 조성했으며, 닌텐도 스위치2의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대형 체험 공간도 마련한다. 

4층에는 슈퍼 마리오의 지난 40년을 돌아볼 수 있는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40주년 히스토리 보드'를 설치해 1985년 최초 출시된 슈퍼 마리오브라더스부터 최신작까지 세대를 이어온 슈퍼 마리오의 여정을 한 눈에 즐길 수 있다.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축제의 열기를 더한다. 팝업 첫 주말(11/22~23)에는 롯데월드몰 7층 씨네파크에서 '마리오 카트 월드 2025 가을 이벤트 매치' 가 연이어 개최된다.

또한 롯데온 앱을 활용한 디지털 스탬프 랠리도 운영해 팝업 행사의 재미를 더한다. B1, 1, 4, 5층에 마련된 8개의 전시·체험존을 방문하고 미션을 수행해 스탬프를 모으고, 받은 스탬프에 따라 마리오 레고, 포토카드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롯데의 시너지를 한껏 모은 프로모션과 상품도 대거 선보인다. 먼저 '롯데GRS'는 전국 롯데리아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슈퍼 마리오 MD 출시를 기획 중이며, 엔제리너스 잠실 롯데월드몰 B1 매장에서는 매장 곳곳을 슈퍼 마리오 IP를 활용한 포토존과 매장 그래픽으로 장식한다. 

'유니클로'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UTme!'와 슈퍼 마리오 오리지널 그래픽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나만의 슈퍼 마리오 티셔츠를 디자인할 수 있는 특별한 기간 한정 상품을 판매한다.

보틀벙커는 13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잠실점, 서울역점, 상무점 등 전국 3개 매장에서 '2025 하반기 블랙벙커데이'를 개최한다. '블랙벙커데이'는 보틀벙커가 상·하반기 두 차례만 선보이는 연중 최대 주류 행사로, 다양한 주종을 최대 반값에 만나볼 수 있어 매년 애주가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총 2000여 종이 넘는 주류 및 연관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결제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와 하이엔드 초고가 위스키 사전 예약 판매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행사 카드로 5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 즉시 할인,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3만원 상당의 '리델 벨로제 로제 2P'를 선착순 증정한다.

와인 상품군은 실속형 데일리 와인부터 프리미엄 와인까지 폭넓게 구성해 전 품목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실속형 와인으로는 인기 연예인 와인으로 알려진 '러시안잭 소비뇽 블랑', 프랑스 부르고뉴 샤블리 지역의 '이콰나 샤블리', 이탈리아 인기 와인 '신퀀타 꼴레지오네'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탈리아 슈퍼투스칸 '오르넬라이아 2022 빈티지', 유명 샴페인 하우스 '폴 로저'의 '윈스턴 처칠 2018 빈티지', '크룩 2011 빈티지' 등 고급 와인도 함께 선보인다.

유명 와인 및 위스키 일별 한정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와인 부문에서는 '모엣샹동 2025 엔드오브이어 리미티드 에디션', '찰스하이직 브륏 리저브' 등 유명 샴페인과 '샤또 딸보 2019' '샤또 까망삭 2019' 등 프랑스 보르도 그랑크뤼 등급 와인을 마련했다. 위스키 부문은 '히비키 하모니' '야마자키 12년' 등 인기 일본 위스키를 비롯해 '러셀 리저브 13년' '와일드터키 마스터스킵 비콘', '맥캘란 12년 쉐리오크' 등 희귀 버번과 대표 싱글몰트 위스키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이와 함께 초고가 위스키 사전 예약 판매도 병행한다. 영국 팝아트 거장 피터 블레이크 경과 협업한 '맥캘란 피터 블레이크 다운 투 워크'를 비롯해, 발베니 컬렉션 중 희소성이 높은 '발베니 50년'도 국내 한정 수량으로 공개한다.

주류 용품과 페어링 푸드도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리델, 지허, 글렌캐런 등 인기 브랜드 글라스를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치즈, 스낵, 초콜릿 등 와인과 어울리는 페어링 푸드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고객 체험을 더할 다양한 팝업 스토어도 선보인다. 2030 MZ세대에서 열풍인 키링의 원조 MNH와 협업한 '보틀벙커 & MNH 스페셜 팝업'에서는 파이퍼 하이직 MNH 키링 패키지와 단독 파우치 등을 한정 굿즈로 선보이며, '우드포드리저브 올드패션드 먼스' 팝업에서는 시음 행사, 특별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보틀벙커 서울역점에서는 전문 바텐더가 직접 올드패션드 칵테일을 제공해 연말 주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세븐일레븐이 오는 22일 발열 내의 상품 '올데이온웜크루넥' 6종과 '올데이온웜타이즈' 6종을 선보인다. 또한 지난달에는 동절기 초가성비 뷰티템 '소라 퍼퓸핸드크림'과 '루이본 로제글로우립밤'을 출시하며 '근거리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의 도약을 가속화한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부터 패션·뷰티 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담팀을 신설하고 업계 최초 캐시미어 니트를 선보이거나 단독으로 소용량 기초 화장품 군을 출시하는 등 관련 시장을 선도해 왔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패션 카테고리 매출은 동절기 핵심 패션 아이템인 '세븐셀렉트 캐시미어 라운드 니트' 출시 이후 현재까지(10/16~11/11) 30% 늘었으며, 뷰티 역시 올해(1/1~11/11) 20% 신장하며 순항 중이다.

여기에 스포츠 카드, 아티스트 음반 등 다양한 이색 상품들을 성공적으로 출시하며 편의점이 단순한 구매처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이끄는 공간으로 진화하고 있음을 증명하고 있다.


이에 세븐일레븐은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맞아 고품질의 패션 의류와 합리적인 가격의 뷰티 상품을 선보이며 뉴 리테일 시대의 새로운 성장 동력을 발굴해 키워나가고 있다. 이번 동절기 라인업 강화는 고물가 상황의 장기화로 현명한 소비가 떠오르며 고가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체할 수 있는 듀프(Dupe)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는 것에 주목했다.

'올데이온웜크루넥'과 '올데이온웜타이즈'는 SPA 브랜드와 견주어도 손색없는 보온성과 품질을 자랑하지만 가격은 1만원대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편의점 채널 특성을 고려해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블랙과 그레이 색상의 기본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상의와 하의를 분리 구성해 원하는 상품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M/L/XL 사이즈로 세분화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고, 패키지 후면에 치수표를 추가해 편리하게 사이즈를 확인할 수 있다.

지난달 업계 단독으로 출시한 '소라 퍼퓸핸드크림'은 무화과와 녹차를 활용한 달콤하면서도 깨끗한 풀 향이 특징인 핸드크림이다. 중성적인 향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40ml 용량이지만 저렴하게 내놓았다. 이어 출시한 '루이본 로제글로우립밤'은 시어나무 열매에서 추출한 시어버터를 함유해 건조한 겨울철 입술에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하며 코랄 핑크 컬러가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해준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동절기를 겨냥해 관련 먹거리 행사도 적극적으로 전개해 나가고 있다. 겨울철 길거리 대표 간식인 '한입쏙붕어빵'은 상시 1+1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호빵은 2봉지 이상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하면 50% 할인하며, 1봉지 구매 시에는 펩시콜라제로(490ml캔) 또는 칠성사이다(490ml캔)을 증정한다. 여기에 군고구마는 농협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하거나 어묵은 1+1 또는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11월 즉석식품 행사를 선보였다.

홈플러스는 단독 판매 중인 제과 상품 '찰떡파이옥동자'와 '크런키초코바미니옥동자'가 큰 화제를 모으며 초도 물량이 빠르게 완판되자, 2차 물량을 입고해 전국 대형마트와 온라인에서 판매를 재개한다고 밝혔다.

'찰떡파이옥동자'와 '크런키초코바미니옥동자'는 홈플러스가 롯데웰푸드와 협업을 통해 진행하고 있는 '맛있는 거X맛있는 거=맛없없(맛이 없을 수가 없는)' 컬래버레이션 기획 2탄 상품이다. 유명 아이스크림과 과자를 조합해 본래 맛은 극대화하고 식감은 새롭게 개발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지난 1~2월 창립기념행사와 발렌타인데이에 맞춰 출시한 1탄 '말랑카우빠삐코' '크런키초코바미니빠삐코' '칸쵸빠삐코' 등 4종은 약 두 달 만에 26만개 이상 판매돼 호실적을 기록한 바 있다. 홈플러스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블랙 홈플런' 시작과 함께 2탄 옥동자 시리즈를 출시했으며, 내년 초 3탄 출시도 계획 중이다.

'찰떡파이옥동자'는 온라인과 SNS 상에서 입소문을 타며 1주 만에 4만8000개가 모두 완판됐고, '크런키초코바미니옥동자'는 2주 만에 전량 소진됐다. 2탄 '찰떡파이옥동자'는 1탄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칸쵸빠삐코' 보다 일평균 판매량이 2.4배 이상 높다.

ABC마트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오는 14일부터 12월11일까지 최대 70% 할인 혜택의 연중 최대 규모 할인 행사 '블랙ABC데이'를 실시한다.

ABC마트의 '블랙ABC데이'는 고객 보답 차원에서 매년 진행하는 연말 결산 세일로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전개한다.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아식스, 뉴발란스 등 150여 개 인기 브랜드 슈즈 및 의류 상품을 최대 70% 할인의 초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올해는 '에이(A)비씨마트 (B)ig세일 시(C)작합니다!'를 메인 콘셉트로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특히 '블랙ABC데이'가 매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성원에 힘입어 지역 상생의 의미도 더했다. '명동상인협의회'와 협업해 소상공인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서울 명동 상권 내 소상공인이 운영 중인 상점 30개점을 대상으로 '블랙ABC데이' 기념 앞치마를 제작해 지급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고객 유입 및 혜택 강화를 위해 인근 ABC마트 매장에서 쇼퍼백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준비했다. '블랙ABC데이' 광고 이미지로 래핑된 가게를 방문하면 누구나 쿠폰을 수령할 수 있다.

공식 온라인몰 아트닷컴에서는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러닝화, 윈터 슈즈 등 상품별로 적용 가능한 할인 쿠폰 지급과 더불어 '블랙ABC데이 삼행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로 'ABC' 키워드를 활용한 삼행시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굽네치킨 교환권을 증정한다.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이 올해는 종이로 만든 환상적인 동화 속 세상으로 변신해 마법 같은 순간을 선물한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책 속에서 펼쳐지는 크리스마스 축제(A Page of Christmas Wonder)'를 테마로, 책을 사랑하는 소년이 할머니의 오래된 책을 펼치며 시작되는 상상의 여정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총 세 개의 챕터로 구성되며, 모든 공간은 종이로 구현해 마치 별마당 도서관 전체가 한 권의 팝업북처럼 펼쳐진다. 특히, 챕터별로 빛과 음악, 향기가 어우러진 공간을 조성해 시각·청각·후각을 모두 자극하는 오감형 크리스마스를 구현했다. 방문객들은 페이지를 넘기듯 세 챕터를 따라 걸으며 크리스마스 동화 속 세상을 경험할 수 있다.

먼저, 별마당 도서관 한가운데 솟은 10m 초대형 종이 트리의 찬란한 빛으로 이야기가 시작된다. 서가 위로 쏟아지는 황금빛 조명이 흩날리는 별빛처럼 공간을 물들이고, 웅장한 크리스마스 캐럴과 썰매 방울 소리, 산타의 웃음소리가 울려 퍼지며 도서관 전체가 따스한 축제의 리듬으로 살아난다. 눈사람과 산타, 유니콘 오브제, 어린 시절 좋아하던 달콤한 쿠키 향이 어우러져 순수한 설렘을 전달한다.


트리의 불빛을 따라 발걸음을 옮기면, 상상 속 크리스마스 놀이동산이 눈앞에서 생생히 펼쳐진다. 회전목마와 열기구를 배경으로 아이들의 명랑한 웃음소리와 경쾌한 카니발 음악이 공간을 가득 채운다. 환상적인 무드의 대관람차는 동화 속 한 장면에 그대로 들어온 듯한 꿈같은 기분을 선사한다.

마무리는 하얀 눈이 흩날리는 거대한 스노우볼이 장식한다. 방문객은 스노우볼 속 주인공이 돼, 자신만의 크리스마스 이야기를 완성한다. 겨울의 향수와 어린 시절의 상상력을 동시에 불러일으키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포토존도 마련해 추억을 남기기도 좋다.

국내 대표 친환경 종이기업 '무림페이퍼'와 함께 새해 소망을 전하는 '위시 포레스트존'도 마련했다. 무림의 깨끗한 종이로 만든 트리 오너먼트에 새해 바람을 적어 위시트리에 걸거나 직접 가져가 간직할 수도 있다. 여러 소망이 모인 위시트리는 마치 흰 눈이 쌓인 겨울 숲처럼 변해, 모두의 마음을 따뜻하게 비춘다. 현장에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방문 인증샷을 올리면 한정판 크리스마스 스티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연말의 설렘을 더할 다양한 공연도 준비했다. 코엑스몰에서는 12월13일에는 2025 서울시향과 함께하는 '미라클(美樂classic)서울' 공연이 열려 한 해의 끝자락을 따뜻한 선율로 채우며,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별마당 도서관만의 감성을 담은 특집 공연으로 방문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연말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유를 넓히는 명사 특강과 행복 특강도 이어진다. 채호기 시인(11/21)은 몸과 언어, 그리고 삶의 변화를 시의 언어로 풀어내며 인간에 대한 깊은 통찰을 전하고, 카이스트 실패연구소 조성호 교수(11/28)는 실패를 성장의 자양분으로 만드는 법을 공유하며 도전의 의미를 나눈다. 12월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홍성남 신부(12/12)가 '참된 행복' 이야기를 통해 따스한 희망의 말을 전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스타필드 점포별로 다채로운 캠페인이 펼쳐져 각양각색의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다. 스타필드 하남(11/14~26/1/1)은 슈퍼셀 모바일 게임 '브롤스타즈' 캐릭터가 총출동한 설원 속 호텔에서 크리스마스 파티를 열고, 스타필드 수원(11/14~26/1/1)은 인기 게임 '마비노기 모바일' 세계 속 크리스마스를 오프라인에 최초로 구현한다. 스타필드 고양(11/14~26/1/18)과 안성(11/17~26/1/21)에서는 사시사철 레고 꽃이 만개한 '블루밍 캐슬'을 만나볼 수 있다.

'벤슨(Benson)'이 14일 서울 용산역 3층 대합실에 장기 팝업 매장을 열고 고객 맞이에 나선다. 이번 팝업은 전국 철도역 상업시설·광고매체를 운영하는 코레일유통과의 협력으로 마련됐다.

용산역은 아이파크몰·CGV 등 유통·문화·F&B가 결합된 복합 문화 공간으로, 최근 젊은 세대의 유입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상권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최근 아이파크몰 3층 '도파민스테이션' 리뉴얼을 계기로 MZ세대 유입이 크게 증가했다. '파이브가이즈' 등과 같이 젊은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F&B 브랜드들과 더불어 같은 층에서 시너지를 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오픈을 맞이해 16일까지 싱글컵 증정 이벤트를 한다. 모든 아이스크림을 더블컵 이상으로 구매하면 '레몬크림 쿠키' 싱글컵 하나를 더 준다.

벤슨은 오프라인 매장 확장과 더불어 온라인 채널 확대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최근 SSG닷컴·마켓컬리·배달의민족 입점에 이어 지난 8일부터 쿠팡에도 공식 입점했다.

쿠팡에선 △저지밀크&말돈솔트 △말차 △뉴욕치즈케이크 등 총 3가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입점을 기념해 21일까지 쿠팡 와우회원(유료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미니컵은 30%, 파인트는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신규 오픈하는 △용산역 매장을 비롯해 △압구정 '벤슨 크리머리 서울' △서울역 △청량리역 △갤러리아명품관 △스타필드 수원 △그랑서울 △마포점 등 총 8개 매장과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도 인기 맛 2종을 판매한다.   

신원의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SIEG)'가 오는 14일 서울 서촌에 브랜드 최초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인 '지이크 서촌 하우스(SIEG SEOCHON HAUS)'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브랜드 론칭 30주년을 맞은 지이크는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서촌을 찾는 국내외 고객에게 K-패션을 알리는 발신지로서 존재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신흥 상권으로 주목받는 서촌은 경복궁과 맞닿은 역사와 문화 중심지로 고택과 오래된 골목이 남아 있어 한국적 정취가 잘 드러나는 지역이다. 최근 이 지역으로 특색 있는 로컬 브랜드와 카페, 갤러리 등이 들어서며 국내 고객은 물론 해외 관광객 유입도 늘고 있다. 지이크는 이러한 서촌 특유의 감성과 흐름을 공간에 담아 브랜드 철학과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를 선보였다.

지이크 서촌 하우스는 단독 주택을 현대적으로 개조해 한국적 미감을 균형 있게 재해석한 공간이다. 외관은 한옥 지붕 선에서 착안해 전통 기와의 형태를 금속으로 구조물을 구현해 현대적인 건축미를 강조했다. 내부는 실버·그레이 톤과 미니멀한 구조미가 어우러져 브랜드의 감각과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완성된 것이 특징이다.

총 5개 층으로 구성된 지이크 서촌 하우스는 루프탑까지 포함해 층별로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시한다. 각 층은 전시 공간, 포토존, 카페 등으로 구성돼 방문객이 자연스럽게 공간을 이동하며 지이크가 지향하는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단계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1층은 만남의 공간으로 미디어 아트와 향을 통해 브랜드의 첫 인상을 전달한다. 2층은 지이크가 제안하는 동시대적 스타일과 오브제를 경험할 수 있는 전시 겸 쇼룸으로, 포토존도 함께 구성했다. 3층에는 지이크 서촌 하우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컬렉션 '서촌 라인'을 선보이고, 4층에는 '파티세리 후르츠'와 '애쉬 애쉬 웍스'의 콜라보 카페 브랜드 '피엔에이(PnA)'가 입점해 F&B 라인업도 갖췄다.

3층에 첫 선을 보인 '서촌 라인'은 남녀 경계를 허문 젠더리스 상품으로 구성됐다. 정제된 실루엣과 자연스러운 소재, 뉴트럴 톤을 기반으로 간결한 디자인을 지향한다. 지이크 브랜드 최초로 여성 라인까지 확장해 미학과 실용성을 균형 있게 담아냈으며 데일리 아이템을 중심으로 전개해 지이크의 현대적 클래식 감성을 강조했다.

더불어 지이크 서촌 하우스는 패션뿐 아니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함께 큐레이션했다. 뷰티&프래그런스 브랜드 '취(Chwi)', 아이웨어 브랜드 '프레임 몬타나(Frame Montana)' 등 바잉 제품 라인업을 내세워 브랜드 카테고리 폭을 넓혔다.

지이크는 서촌 하우스를 단순한 판매 공간이 아닌 문화·예술 기반의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월별 아카이브 전시, 아티스트 협업, 브랜드 팝업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며, 브랜드 정체성과 서촌의 감성을 반영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지속 확장할 계획이다.

한세엠케이는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시즌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쇼핑 축제 '한세엠케이 세일 페스타(이하 '한세페')'를 개최한다.

한세페는 성인복부터 유아동복까지 한세엠케이가 전개 중인 모든 패션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통합 할인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는 11월13일부터 23일까지 자사 공식 온라인몰 스타일24와 브랜드별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최대 80%에 달하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함께 2025 F/W 신제품부터 이월 상품까지 폭넓은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버커루는 2025 F/W 시즌 신제품 전반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겨울 시즌 베스트 셀러인 무스탕 컬렉션 역시 동일하게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최대 80%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온라인몰에서는 일부 단독 구성 제품을 한정 특가로 마련하는 등 역대급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NBA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폭넓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온라인몰에서는 최소 20%부터 최대 80%까지 다양한 할인율을 적용해 선택 폭을 넓혔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025 F/W 신상품 라인업을 20% 할인으로 제공하고 이월 상품의 경우 추가 10% 할인을 더해 구매 부담을 낮췄다.

NBA키즈는 겨울 시즌 인기 아이템인 숏다운을 30% 할인, 보온성을 높인 헤비다운은 기간 한정으로 정가 대비 8만 원 인하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2025 F/W 의류는 2개 구매 시 20%, 3개 구매 시 30% 추가 할인을 적용하며, 일부 이월 상품도 최대 80%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모이몰른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25 F/W 신상품과 하기스 베이비웨어 제품 구매 시 10%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이월 상품은 최대 72% 할인된다. 온라인몰에서는 모이몰른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모이몰른 USA 제품을 균일가로 만나볼 수 있다. 겨울 신상품 3개 구매 시 10%, 5개 구매 시 20% 추가 할인 혜택이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동일하게 적용되며 '오이오이(OYOY)' 제품도 50% 할인된다.

플레이키즈-프로는 2025 겨울 아우터를 포함한 신제품 일부 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온라인몰에서는 이월 상품 추가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리바이스키즈 겨울 신상 아우터는 온·오프라인 매장 동일하게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고, 이월 상품의 경우 상품별 차등 할인율을 적용해 온라인 전용 특가로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이 디지털 오토커머스 스타트업과 손잡고 TV홈쇼핑 단독으로 차량 토탈 비교견적 서비스를 론칭한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16일 오후 5시15분부터 70분간 차량 토탈 비교견적 서비스 '차봇 플러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차봇 플러스는 신차 구매부터 차량 렌트, 보험, 시공 서비스까지 아우르는 차량 컨시어지 서비스로 스타트업 '차봇모빌리티'와 협업을 통해 선보이게 됐다. 기존 TV홈쇼핑의 렌터카 방송과 달리 고객이 신차 가격 비교와 금융·보험 상품, 시공 등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현대자동차 그랜저 등 인기 차종을 비롯해 국내외 브랜드의 20여개 차량 모델이 소개될 예정이다. 방송을 통해 상담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200만원 현금 경품(2명)과 커피쿠폰(1,000명)을 증정하며, 1호 계약 고객에게는 현대백화점 상품권 100만원권을 제공한다. 신차를 구매한 고객 전원은 3종 코팅·프리미엄 틴팅 시공·PPF 필름·차량용 블랙박스 설치 등 300만원 상당의 패키지 시공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차별화된 상품 론칭은 현대홈쇼핑의 자체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 'H.I.G.H(Hyundai Innovation Growth Hub)' 운영 성과다. 현대홈쇼핑은 지난 4월부터 서울경제진흥원, 스타트업 투자사 마크앤컴퍼니와 함께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육성하는 H.I.G.H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현재 다양한 스타트업들과 타깃 마케팅 고도화, AI 기반 고객 응대 서비스, VIP 오프라인 체험 클래스 등 공동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미쏘(MIXXO)가 25FW 머플러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솔리드, 체크 등 다채로운 패턴의 머플러뿐만 아니라 삼각, 날개사 등 독특한 실루엣과 소재감을 느낄 수 있는 머플러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 '벌키 체크 머플러'는 △다크 브라운 △베이지 △라이트 블루 △브라운 등 4개 컬러로 구성됐으며, 넓은 폭으로 디자인돼 케이프(망토)처럼 연출할 수 있다.

'삼각 니트 머플러'는 펼쳤을 때 삼각형의 형태를 띄는 것이 특징이다. 목에 두르거나 허리춤에 둘러 감각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하기 용이하다.

미쏘는 고객 의견을 반영해 지난해 머플러 중심으로 운영했던 방한 잡화 카테고리를 바라클라바, 핸드워머, 레그워머 등으로 확대했다. 관련 미쏘 방한 잡화 스타일 수는 전년대비 약 4배 증가했다.

코지마가 오는 16일 SK스토아에서 최근 주목받고 있는 리클라이너 마사지 소파 신제품 '문체어'를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코지마 '문체어'는 콤팩트한 안마의자와 리클라이너 소파, 집안 인테리어 오브제로서 모두 손색없는 트렌디한 디자인이 강점인 제품이다. 지난 8월 출시 후 홈쇼핑뿐 아니라 코지마 공식 인증 대리점인 '코지마 갤러리',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하며 입소문을 얻고 있다.


이번 SK스토아 방송은 더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고퀄리티 리클라이너 마사지 소파를 구입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오는 16일 저녁 7시21분부터 60분간 진행되며 100만원 특별 세일, 행사 카드 결제 시 5% 추가 청구 할인 등 방송 중에만 만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을 선사한다.

구매 고객 대상 특전도 알차게 준비했다. 방송 중 제품 구입 시 코지마의 스테디셀러 종아리 마사지기 '코지스키니'를 증정하고,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코지마의 눈마사지기 '아이오'를 선물할 예정이다.

코지마 '문체어'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를 수상했을 정도로 차별화된 디자인 경쟁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안마의자 전문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만큼 기능적인 측면도 우수하다. 체형 스캐닝 기술과 3D 마사지볼을 통해 입체적인 마사지를 구현하며, 보다 섬세한 케어를 위한 6가지 자동 코스와 3가지 수동 코스도 탑재했다.

리클라이닝 소파로서의 기능 역시 탁월하다. 마사지 종료 후 마사지볼이 자동 매립되고 최대 147도까지 눕혀질 뿐 아니라 등과 엉덩이 부위 온열 기능이 지원돼 극강의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쿠팡이 프리미엄 브랜드 전용관에 '조명' 카테고리를 새롭게 론칭했다.

이번에 선보인 프리미엄 조명관은 이탈리아, 스페인, 덴마크, 국내 등 다양한 국가의 고급 조명 브랜드를 한데 모아 구성됐다. 고객들은 쿠팡 앱을 통해 상품을 간편하게 둘러보고,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프리미엄 조명관은 시그니처(Signature), 디스커버(Discover) 브랜드와 아이코닉(Iconic) 아이템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장·단스탠드, 팬던트, 포터블 조명 등 카테고리별로 나눠 쇼핑 편의성을 높였으며, 전구 컬러별 상품도 함께 구성해 공간 분위기에 맞는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입점 브랜드는 △덴마크 디자인 아이콘 '구비' △이탈리아 대표 브랜드 '아르떼미데' △빛으로 조각하는 예술의 상징 '플로스' △영국 클래식 디자인의 '앵글포이즈' △멘디니가 손자의 눈 건강을 기원하며 만든 '라문' △을지로 장인과 글로벌 디자이너가 협업한 국내 브랜드 '아고' △산업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버트프랭크' 등이 있다.

구비 멀티라이트 포터블램프, 아르떼미데 네시노 단스탠드, 앵글포이즈 단스탠드 등 다양한 상품을 예약 없이 로켓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쿠팡은 조명관 론칭을 기념해 특별 쇼핑 혜택도 제공한다. 일부 상품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롯데카드 결제 시 최대 30% 카드 할인 혜택이 오는 30일까지 적용된다.

프리미엄 조명관의 모든 상품은 와우회원 혜택이 동일하게 적용된다. 로켓배송은 물론 무료배송, 무료반품이 가능하며, 일부 상품은 전문 설치 서비스도 제공된다.

청호나이스가 신한카드와 손잡고 렌탈료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청호나이스 신한카드'를 출시했다.

'청호나이스 신한카드'의 기본 혜택은 월 이용금액에 따라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1만2000원 △70만원 이상일 경우 1만6000원 △150만원 이상 사용 시 최대 3만원까지 렌탈료가 할인된다. '청호나이스 신한카드' 최초 신규 발급 고객은 최초 2개월 동안 사용 실적이 없어도 1만2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12월 말까지 한정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월 30만원 이상 사용시 추가 6천원 할인, 70만원 이상 사용 시 4천원 추가 할인 혜택이 60개월 동안 지속 제공돼 기본 렌탈료 할인에 더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렌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 혜택은 직전 6개월 동안 신한 신용카드 사용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 제공된다.

청호나이스 신한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5000원, 해외겸용 1만8000원이며 카드 서비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청호나이스와 신한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취향 육아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11월13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참가한다.

국내 최대 규모의 유아·아동 전문 박람회인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은 주식회사 세계전람이 주최하며, 매회 수많은 육아 브랜드와 소비자들이 참여하는 대표 산업 전시회다. 키디키디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온라인 중심으로 제공해온 큐레이션 기반 쇼핑 경험을 오프라인으로 확장하며, 고객과의 직접 접점을 강화한다.

이번 키디키디 부스는 '키디마켓(KIDI MARKET)' 콘셉트로 운영된다. △드타미프로젝트 △오버더키즈 △보나츠 △코코하니 △리아느 △꼬모 △어리틀조이 △나산가구 △무누 △핀핀 등 10개 인기 육아 브랜드가 참여해 패션, 가구, 유아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선보인다. 

부스는 연말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마켓 분위기로 꾸며져, 고객들이 즐겁게 체험하고 쇼핑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된다.

키디키디 회원이라면 '서울국제유아교육전'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부스 방문 후 회원 인증 시 웰컴 기프트가 제공된다. 또한 상품을 1개만 구매해도 키디키디가 준비한 선물을 증정한다.

현장에서는 키디키디 앱을 통한 주문·결제 후 상품을 즉시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도 운영된다. 온라인에서의 간편한 결제 경험을 오프라인 부스에서도 그대로 구현해, 고객에게 한층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가 2025 스카이트랙스 '세계 3대 항공사'로 선정된 캐세이퍼시픽항공을 운영하는 '캐세이(Cathay)'와의 제휴 혜택을 확대한다.

신라스테이는 지난해부터 캐세이와 협업해 투숙 고객에게 객실 할인 및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해왔다. 이번 제휴 확대를 통해 호텔 내 중·석식 뷔페 및 라운지 바에서도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해져 혜택 범위가 한층 넓어졌다.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캐세이 회원은 객실 및 패키지 요금 10% 상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객실 1박당 300 아시아 마일즈가 적립된다. 또한, 중·석식 뷔페 또는 라운지 바 이용 금액 1000원당 1 아시아 마일즈가 적립된다. 혜택은 체크인 또는 결제 시점에 캐세이 실물 또는 디지털 회원카드를 제시하면 적용된다.

'아시아 마일즈'는 캐세이 멤버십의 고유 화폐(마일리지)로, 항공권 구입은 물론 여행, 쇼핑, 다이닝, 웰니스, 기부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 사용할 수 있다.

제휴 확대를 기념해 오는 12월까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시아 마일즈 더블 적립 캠페인'을 통해 객실 이용 시 기본 적립에 더해 1박당 300 아시아 마일즈를 추가로 제공한다. 더블 마일리지는 최대 10박까지 총 3000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신라스테이에서 아시아 마일즈를 적립한 모든 캐세이 회원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별도 신청 없이 적립 시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에게는 △캐세이퍼시픽 인천-홍콩 일반석 왕복 항공권 2인(1명) △신라스테이 전 지점(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 제외) 스탠다드 객실 숙박권 1매(2명) △캐세이퍼시픽 모형 비행기(20명) 등이 제공된다. 당첨 결과는 1월중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소노캄 제주는 향긋한 겨울을 손끝으로 느끼는 '감귤 체험농장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고 오는 12월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겨울 시즌을 맞아 제주만의 대표적인 겨울 체험인 감귤 수확을 소노캄 제주 투숙객이 직접 즐길 수 있는 한정 패키지로, 소노캄 제주 객실 1박과 감귤 체험 2인 이용권으로 구성돼 있다.


소노캄 제주 내에 위치한 감귤 농장은 숙소에서 편리하게 이동해 체험할 수 있으며, 매일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선착순으로 운영된다. 체험을 진행하는 고객들은 감귤 한 바구니를 직접 수확하고, 현장에서 과즙이 가득한 감귤을 마음껏 시식할 수 있다.

'감귤 체험농장 패키지' 상품 구매 및 투숙 기간은 오는 12월20일까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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