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위크=제갈민 기자 폭스바겐코리아는 공식 딜러 아우토플라츠가 청주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하며 충청권 고객 접점을 확대했다고 7일 밝혔다.
아우토플라츠의 폭스바겐 청주 서비스센터는 청주시 흥덕구에 위치한다. 202평 면적에 4층 규모로, 5개의 워크베이가 설치돼 있고 글로벌 표준에 부합하는 첨단 시설과 설비를 갖췄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한 폭스바겐 공식 교육을 이수한 전문 정비 인력이 상주한다. 방문 고객의 편의를 위한 고객 라운지도 갖췄으며, 주차 공간 또한 여유롭게 마련했다.
아우토플라츠는 이번 청주 서비스센터 오픈을 계기로 충청권 고객 대상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는 동시에 향후 대전·천안·청주를 중심으로 한 지역 맞춤형 고객 프로그램과 차량관리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
박용필 아우토플라츠 대표이사는 “청주 서비스센터 오픈은 충청권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폭스바겐 브랜드의 프리미엄 가치를 더 강화하는 의미 있는 이정표”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대전·천안 지역의 폭스바겐 서비스센터에 이어 이번 청주 서비스센터 오픈으로 충청권 핵심 3거점 네트워크를 완성한 아우토플라츠는 서울·경기 남부·강원·충청 지역에 이르는 서비스 인프라를 강화해 전국 단위로 고객 접점을 넓히고, 동일한 수준의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한편, 아우토플라츠는 송파·분당·안양·판교·원주·대전·천안 지역에 7개 전시장 및 안양·판교·하남·원주·대전·천안·청주 지역에 7개 서비스센터를 운영 중이다.
Copyright ⓒ 시사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