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주, 4년만 안테나 떠난다 "활동 방향 논의 끝…동행 마침표" [공식](전문)

마이데일리
그룹 러블리즈 출신 방송인 이미주/마이데일리 DB

[마이데일리 = 김하영 기자] 그룹 러블리즈 출신 방송인 미주가 안테나를 떠난다.

안테나는 6일 공식 소셜미디어(SNS) 계정을 통해 이미주의 전속계약 만료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는 "그동안 미주에게 많은 사랑과 응원 보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당사와 미주는 앞으로의 활동 방향에 대한 진솔한 대화와 충분한 논의 끝에 2025년 11월로 동행의 마침표를 찍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미주는 음악과 예능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자신만의 매력을 각인시켜 왔다. 밝은 미소와 긍정적인 에너지, 솔직한 매력으로 존재감을 빛내온 미주와의 여정은 저희에게도 소중한 추억으로 남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소속사는 "앞으로도 미주가 자신만의 빛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며 "그동안 미주를 아껴주신 모든 분께 다시 한번 감서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14년 러블리주로 데뷔한 미주는 2021년 안테나와 전속 계약을 맺었고 다수의 예능에 출연하며 활약 중이다.

▲ 이하 안테나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안테나입니다.

먼저, 그동안 미주에게 많은 사랑과 응원 보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사와 미주는 앞으로의 활동 방향에 대한 진솔한 대화와 충분한 논의 끝에 2025년 11월로 동행의 마침표를 찍게 되었습니다.

미주는 음악과 예능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자신만의 매력을 각인시켜 왔습니다. 밝은 미소와 긍정적인 에너지, 솔직한 매력으로 존재감을 빛내온 미주와의 여정은 저희에게도 소중한 추억으로 남을 것입니다.

앞으로도 미주가 자신만의 빛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그동안 미주를 아껴주신 모든 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미주, 4년만 안테나 떠난다 "활동 방향 논의 끝…동행 마침표" [공식](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