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기어팩토리, 보이는 라디오 토크쇼 ‘MIC TALK’ 론칭

마이데일리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제작사 플레이기어팩토리가 일반 대중이 주인공이 되는 팟캐스트형 토크쇼 'MIC TALK'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MIC TALK'는 특정 분야나 유명인을 중심으로 한 기존 토크쇼 형식에서 벗어나 직업, 나이, 배경에 상관없이 누구나 자신의 이야기를 전할 수 있는 ‘열린 마이크’의 장을 표방한다. 플레이기어팩토리가 운영하는 ‘전체론적 제작사무소’ 내에서 촬영되며 연예인뿐 아니라 직장인, 뮤지션, 학생, 모델 등 다양한 삶을 살아가는 인물들이 마이크 앞에 앉는다.

또 단순한 인터뷰를 넘어 각자의 경험과 고민,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 유머와 진심 어린 이야기들을 나누는 자리로 구성된다. 일상 속 인물들의 서사를 중심으로 콘텐츠를 풀어가며,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진솔한 순간들을 포착한다.

10분 내외의 짧은 분량이지만 한 사람의 이야기를 밀도 있게 담아내는 데 주력한다. 플레이기어팩토리 관계자는 “우리는 모두의 이야기에 가치가 있다고 믿는다. 'MIC TALK'는 그 가치를 발굴하고 기록하는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며 “유명하지 않아도, 특별하지 않아 보여도, 말할 이야기를 가진 모두가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무대를 만들고자 한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MIC TALK'는 유튜브 채널 ‘플레이기어팩토리’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플레이기어팩토리, 보이는 라디오 토크쇼 ‘MIC TALK’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