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자아 '2025 한강 잠퍼자기 대회' 공식 협찬사 선정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수면 전문 브랜드 코자아가 서울시 주최 '2025 한강 잠퍼자기 대회'의 공식 협찬사 선정을 계기로 도심 속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확산에 본격 나선다. 


코자아는 로맨시브(대표 이수현)가 전개하는 브랜드로, 서울대학교 연구진과 공동 개발한 맞춤형 수면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19일 로맨시브에 따르면 올해 대회에서는 최우수상에 '코자아상'이라는 이름이 부여됐다. 수상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코자아 맞춤형 수면 제품 패키지가 제공된다. 브랜드 노출을 넘어 수면의 질과 생활 건강을 연결하는 공공 캠페인의 성격을 띠게 된 셈이다.

코자아는 서울대 연구진이 개발에 참여한 수면식품 브랜드다. SCI급 논문과 임상 데이터를 바탕으로 신뢰성을 확보해왔다. 최근 출시한 '코자아 젤리'와 '코자아 샷'은 식물성 멜라토닌 성분을 기반으로 한 제품으로, 인위적인 진정 효과 대신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수면 유도에 초점을 맞췄다.

해당 제품은 온누리약국 등 전국 약국·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 중이다. 출시 이후 소비자 만족도 역시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특히 개인의 수면 패턴과 상태에 맞춘 '맞춤형 수면 솔루션'이라는 브랜드 방향성이 시장에서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

코자아 관계자는 "한강 잠퍼자기 대회는 서울시민이 함께하는 대표적 수면문화 행사"라며"이번 협찬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수면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누구나 더 나은 밤과 더 건강한 하루를 맞이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로맨시브는 IBK기업은행(024110)의 창업 육성 플랫폼 IBK창공(創工) 구로 13기 육성기업으로 씨엔티테크가 함께 육성을 맡았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자아 '2025 한강 잠퍼자기 대회' 공식 협찬사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