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김하영, 오늘(13일) 박상준과 결혼 "드디어 진짜 시집가요"

마이데일리
김하영./ 김하영 인스타그램김하영./ 김하영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 이정민 기자]‘신비한 TV 서프라이즈’의 대표 배우 김하영이 오늘(13일) 결혼식을 올린다.

김하영은 13일 오전 자신의 SNS에 “내 인생 최고의 서프라이즈였어♥ 모두 고맙고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브라이덜 샤워 현장 사진과 영상을 공개하며 설렘을 전했다.

앞서 지난달 5일, 김하영은 “‘서프라이즈’에서 수백 번 결혼하던 제가 드디어 진짜로 시집을 가게 됐다”라며 직접 결혼 소식을 알리기도 했다.

김하영은 한 방송에서 3년 전 ‘복면가왕’ 출연을 준비하며 보컬 레슨을 받으러 갔다가 지금의 예비신랑 박상준을 처음 만났다고 밝힌 바 있다. 남성 그룹 티지어스 출신 보컬 트레이너인 박상준과 ‘복면가왕’ 녹화 후 10일 만에 교제를 시작해 사랑을 키워왔다.

두 사람은 이날 오후 서울 모처에서 가족, 친지, 지인들의 축복 속에 웨딩마치를 울린다. 축가는 하동균, 소울스타 등이 맡아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김하영은 1984년 ‘뽀뽀뽀’에 어린이 출연자로 방송계에 입문해, 2004년부터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재연 배우로 활약하며 얼굴을 알렸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프라이즈' 김하영, 오늘(13일) 박상준과 결혼 "드디어 진짜 시집가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