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식기류 관심, 충동구매 절대 NO" ('뜬뜬')[마데핫리뷰]

마이데일리
김연아 / 유튜브 채널 '뜬뜬'

[마이데일리 = 김도형 기자] '영원한 피겨 여왕' 김연아가 결혼 후 달라진 라이프스타일을 공개했다.

김연아는 13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뜬뜬'을 통해 남편 고우림과 결혼 생활 및 자신의 소비 습관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그는 신혼 여행지로 다녀온 샌프란시스코에서의 추억을 회상하며 "운전하면서 보는 풍경이 너무 재밌어서 4시간을 해도 즐거웠다. 현지 쇼핑도 즐겼다"고 밝혔다.

김연아 / 유튜브 채널 '뜬뜬'

그러면서 자신만의 소비 습관을 털어놨다. 그는 "굉장히 고민을 많이 하는 스타일"이라며 "사는 건 거의 없지만 구경하는 걸 좋아한다. 괜히 살 것도 없는데 보게 되더라"고 밝혔다.

이어 "옷도 좋아하는데, 결혼 후에는 자연스럽게 식기류나 생활용품에 관심이 가더라. 살 건 없는데 장바구니에 담아두고 고민을 많이 한다. 짐되는 게 싫어서 충동구매는 절대 안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연아는 지난 2022년 10월 5세 연하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과 결혼했다. 고우림은 2023년 11월 육군 군악대로 입대 후 지난 5월 만기 전역했다. 김연아는 남편 고우림과 파리 여행을 다녀온 사진을 공개하는 등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식기류 관심, 충동구매 절대 NO" ('뜬뜬')[마데핫리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