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팝마트 코리아·세븐일레븐·쿠첸·노랑풍선 외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팝마트 코리아'가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성수에서 '라부부의 수상한 편의점'이라는 테마 아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라부부 IP 중 최근 출시된 'THE MONSTERS 수상한 편의점' 시리즈를 국내 고객에게 소개하고자 기획된 행사로, 장난꾸러기 라부부가 평범한 편의점을 자신만의 놀이터로 바꿔 놓았다는 컨셉을 담고 있다. 펀의점이라는 테마 답게 실제 편의점을 연상시키는 팝업 공간 속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숨어있는 라부부를 만나볼 수 있다.


팝마트 코리아는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THE MONSTERS 수상한 편의점 시리즈'를 메인으로 선보이며, 직원 유니폼을 입은 인형 키링 등 총 8가지 팝업 스토어 한정판 제품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라부부의 인기있는 제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라부부와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편의점을 배경으로 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남기는 수상한 편의점 점장 체험기, 제한 시간 내 편의점에 몰래 숨은 라부부 찾기 미니 게임, 라부부 피규어를 위한 포토존인 미니 편의점 디오리마 등이 있다.

여기에 고객들에게 즐거움 선사할 이색 포토 부스도 마련된다. 팝업 내부에 마련돼 있는 평범해 보이는 자판기 사이 숨겨진 문을 찾아 오픈하면 숨어 있던 라부부와 함께 사진 및 영상이 자동 촬영된다. 촬영된 이미지는 팝업 한정 디자인의 포토프레임과 함께 인쇄돼 선물로 증정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100%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방문을 원하는 고객은 8일부터 네이버에서 라부부의 수상한 편의점을 검색한 후 원하는 방문 일자를 예약하면 된다.

롯데백화점이 추석 시즌을 맞아 가성비 와인부터 프리미엄 와인까지 특별한 스토리가 담긴 '스토리텔링 와인'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최근 독보적인 와인 콘텐츠를 연달아 선보이며 와인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올해 설에는 세계적인 와인 평론가 '제임스 서클링(James Suckling)'이 직접 양조한 와인을 전 세계 최초로 론칭해 한정 수량을 모두 완판했으며, 국내 최대 규모 블라인드 와인 시음회인 '서울의 심판' 1위의 영예에 오른 레드 및 스파클링 와인도 선보여 모두 완판 기록을 세웠다. 이처럼, 단순히 유명한 와인보다는 특별한 스토리나 의미를 가진 와인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트렌드로, 특히 명절 선물용으로는 보다 특별한 의미를 전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통의 매개체 역할까지 한다는 이유로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추석에도 와인 애호가부터 초심자까지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된 스토리텔링 와인을 폭넓게 준비했다.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10만원 이하의 가성비 와인부터 희소성 높은 1억원대 최고급 와인 선물세트까지 모두 만날 수 있다.

우선, 가성비 와인으로 롯데백화점 와인 콘테스트인 '더 블라인드' 우승 와인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6월 국제소믈리에협회와 함께 최고의 와인을 선발하는 '더 블라인드 서울의 심판 2025'를 진행, 국내 미수입 레드·화이트 와인 각 10종을 블라인드로 시음한 뒤 최고의 와인을 선정했다. 심사에는 전 세계 약 270여 명 중 국내에서는 유일한 마스터 소믈리에 자격을 획득한 김경문 소믈리에 등 업계 최고의 전문가들이 참여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에는 '마스터 오브 와인' '소믈리에 초이스' '셀럽 초이스' 등 3개 부문에서 선정된 레드와 화이트 와인 총 6종이 포함되며, 오는 15일부터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등 주요 점포 와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마스터 오브 와인' 부문은 심사위원 12인의 최고 점수를 받은 와인으로 호주의 '선즈 오브 에덴 로물루스', 뉴질랜드의 '리버 테라스 소비뇽 블랑'가 1위를 차지했다. '로물루스'는 호주의 프리미엄 와인 생산지로 유명한 바로사 밸리에서 50년 이상의 포도나무에서 수확한 포도만 사용해 생산한 와인이며, '리버 테라스'는 뉴질랜드 말보로 지역 중 프리미엄 산지인 아와테레 밸리 상류 지역에서 생산된 드라이하고 미네랄리티가 뛰어난 와인이다.

또한 '소믈리에 초이스' 부문에서는 소믈리에 6인의 평가를 통해 미국의 '컬트 까베르네 소비뇽, 포르투갈의 ‘소알레이루 그라니트'가 최고점을 받았다. '셀럽 초이스' 부문에서는 와인을 즐기는 셀럽 심사위원들의 선택으로 미국의 '찰스&찰스 볼트 까베르네 소비뇽, 칠레의 '에라주리즈 그란 리제르바 샤르도네이 각각 1위를 차지했다.

최고급 프리미엄 스토리텔링 와인으로는 1988년부터 2017년 30년의 빈티지를 모두 담은 '샤또 무똥 로칠드' 버티컬 와인세트(버티컬 30병)를 준비했다. '샤또 무똥 로칠드'는 보르도 1등급 와인 중에서도 최고로 꼽히며, 매년 세계적인 예술가들이 디자인한 라벨로 유명하다. 이번 버티컬 세트는 30년의 히스토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특별한 컬렉션으로, 예술과 와인 역사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가치를 지녔다.

롯데백화점의 스토리텔링 와인으로 빼놓을 수 없는 '제임스 서클링' 와인은 라인업을 더욱 강화했다. 이번 추석에는 '제임스 서클링'이 아내 '마리 킴'과 함께 직접 재배한 포도로 만든 '미래 빈야드 피노누아'의 신규 빈티지를 유통사 최초로 선보이며, 부부가 직접 큐레이션한 추석 음식과 어울리는 와인 6가지도 만날 수 있다. '팔머 샴페인 라 리저브 브뤼' '아델리나 쉬라즈 마타로' 등 다양한 금액대의 와인을 제안해 선호하는 금액대와 품종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CU가 이달 글로벌 간편식 브랜드 스노우폭스(SNOWFOX)와 손잡고 프리미엄 원재료와 건강 컨셉을 강조한 차별화 간편식 9종을 출시한다.

스노우폭스 그룹은 전세계 11개국에 약 7천 개의 매장을 보유한 글로벌 프랜차이즈로, 신선한 고품질의 원재료와 즉시 픽업이 가능한 그랩&고(grab&go) 시스템을 내세운 다양한 한끼 간편식을 선보이고 있다.

CU는 이달 9일부터 스노우폭스 콜라보 간편식 시리즈 9종을 순차로 내놓는다. 먼저 CU는 스노우폭스 시그니처 메뉴인 캘리포니아롤을 차별화 상품으로 구현했다. 연어 크랩롤은 초대리 초밥 밥에 훈제 연어와 프리미엄 게맛살을 가득 넣은 정통 캘리포니아롤이다. 촉촉 에그롤은 달콤하고 고소한 계란을 듬뿍 넣어 만들었다.

또, CU는 포케형 샐러드 밀인 스노우폭스 풀밥 3종을 선보인다. 풀밥에는 치커리, 케일, 라디치오 등 유러피안 믹스 샐러드를 풍성하게 담고, 귀리, 보리, 병아리콩 등으로 만든 곡물밥을 넣어 영양 구성을 강화했다. 타코 풀밥은 소시지 슬라이스와 치폴레 마요 드레싱, 치킨 풀밥은 닭가슴살과 크림 어니언 드레싱, 계란 참치 풀밥은 참치와 스파이시랜치 드레싱 조합으로 특색을 높였다.

이와 함께 핫푸드로는 일식 덮밥 2종을 내놓는다. 촉촉 규동 덮밥은 달콤짭쪼름한 쯔유밥 베이스에 데리야끼 소스로 감칠맛을 더한 소불고기를 메인 토핑으로 올렸다. 가라아게 덮밥은 짭짤한 치킨 가라아게와 계란 크램블, 양배추 샐러드로 푸짐한 한끼를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스테이크 샌드는 달콤한 갈릭 소스와 고소한 버터를 바른 토스트에 소고기 큐브 스테이크와 에그 스크램블을 가득 채워 넣었으며, 삼각김밥 베스트셀러인 참치 마요 대신 훈제 연어 마요를 사용한 연어마요 삼각김밥도 출시한다.

이처럼 CU는 글로벌 유명 브랜드와 제휴 간편식을 출시해 편의점 간편식 퀄리티를 한 차원 끌어올린다는 전략이다. 특히 합리적 가격에 고품질의 식사를 맛볼 수 있는 편의점 간편식의 높은 인기에 맞춰 새로운 컨셉의 메뉴를 소개함으로써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CU는 이번 제휴 간편식 출시를 기념하며 풍성한 대고객 이벤트도 준비했다. 포켓 CU 관련 기획전에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상품별로 3명의 고객들에게 CU 멤버십포인트 5000점을 증정한다. 또, 매일 오전 11시마다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스노우폭스 시리즈 상품 구매 시 최대 30% 저렴하게 구매 가능한 할인권을 증정한다. 행사는 이달 말일까지 진행된다.

세븐일레븐은 한층 선선해진 9월을 맞아 야구 직관팬들을 위해 인기 구단 '롯데자이언츠'와 손잡고 스페셜 랜덤씰이 포함된 먹거리 4종 '쌔리라' 시리즈를 오는 17일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앞서 지난 5월 롯데자이언츠와 손잡고 '거인의 함성, 마!' 시리즈 상품을 기획한 바 있다. 롯데자이언츠의 시그니처 응원 문구인 '마!'를 활용해 강력하면서도 뜨거운 부산 야구 응원문화를 상품명에 표현했으며 스낵, 맥주, 빵, 아이스크림 등 야구장에서 먹기 좋은 간식 및 주류 등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들은 정식 출시 2주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3개월 동안 누적 판매량 300만개를 기록했다.


세븐일레븐은 극강의 무더위가 다소 완화된 9월로 접어들면서 나들이객 및 직관족의 구장 방문이 늘어날 것으로 내다보고 쌔리라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쌔리라'의 뜻은 '때려라'의 경상도 지역 방언으로 승리를 기원하는 자이언츠팬들의 염원을 담은 응원 문구다. 구단 인기 마스코트인 '누리'가 상품 패키징에 담겨 있으며, 새로운 스페셜 랜덤씰 42종이 포함돼 있다.

오는 17일에는 쌔리라 상품 3종(쌔리라빠지락라면, 세븐셀렉트 쌔리라마롱미니샌드, 세븐셀렉트 쌔리라메이플볼)이 먼저 출시된다. 쌔리라빠지락라면은 부산하면 생각나는 해산물을 활용한 라면으로 바지락 육수에 청양고추와 홍고추를 더해 맑고 시원하면서도 칼칼한 국물 맛이 특징이다.

빵 2종의 경우 가을과 잘 어울리는 '밤'과 '메이플 시럽'을 주재료로 했다. 세븐셀렉트 마롱미니샌드는 촉촉한 부여 밤 크림을 샌드하고 밤 시럽과 페이스트를 사용해 밤 풍미를 진하게 살렸다. 세븐셀렉트 메이플볼은 야구장에서 한 입에 먹기 좋은 볼 모양의 간식빵 상품으로 오는 13일 사직구장 내 점포에 한해 선출시될 예정이다.

'세븐셀렉트 쌔리라짱셔요소다믹스맛'은 오는 24일 출시되며, 새콤한 맛으로 젤리 상품군 스테디셀러 상품인 '짱셔요' 젤리의 세븐일레븐 단독 신규 맛 상품이다. 롯데자이언츠의 홈타운인 부산 및 울산, 경상남도 지역에서는 정식 출시에 앞서 19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은 쌔리라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관련 이벤트도 풍성하게 선보인다. 오는 9일부터 21일까지 세븐일레븐 앱 출시 관련 이벤트 페이지에 쌔리라 상품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마!120종 랜덤씰 앨범'을, 2등에게는 울산 문수구장 경기 티켓을, 3등에게는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스페셜 랜덤씰 수집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준비되었다. 오는 17일부터 내달 31일까지 기존 '마!' 시리즈와 신규 '쌔리라' 시리즈를 합친 롯데자이언츠 스페셜 랜덤씰 전 종 인증샷을 개인 SNS채널에 인증하고 세븐일레븐 인스타그램을 통해 접수 시 추첨을 통해 롯데자이언츠팬이라면 누구나 만족할 만한 대형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신규 랜덤씰에는 자이언츠팬들의 희망사항을 담아 특별 인물들이 추가될 계획이다.

롯데자이언츠 팬의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응원 굿즈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랜덤씰 이벤트와 동일한 일정으로 해당 기간 내 '마', '쌔리라' 시리즈 상품 구매 후 스탬프 적립 시 추첨을 통해 1등에게 2025년 프로페셔널 바시티 점퍼를, 2등에게는 챔피언 홈 유니폼 짐색을, 3등에게는 자이언츠 짝짝이를, 4등에게는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닥터지가 손상된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관리하는 듀얼 클리닉 솔루션 '두피랩 세라-LPT 클리닉' 3종을 쿠팡에서 단독으로 선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잦은 펌과 염색 시술로 인해 손상된 모발을 케어하고 두피 건강을 챙기고 싶은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두피랩 세라-LPT 클리닉'은 피부과학 기반의 더마 브랜드 닥터지가 선보이는 두피·모발 듀얼 케어 전문 라인이다. 특허받은 닥터지 독자 성분 '세라-LPT'를 적용해 두피의 수분 장벽을 개선하고 손상된 모발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준다. 전 제품 모두 피부자극 테스트 및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두피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출시 제품은 △두피랩 세라-LPT 클리닉 샴푸 △두피랩 세라-LPT 클리닉 트리트먼트 △두피랩 세라-LPT 클리닉 노워시 트리트먼트 등 총 3종이다.

'두피랩 세라-LPT 클리닉 샴푸'는 세라-LPT 성분 3만ppm을 함유해 자극받은 두피와 손상모를 동시에 케어해준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두피 피지 개선율 96.66% 등의 효능을 입증했으며,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 타입으로 모발 엉킴이 개선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두피랩 세라-LPT 클리닉 트리트먼트'는 모발 속부터 겉까지의 단백질 결합력 개선을 통해 손상모를 집중 케어한다. 세라-LPT 클리닉 샴푸와 함께 사용 시 열펌·자외선 등 외부자극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이 개선되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며, 24시간 모발 뭉침 없이 매끈한 머릿결을 완성할 수 있다.

'두피랩 세라-LPT 노워시 트리트먼트'는 미스트 타입의 단백질 앰플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다. 세라-LPT 성분 10,000ppm을 함유해 최대 230도의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한다. 컬 지속력이 100시간 이상 유지되고, 염색 색상 지속력이 81.6% 개선되는 등 스타일링 유지에 도움을 준다.

닥터지는 '두피랩 세라-LPT 클리닉' 3종 쿠팡 단독 론칭을 기념해 오늘부터 14일까지 총 7일간 사전 예약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5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이 종료된 이후에도 쿠팡에서는 정가 대비 20% 할인된 가격으로 두피랩 세라-LPT 클리닉' 3종을 만날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MISSHA)가 신제품 '비타비 플러스 PDRN플럼핑 앰플'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칙칙한 피부톤, 떨어지는 탄력, 얼룩덜룩한 잡티 등 복합적인 노화 징후를 집중 관리하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앰플이다. 스킨메드 임상시험을 통해 6대 초기 노화 지표인 △탄력 △광채 △볼륨 △피부 흔적 면적 △피부결 △피부 밝기 개선 효과가 입증됐다.

주요 성분인 7가지 비타민B콤플렉스는 피부 본연의 활력을 높이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도움을 준다. 연어에서 추출한 PDRN 성분은 손상된 피부 회복을 촉진해 매끈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핑크빛의 탱글한 제형은 피부에 산뜻하게 흡수돼 수분을 가득 채워주고 투명하고 탄력있는 피부결을 완성해 일상에서 느끼는 피부 탄력 저하와 칙칙한 피부 톤 고민을 효과적으로 개선한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무신사와 자사몰인 에이블샵에서 오는 9월 14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앰플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무신사에서는 '타임 레볼루션 퍼스트 에센스' 30ml를 추가 증정하는 단독 혜택도 마련했다.

LG생활건강의 더마톨로지컬 뷰티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에서 콜라겐 장벽을 세워 피부를 탄탄하게 채워주는 '사이언수티컬즈 콜라겐 리뉴' 2종을 출시했다.

'콜라겐 리뉴'는 누적 300만개 이상 판매된 피지오겔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사이언수티컬즈'의 신규 라인업으로, 피부 장수 과학(Science of Skin Longevity)을 접목해 피부 노화의 근본 원인 케어를 돕는 '퍼밍 캡슐 앰플 세럼'과 '링클 크림'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매년 약 1%씩 감소하는 것으로 알려진 콜라겐 손실에 근본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개발됐다. 피부 흡수력을 높인 콜라겐·엑소좀이 함유된 앰플과 크림은 콜라겐 공급, 활성화, 손상 보호의 3단계 접근법을 통해 주름부터 탄력까지 다양한 노화 징후를 전방위적으로 개선하는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공한다.

인체에는 총 28가지 콜라겐이 존재하는데, 두 제품 모두 피지오겔이 엄선한 노화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3가지 콜라겐(제1형·제3형·제17형)을 피부에 직접 채워주고 콜라겐 생성을 활성화해 주름 완화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학계와 업계에서 주목받는 차세대 항노화 성분인 NMN을 함유한 포뮬러가 손상 장벽을 개선해 콜라겐 손실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특히 콜라겐 활성화를 통해 앰플은 눈가·이마·입가 잔주름 개선 효과를, 크림은 팔자주름 및 목주름 개선 효과를 인체적용시험으로 입증했다.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다가오는 2025년 F/W시즌을 맞아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더하고 품격 있는 광채 피부를 완성해 줄 '앰플 에센스 팩트 럭스 골드'(AMPOULE ESSENCE PACT LUX GOLD)를 선보인다.

AGE20'S 앰플 에센스 팩트 럭스 골드는 앰플 에센스를 AGE20'S 브랜드 국내 론칭 역사상 최대 함량인 77%를 적용해 피부에 깊고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감을 제공해 준다.

AGE20'S 앰플 에센스 팩트 럭스 골드는 고급스러운 광채 피부 표현을 위해 '골드 항산화 앰플 에센스'를 77% 함유했다. 골드 항산화 앰플 에센스는 고순도 항산화 성분과 함께 고농축 유효 성분을 담은 '리얼 골드 PDRN 앰플'을 함유한 '앰플 에센스'로 피부에 영양감과 수분감, 윤기를 더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72시간 항산화 효과 지속 및 120시간 지속되는 보습, 광채 효과를 확인했다.


AGE20'S 앰플 에센스 팩트 럭스 골드는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도와 커버 지속력을 향상시켜 주는 '독자 특허 커버 지속 기술'과 빛을 난반사 시키는 '주얼리 미러볼 파우더'를 적용해 고밀착, 고광채 피부를 완성시켜 준다. 실제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20시간 메이크업 지속 효과와 메이크업 8단계 이상의 광채 메이크업 효과를 확인했다.

AGE20'S 앰플 에센스 팩트 럭스 골드는 래디언스 핑크, 톤업 화이트, 스킨 베이지, 샴페인 골드 컬러 파우더를 더한 4 in 1 라떼 베이스를 적용해 피부 결점 커버 및 자연스러운 톤 보정과 화사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24K 리얼 골드와 리얼 다이아몬드 성분을 함유해 더욱 고급스러운 광채를 완성했다.

AGE20'S 앰플 에센스 팩트 럭스 골드는 오는 9일 아침 10시25분, 저녁 8시45분 GS홈쇼핑에서 앰플 에센스 럭스 골드 본품 2개, 리필 3개, 럭스 골드 PDRN 앰플 에센스 1개로 구성된 론칭 세트의 방송 판매를 진행한다.

LF의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25FW 아이코닉 글로벌 캠페인을 한국을 비롯해 중국, 대만, 베트남, 러시아 등 주요 글로벌 시장에서 공개했다.

이번 시즌 아이코닉 컬렉션은 올리브, 비비드 레드, 블루, 퍼플, 와인 등 FW 트렌드 컬러를 다채롭게 활용해 클래식과 모던이 조화를 이루는 헤지스만의 헤리티지를 강조했다. 특히 포멀한 긴팔 카라 티, 가벼운 베이비 알파카 혼방 소재 등 신규 스타일을 추가해 일상과 비즈니스 모두에 적합한 스타일을 제안했다.

또한 펫·키즈 라인 확장을 통해 글로벌 패밀리룩 브랜드로의 도약을 꾀하며, 다양한 인종의 모델을 기용해 국경과 문화를 초월하는 세련된 클래식 이미지를 한층 강화했다.

올해 25주년을 맞은 헤지스는 지난 25SS 시즌 △프리미엄 소재 확대 △신규 컬러 추가 △디테일 고급화 △30대 고객을 겨냥한 신규 핏 개발 등을 중심으로 브랜드의 25년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이번 FW 시즌에도 글로벌 포지셔닝 강화를 이어가며 트렌드를 반영한 전략적 스팟 아이템을 선보인다.

헤지스를 대표하는 '아이코닉 컬렉션'은 2022년 온·오프라인 캠페인 전개 이후 글로벌 패션 트렌드인 '타임리스 클래식'과 맞물려 매년 큰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해외 매출은 2022년 대비 2023년 478%, 2023년 대비 2024년 106% 신장했으며, 2025년 상반기에도 남성 라인은 220%, 여성 라인은 60% 신장을 기록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강력한 표백 효과를 자랑하는 '표백제 1KG' 제품을 신규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산소계 표백제로 물과 만나면 산소를 발생시켜 얼룩과 변색을 제거해주고 옷과 섬유를 본래의 밝기로 되돌려준다. 섬유 속까지 침투하는 미세 스파클링 버블 입자가 찌든 때를 분리해 삶지 않아도 강력한 표백이 가능하다.

생활공작소 표백제는 과탄산소다와 베이킹소다, 각종 얼룩 제거에 도움을 주는 자연 유래 4종 효소(아밀라아제, 리파아제, 프로테아제, 셀룰라아제)가 들어 있어 눈에 보이는 찌든 때는 물론 섬유 속 숨은 냄새 제거까지 탁월하다. 피와 화장품 오염 제거 테스트를 완료하였고 불쾌한 냄새의 주성분인 암모니아 탈취율도 테스트를 통해 99% 탈취 결과를 확인하였다. 유해물질 5종 불검출 테스트도 마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해당 표백제는 가루 뭉침 등의 잔여물 없는 빠른 용해력으로 깨끗한 세탁에 도움을 준다. 특히 미온수에서 사용 시, 산소가 활발히 발생해 세척력이 더욱 높아진다. 또한 패키지 안에 계량 스푼이 동봉돼 있어 사용이 편리하며, 습기를 차단하는 지퍼백으로 깔끔한 보관이 가능하다.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 다이소몰에서 'Daiso-DAY 뷰티 신상'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9월8일 09시부터 14일 18시까지 7일간 진행하며, 신상 뷰티템과 품절템을 한번에 득템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쇼핑에 혜택을 더하는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신상 오픈런' 코너에서는 이번 행사에서 첫 판매를 시작하는 트렌디한 뷰티템을 만날 수 있다. 신규 입점한 브랜드 '베리썸'에서는 가볍게 바르고 스티커처럼 떼어내면 입술과 눈썹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립 타투 팩'과 '브로우 타투 팩' 제품을 선보인다. 립 4종, 브로우 2종의 컬러에 립을 보다 촉촉하고 매력적으로 보이게 해주는 '글램 립 오일'까지 총 7종으로 구성했다. 브랜드 '싸이닉'도 남성 전용 라인인 '파워 옴므' 6종으로 다이소에 신규 입점한다. 

건조한 피부, 자극받은 피부, 칙칙한 피부 각 고민별로 올인원 케어를 할 수 있는 '파워 옴므 올인원 플루이드' 3종에 립밤, 선크림 등을 선보인다. 기존에 앰플, 토너 등을 판매하던 '더랩 바이 블랑두'에서도 남성용 화장품 라인인 '클리어 히알 옴므'를 신규 출시했다. 클렌징폼, 에멀전 등 5종이 있으며, 대표 제품인 '톤 커버 크림'은 남성 피부를 과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톤업해 줄 뿐 아니라 수염 및 트러블 자국을 커버하는 데 도움이 된다.

헤어케어 신상 라인도 눈여겨 볼 만하다. 앞머리가 쉽게 떡져서 고민이었다면 쿤달의 '리치 퍼퓸 드라이 샴푸'가 도움이 될 수 있다. 물 없이 앞머리, 정수리 부위 등을 언제 어디에서나 케어할 수 있으며, 유분은 없애고 볼륨은 살려준다. '모다모다'에서는 탈모케어에 특화된 '블루비오틴 스칼프' 라인을 판매한다. 

두피를 스킨케어하듯이 세정, 진정, 영양 등 세분화해 탈모관리를 할 수 있도록 제품을 구성했다.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프리그리드'에서는 포마드, 컬크림과 함께 옆머리에 다운펌 효과를 주는 '풀 커버 드롭셋' 제품을 출시했다. 옆머리 라인에 맞춰 착용한 후 드라이열을 가해주면, 뜨는 옆머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인기대란템 특별 입고' 코너도 주목할 만하다. 잦은 품절과 재입고 알림 신청이 많았던 인기 뷰티템의 재고를 확보해 득템의 기회를 제공한다. '셀더마데일리 트랜스포밍 아줄렌카밍 마스크'는 캐모마일 유래 성분과 병풀 추출물 등이 자외선과 미세먼지로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다이소몰 리뷰만 3천개가 넘는 '본셉 비타씨 동결 건조 더블샷 앰플 키트'는 기미, 잡티를 케어하고 피부톤을 화사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상품으로, 비타민C를 동결 건조시켜 효능 손실 없이 신선하게 피부에 전달해준다. 이 밖에, 미용소품, 헤어케어용품 등 그동안 구하기 어려웠던 뷰티템 약 20종을 한번에 득템할 수 있다.

쇼핑에 경품까지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랩잇'과 투쿨포스쿨의 색조브랜드 '태그'에서 제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다이소몰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와이레스(YLESS)가 서울 마포구 망원시장에 오프라인 스토어 ‘와이레스 망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북촌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선보인 데 이어, 전통 시장이라는 이색적인 공간에서 더 많은 국내외 고객들에게 K-뷰티를 선보이겠다는 전략으로 문을 연 와이레스의 두 번째 오프라인 매장이다.

전통 시장 내에 위치하는 뷰티 스토어인 만큼, 시장 특유의 활기 넘치는 분위기를 담아 제품 구성이나 내부 인테리어에서도 친근함을 강조했다. 시장을 찾은 누구나 와이레스의 다양한 제품들을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문턱을 낮췄다.

'와이레스 망원'에서는 현재 와이레스의 인기 베스트셀러인 '가히', 독특한 메이크업 브랜드 '히카뷰티', 고급 향을 재현한 헤어·바디 브랜드 '블루콰티카', 그리고 명품 브랜드에서 영감을 받아 높은 퀄리티의 제품력을 자랑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아방쥔'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나이대의 국내 소비자들은 물론 망원시장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들도 선호하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와이레스는 망원시장이 해외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필수 코스인 만큼, 망원점이 와이레스를 알리고 앱을 통한 재구매로 이어지는 중요한 거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와이레스는 망원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가히의 키스틴밤과 한겹 듀얼 크림, 한겹 듀얼 컨실러를 모두 1만원에 판매하는 ‘망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하며, 와이레스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는 모든 고객에게 가히 클렌징 폼을 무료 증정한다. 제품 3개를 구매하면 50%를 할인하는 행사도 상시 진행 중이다.

쿠첸이 표정 알림 기능으로 밥솥의 상태를 쉽고 재미있게 알려주는 '표정 있는' 밥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의 표정 알림 기능은 △취사 △보온 △대기 △세척 4가지 모드에 따라 직관적으로 바뀌어 밥솥 상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디스플레이에 이모티콘처럼 나타나는 표정 알람은 취사가 완료되면 갓 지은 맛있는 밥맛을 알리듯 웃는 모습으로 바뀐다. 장시간 보온 시에는 6시간 단위로 표정이 달라져 보온 경과 시간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대기 상태나 절전 모드에 진입하면 잠을 자는 것처럼 눈을 감은 표정으로 전환되며 자동 세척 기능을 통해 세척이 끝나면 다시 웃는 모양으로 돌아온다.

쿠첸은 자사 브레인(brain), 그레인(Grain) 광고에서 표정이 들어간 밥솥에 대한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이번 신제품을 선보였다. 지난 2023년 공개된 브레인 광고와 이듬해 온에어된 그레인 광고는 스마트한 기능을 강조하고자 '두뇌를 가진 것 같이 똑똑한 밥솥'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이에 밥솥에 표정을 넣어 의인화해 표현했는데 광고를 본 소비자들이 실제로 표정이 나타나는 밥솥에 관심을 보여 제품 출시에 나선 것이다.

신제품은 신선한 표정 알람 기능뿐만 아니라 밥맛과 건강의 가치를 높이는 듀얼프레셔 시스템도 탑재했다. 고압, 무압 2가지 압력을 제공하는 듀얼프레셔 시스템은 찰진밥부터 고슬밥까지 최적의 식감을 구현한다.


압력은 취사 메뉴에 따라 자동으로 설정된다. 고압 메뉴로는 △찰진 백미 △혼합 잡곡 △수육 △만능찜 조리가 가능하다. 무압 메뉴로는 △고슬 백미 △냉동보관 백미 △모듬 버섯 솥밥 △묵은지 나물 솥밥 등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쾌속 취사 기능으로 1인분 기준 백미는 13분대, 잡곡은 27분만에 완성한다. 냉동보관밥 메뉴도 갖춰 바쁜 현대인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나만의 즉석밥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밥솥에 적용된 3중 파워 패킹은 압력을 꽉 잡아 최상의 밥맛을 구현한다.

내솥은 고열, 고압 및 염수분에 강한 다이아몬드 코팅 내솥, 다이킹 코팅 내솥으로 구성됐다. 다이아몬드 코팅 내솥은 고급 주방 용기, 자동차 외관 도장에 사용될 만큼 견고한 소재로 다양한 요리를 할 때도 부담이 없다. 다이킹 코팅 내솥은 내부에 수분이 스며들지 않아 코팅 들뜸을 방지해 오랫동안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보온 ON/OFF 기능으로 불필요한 에너지 소모를 줄여준다. 위생적인 스테인리스 소재의 분리형 커버는 세척 및 관리가 편리하다. 잠금, 해제 및 열림 과정을 하나로 통합한 '이지 오픈 핸들'은 한 손으로도 손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설계돼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6인용으로 출시된 신제품은 밀크셰이크 화이트, 네이처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나왔다. 신선한 표정 알람 기능으로 자연스럽게 완성되는 귀엽고 친숙한 디자인에 편리한 음성 안내 기능으로 밥솥을 처음 구매하는 자취생이나 신혼부부 등에게 안성맞춤이다. 제품은 삼성스토어, LG베스트샵, 이마트, 롯데하이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 및 기타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패션 전문몰 '하프클럽'은 오는 12일까지 '가을맞이 9월 온리하프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셔츠·청바지·가벼운 재킷·가죽 가방 등 간절기 필수템을 엄선해 최대 8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매년 인기를 끄는 FW 시즌 스테디셀러를 큐레이션해 가을 쇼핑 고민을 덜어주며, 24시간 동안 헤지스, 닥스 등 인기 브랜드의 신상품을 하루 4개씩 한정 수량으로 공개하는 '얼리버드 한정 가을 신상' 코너도 마련했다. 고객들은 매일 사전에 공개되는 상품을 확인하고, 원하는 제품을 스마트하게 구매할 수 있다.

행사 대상 제품은 '온리하프' 엠블럼이 부착된 상품 또는 검색창에 '온리하프'를 입력해 쉽게 확인 가능하다. '온리하프'는 하프클럽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디자인 덕분에 마니아층이 두텁다.

쇼핑 혜택도 풍부하다. 장바구니에 온리하프 제품을 10만원 이상 담은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적립금 총 100만원을 증정하며, 매일 최대 36% 할인 가능한 '즉시할인 쿠폰'과 추가로 최대 10% 할인이 적용되는 '장바구니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카카오페이로 12만원 이상 결제 시 6000원 할인 등 결제 수단별 추가 할인 혜택도 준비돼 있다.

신규 입점 브랜드 한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비바스튜디오(viva studio)'의 첫 공식 입점을 기념해, 해당 브랜드의 가을 신상품을 구매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2천원 적립금을 지급한다.

KT알파 쇼핑이 10월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선물을 미리 준비하려는 고객들의 가격 부담을 낮추기 위해 8일부터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축산, 농수산, 간편식품 등 다양한 품목의 식품방송 또한 집중편성해 고객의 추석 상차림 및 먹거리 준비를 돕는다.

KT알파 쇼핑은 9월30일까지 10% 할인쿠폰 매일 증정, 골드코인 경품 추첨 등 풍성한 쇼핑 혜택을 선사한다. 올해 경기 침체와 더불어 역대급 폭염과 폭우로 인한 농축산물 물가 급등의 여파로 추석 장보기 부담도 커진 가운데 고객들의 고민을 덜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추석 대상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쿠폰이 발행돼 1일 1회 사용 가능하며 매일 최대 3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방송상품을 모바일앱으로 구매할 경우 10% 적립금에 10% 청구할인을 더해 최대 23만원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 기간 내 방송상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총 130명의 고객에게 골드코인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추첨일은 10월 15일이며, 당첨자는 개별 SMS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대표 추석 식품으로는 △육류/양념육(김나운 직화 떡갈비 명작, 김민경 소갈비찜, 김하진의 파불고기, 빅마마 이혜정의 블랙앵거스 LA갈비, 오세득 안창살/토시살) △수산물(김나운 손질새우, 김하진 제주 옥돔, 사대부곳간 보리굴비, 삼진어묵 프리미엄세트) △명절음식(빅마마 이혜정의 한가득 수제 모둠전 7종, 청도 반건시) △김치/반찬류(도미솔 김치, 어부의정성 젓갈 5종 선물세트) 등이 있다.

명절맞이 선물세트로는 △다과(명장 이호성님의 정성담은 송편세트, 수희수제견과 강정 선물세트, 진협제과 우리쌀로 구운 전통전병) △장류/오일류(오색담은 청국장세트, 온돌리바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홍쌍리청매실 선물세트, 몽크슈 커피 시럽 선물세트)가 대표적이다.

이 외에도 효도상품으로 △건강식품(김오곤원장의 흑염소 진액 골드, 올즙 올바른 흑도라지청, 이경제 산삼배양근 프리미엄, 정관장 홍삼진고 데일리스틱, 홍삼정마일드센스) △생활가전(풀리오 손/종아리/목어깨/등허리 마사지기)이 있다.

CJ온스타일이 '숏츠(짧은 동영상)'를 앞세워 추석 선물을 제안한다.

CJ온스타일은 오는 9월28일까지 추석 명절 프로모션 '강력한 추석 혜택(강.추.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숏츠 중심으로 쉽고 재미있게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이에 맞춰 약 30편의 숏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이번 숏츠에는 CJ온스타일 대표 셀럽 IP를 대거 활용했다. 강주은의 '에바솔로 키친툴', 소이현의 '세포랩 에센스', 브라이언의 '설화수'처럼 셀럽들이 실제 애정템을 릴레이로 추천한다. 유인나는 '로마', 기은세는 '핀일로'를 지인 선물템으로 제안하며, 쇼호스트와 인플루언서들은 갈비·과일세트 등 실속 상품을 소개한다. 또한 임직원들은 전통 선물과 트렌디 아이템을 주제로 토론을 펼쳐 색다른 재미를 더한다. 관련 숏츠는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에서 즐길 수 있다.

모바일·TV 라이브 방송에서도 다양한 추석 선물을 선보인다.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서는 16일 오후 9시 <브티나는생활>에서 명절 여행족의 필수템인 '내셔널지오그래픽 캐리어'를, 22일 오후 8시50분 <겟잇뷰티>에서 콜라겐 마스크 '아로셀'을 소개한다. 또한 22일과 28일 오후 8시에는 CJ온스타일 식품 전문관 '맛있는가'가 명절 식품 등을 제안한다.

TV 라이브 방송에서는 10일 <최화정쇼>에서 주방의 감각과 실용성을 동시에 살려줄 '드림팜 키친툴'과 '바오먼트 나이프'를 비롯해 건강 루틴을 챙겨줄 '오하루 견과', 구강 유산균을 함유한 '자일리톨 스톤'을 소개한다. 이외에도 '바삭 김부각'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소비자 혜택도 강화했다. 먼저 전 고객을 대상으로 '릴레이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앱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은 행사 누적 구매액에 따라 5천원·6천원·7천원 할인 쿠폰을 순차적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숏츠 시청, 선물하기관 방문 등으로 참여하는 '스탬프 챌린지'를 통해 최대 4만원 상당의 적립금을 제공하며, '추석 추천딜 단 하루 특가'에서는 추천 상품을 하루 동안 10% 적립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CJ온스타일은 빠른 배송 서비스를 하나로 통합한 신규 브랜드 '바로도착'을 추석 명절 상품에도 적용, 연휴에도 한층 더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수도권 일부 지역에 한해 배송 마감은 10월5일 오후 1시까지이며, 바로도착 대상 상품에 한한다. '바로도착'은 기존 '오늘도착' '새벽도착' '내일도착' '주말도착' 등 다양한 배송 옵션을 통합한 CJ온스타일만의 고유 배송 브랜드다.

11번가가 한 달여 남은 한가위를 앞두고 8일부터 14일까지 '미리 준비하는 정성 가득 추석 선물' 기획전을 실시, 명절 인기 선물세트 사전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선식품(한우·과일·수산물 등) △가공식품(통조림·오일·한과·견과 등) △건강기능식품(홍삼·영양제·프로바이오틱스 등) 등 11번가 상품기획자(MD)가 엄선한 카테고리별 명절 선물세트를 온라인 최저가 수준에 선보인다.

먼저 다채로운 신선식품 선물세트를 앞세웠다. 1++등급 한우 등심 등으로 구성된 '미쓰하누 시그니처 2호'(1kg), 평균 당도 14브릭스의 '아침햇살 청송사과 선물 1호'(4kg 특대과), 30cm 내외 대형 크기의 '훈훈수산 킹 블랙타이거 선물세트 1호'(1kg) 등 프리미엄 제품부터 '광림상회 1등급 소고기 금강세트'(1kg), '제스프리 골드키위'(2.5kg) 등 실속형 상품까지 다양한 가격대와 구성을 준비했다.


명절을 대표하는 인기 브랜드들의 가공식품, 건강기능식품들도 한자리에 모았다. 전용 쇼핑백이 포함된 'CJ 스팸 선물세트 11호'(11개입), '동원참치 O-15호 선물세트'(15개입)를 비롯해 보자기 선물포장이 제공되는 '정관장 에브리타임 소프트'(10mlx30포) 등 인기 베스트셀러들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여기에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맞춰 발송되는 '지정일 발송 상품'(자연산 돌문어, 상주 햇 반건시, 나주 배 등) △2개 이상 구매 시 추가 할인·증정 혜택을 제공하는 '다다익선 선물'(생활용품, 한과 선물세트 등) △대량 구매 시 동일 상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대량 구매 상품'(참기름, 유기농 식초, 영양제 등) 등 추가적인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들도 큐레이션해 추천한다.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대표 뷰티 행사 '뷰세라(뷰티 세일 라인업)' 흥행을 이어간다. 9월14일까지 진행되는 뷰세라의 2주 차 행사에서는 MZ세대를 겨냥한 트렌드 뷰티 중심의 혜택을 강화했다.

롯데온은 지난 1일부터 럭셔리 뷰티 화장품을 중심으로 뷰세라를 진행했다. 대표 상품이었던 록시땅 아몬드 샤워오일과 릴랙싱 가운 증정 단독 기획 세트는 준비 수량이 완전 판매됐고, 랑콤 UV 듀오 준비 수량도 조기 소진됐다. 랑콤의 한정판 추석 선물 세트 품목은 롯데온에서 처음으로 라이브 행사가 진행돼 큰 인기를 끌었다. 이에 2주 차부터는 토리든, 미샤, 이니스프리, 에스쁘아, 아비브 등 트렌드 뷰티 브랜드 중심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1만 명에게 증정되는 뷰티 할인 쿠폰 프로모션도 이어간다. 백화점 뷰티 브랜드는 8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2% 장바구니 쿠폰, 트렌드 뷰티 브랜드는 3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25% 중복 쿠폰을 발행한다.

매일 자정에는 '오늘의 특가 상품'이 공개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더바디샵 진저 스칼프 케어 샴푸 400ml 4개 세트 △라라츄 헤어쿠션 마스터 본품 1개+리필 1개 △아이오페 레티놀 슈퍼 바운스 세럼 50ml 기획 △토리든 밸런스풀 모델링팩 1개+밸런스풀 마스크 4매 등이 있다. 날짜별 일정과 혜택 등 자세한 행사 내용은 롯데온 뷰세라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온 회원을 대상으로 래플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이소이, 아비브, VT코스메틱, 닥터디퍼런트, 세이키세, 토코보, 파파레서피 등 다양한 브랜드사의 뷰티 패키징 제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G마켓이 8일 단 하루, LG생활건강과 원데이 특가 프로모션 '올인'을 진행한다. LG생활건강의 대표 브랜드 상품을 연중 최대 혜택으로 소개하고,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LG생활건강의 생활용품, 뷰티, 음료 카테고리 브랜드 22곳이 참여한다. △온더바디 △엘라스틴 △피지 △아우라 △홈스타 △코카-콜라 △환타 △숨37 △빌리프 등이 대표적이다. 브랜드 별 인기 상품은 8일 하루동안 온라인 최저가 수준을 유지한다. 특히, 슈퍼딜 코너를 통해 소개하는 115개의 딜 상품은 G마켓 MD가 엄선해 보다 강력한 할인율을 자랑한다. 대표 상품으로 '아우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스모키머스크' '온더바디 수퍼보타닉 바디워시 레몬 로즈마리 로즈' '엘라스틴 프로틴클리닉 고영양 샴푸' 등이 있다.

할인쿠폰 혜택도 제공한다. G마켓에서 LG생활건강 브랜드 상품을 처음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30% 중복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일반고객도 20% 중복 할인쿠폰을 무제한 다운받아 사용 가능하다. 브랜드사 일반쿠폰, 멤버십 전용쿠폰 등과 함께 쓰면 체감 할인 폭은 더 크다. 결제 할인도 있다. 5% 할인되며, 결제 건당 최대 1만원까지 적용된다. 낮 12시와 저녁 8시에는 최대 50%까지 할인되는 랜덤 쿠폰도 다운받을 수 있다.

오직 G마켓에서만 구매 가능한 단독 기획 상품도 마련했다. 총 10종의 특별 에디션으로, 사은품을 추가로 더하거나 파격가에 여러 상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온더바디 코튼풋 발을씻자 풋샴푸+풋밤크림 증정', '피지 모락셀라 냄새제거 부스터 캡슐+모락셀라 액체 세제 증정' '코카-콜라 190ml*60캔+코카-콜라 굿즈 증정' 등이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행사 당일 합산 10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1000만원 상당 골드바 1돈(10명)' '신세계상품권 1만원(500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방식이다. 10시부터 정해진 시간대별로 6차례 이어지는 '릴레이 경품' 이벤트도 있다. '오덴세 텀블러' '벤소닉 멀티메이커' 등의 경품 응모에 참여할 수 있다. 1년치 생필품 패키지, 한정판 굿즈 등을 제공하는 '브랜드픽 경품' 이벤트도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이달 8일부터 17일까지 '패션 이즈 롯데(Fashion is Lotte)' 특집전을 열고, 가을/겨울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이번 특집전은 고객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패션 포트폴리오를 재정비하고, 단독 브랜드의 차별화 상품을 집중 공개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최근 소비 트렌드로 자리잡은 '실용 소비'를 반영해 △지속가능성 △간결한 디자인 △높은 활용도를 갖춘 가을, 겨울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앞서, 롯데홈쇼핑 패션 전담 조직은 최근 1년 간 고객들의 패션 상품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후, 패션 포트폴리오 재편에 나섰다. '니트', '가디건' 등 스타일과 실용성을 겸비한 패션 상품이 꾸준한 인기를 얻으면서 기본 아이템으로 구성된 '에센셜 라인'을 확대했다. 또한, 더위가 지속되며 고객들의 가을, 겨울 의류 구매 시기가 늦어짐에 따라 론칭 일정을 유연하게 조정했다. 매년 8월 진행하던 패션 특집전을 9월로 늦춰 8일부터12개 브랜드의 신상품을 본격적으로 공개한다.

론칭 10년차를 맞은 단독 패션 브랜드 'LBL'은 신규 모델로 이영진을 발탁하고,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을 가미했다. 주력으로 선보이던 캐시미어, 실크 등 프리미엄 소재는 물론, 가죽, 양모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9일 부드러운 촉감을 극대화한 캐시미어 100% 소재의 니트와 '카멜(낙타털)' 소재를 활용한 핸드메이드 코트를 론칭한다. 

'조르쥬레쉬'는 '일상에서 세련됨을 선보인다'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미니멀한 디자인에 편안한 착용감을 더한 신상품을 준비했다.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모크넥 니트' '티블라우스' 다종 구성도 리뉴얼해 선보인다. 13일 대표 프로그램 '엘쇼(L.SHOW)'에서는 깔끔한 디자인에 배색 포인트를 더한 활용도 높은 가디건을 론칭한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도 콘셉트를 재정비했다. 지난 2월 단독으로 론칭한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3.1 필립림 스튜디오'는 디자인, 소재 등을 '믹스 매치'한 신상품을 선보여 우아하고 자연스러운 멋을 강조한다. 8일 다양한 방식으로 연출해 착용할 수 있는 '실루엣 니트 케이프'를 선보인다.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릴리오'는 이번 시즌 중심 컬러로 '브라운'을 채택하고, 일관성 있는 상품 라인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쿠팡이 패션과 뷰티를 아우르는 첫 통합 할인전 ‘패뷰페(패션 뷰티 페스타)'를 오는 21일까지 연다.

이번 행사에는 패션과 뷰티 분야의 인기 상품들이 총출동한다. 먼저 패션 분야는 휠라·컨버스·커버낫·로라로라·널디·세터 등 주요 브랜드들이 제품을 선보인다. 뷰티는 메디힐·아비브·에스트라·닥터지·삐아·릴리바이레드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가 많다. 패션과 뷰티 분야를 합친 브랜드 수는 30여개에 이른다. 패션과 뷰티 카테고리에 특화해 사은품까지 증정하는 기획전은 이번이 처음이다.

쿠팡은 행사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2000명에게 ‘패션&뷰티 랜덤박스'를 증정한다. 랜덤박스는 이번 기획전의 핵심 혜택으로, 패션 소품과 뷰티 아이템이 각각 하나씩 포함된다. 파우치, 양말, 리유저블백, 모자 같은 패션 아이템과 마스크팩, 클렌징폼, 에센스, 크림 같은 뷰티 제품이 랜덤으로 구성된다.

랜덤박스 외에도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 상품은 쿠팡 홈페이지와 앱에서 '패뷰페(FashionXBeauty)' 배너가 삽입된 제품을 기준으로 한다.

쿠팡은 주차별로 테마에 맞는 패션·뷰티 상품을 선보인다. 1주차(8일~14일)에 일상룩과 데일리 뷰티템, 주말 캐주얼룩과 포인트 메이크업, 도시적인 모던룩과 톤업 크림 등을 제안한다. 대표 상품으로 △LAP 체크 셔츠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 △세터 그래픽 티셔츠 △삐아 오버 글레이즈 △미치코런던 하이넥 가디건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크림을 선보인다.

2주차(15일~21일)에는 새 학기 캠퍼스룩과 핑크 메이크업, 믹스앤매치 스트릿룩과 베이스 메이크업, 블랙&화이트 스타일링과 포인트 아이 메이크업을 큐레이션한다. 대표적으로 △널디 크롭 스웻셔츠 △마녀공장 앰플 토너 △커버낫 하프 집업 맨투맨 △더페이스샵 파운데이션 △오디너리홀리데이 블루종 점퍼 △릴리바이레드 아이라이너가 포함된다.

이랜드몰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 파자마를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패밀리룩 또는 커플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공용 면모달 9부 파자마 세트 △공용 스트라이프 면 파자마 세트 2종을 만나볼 수 있다.

'공용 면모달 9부 파자마 세트'는 면과 모달 혼방 원단으로 제작돼 부드러운 촉감을 제공한다. 사방 스판 소재가 적용돼 활동성과 편안함을 더했고,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여유로운 실루엣이 특징이다.


'공용 스트라이프 면 파자마 세트'는 면 100% 원단으로 가벼운 착용감과 부드러운 촉감을 동시에 구현했다. 배색 디테일을 더해 깔끔하면서도 포인트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가 추석을 맞아 92종의 선물세트와 '투 고(TO-GO)' 상품을 선보인다.

더 플라자 선물세트는 식재료 검수부터 포장까지 각 분야 호텔 전문가가 전담한다. 특히 수석 셰프들의 노하우가 담긴 '셰프 스페셜(Chef Special)'은 더 플라자에서만 만날 수 있다. 그중 중식당 도원의 인기 메뉴 '도원 전통 불도장'과 '화고버섯 동파육'은 50년 전통 비법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자체 개발한 흰된장 소스에 재운 '은대구'와 '전복 소갈비찜' 등을 준비했다.

'베스트 셀렉션(Best Selection)'은 △육류 △수산물 △주류 △PB 상품 등으로 구성했다. 육류는 지난해 추석 선물세트 매출의 41%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가 좋다. 대표 품목인 'No.9 한우'는 최상급 품질의 한우 중에서도 마블링 스코어가 가장 높은 등급만을 엄선했다. '스페셜 한우'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채끝등심 △안심 △살치살 △안창살 △토시살 등으로 구성을 개편했다.

더 플라자 자체 브랜드 상품인 'P컬렉션(P-Collection)'은 특판 기간 동안 최대 20% 할인한다. P컬렉션에는 디퓨저와 룸앤패브릭스프레이 세트, 유아 샤워가운 등이 포함된다. 선물세트는 9월 25일까지 판매하며 고급 지함과 보자기에 정성껏 포장해 호텔리어가 직접 배송(서울·경기 한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더 플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명절 상차림 수고를 덜어줄 5~6인용 투 고 한정 상품도 마련했다. 메뉴는 △한우 소고기뭇국 △전복초 △한방 갈비찜 △영광 굴비구이 등 총 11가지다. 9월15일부터 28일까지 '세븐스퀘어' 네이버 예약 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추석 전일과 당일에 직접 방문하거나 드라이브스루, 퀵서비스(유료)로 수령할 수 있다. 

시그니엘 부산 프리미엄 베이커리 '패스트리 살롱(Pastry Salon)'이 프랑스 출신 파티시에 벤자민 듀페리(Benjamin Duperray)의 정통 기술과 감각을 담은 신제품 8종을 선보인다.

벤자민 듀페리는 프랑스와 한국을 오가며 15년 이상의 경력을 쌓은 베테랑 파티시에로 명품 브랜드와 글로벌 호텔에서 다채로운 경험을 이어왔다. 특히, 프랑스 정통 기법과 한국 시장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감각적인 디저트를 선보이며 고객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브레드 4종, 디저트 4종 총 8종이다.

브레드 메뉴는 버터 풍미와 바삭한 식감이 매력적인 프랑스식 파이 '팔미에(Palmier)', 브리오슈에 핑크 설탕과 아몬드의 바삭한 조각들이 어우러진 '생제닉(Saint Genix)', 부드러운 결을 자랑하는 '모아레(Moiree)', 브리오슈 속에 고소한 헤이즐넛 페이스트가 들어간 '헤이즐넛 브리오슈(Hazelnut Brioche)' 등 4종으로 벤자민 듀페리의 경험과 프랑스 정통 페이스트리 기술로 빚어 완성했다.

섬세한 풍미를 자랑하는 디저트 메뉴는 피스타치오 무스와 진한 초콜릿 크림, 바삭한 크런치 시트가 조화를 이루는 '피스타치오 초콜릿 무스(Pistachio Chocolate Mousse)', 카라멜의 달콤함과 사과의 산미가 매력적인 '타르트 타탱(Tarte Tatin)', 프랑스식 라이스 푸딩을 활용한 '리올레(Riz Au Lait)', 검은깨와 시트러스 과일로 균형을 살린 '검은깨 시트러스 무스(Black Sesame Citrus Mousse)' 등 4종으로 디저트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도 세련된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제주신라호텔이 올 가을 문화 예술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제주신라호텔은 투숙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아트캉스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 가을에는 저지 문화 예술인 마을을 방문하는 '필 더 아트'와 추석 기간 '아트 위크'를 운영한다.

아트 투어와 나들이를 동시에 할 수 있도록 마련한 '필 더 아트(Feel The Art)' 프로그램은 예술인들이 모여 결성한 '저지 문화 예술인 마을'에서 진행된다. 전시 관람과 함께 작가와 티타임을 즐기는 특별한 문화 경험을 하고, 제주의 자연 경관을 투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주신라호텔에서 차량으로 30분 거리에 위치한 '저지 문화 예술인 마을'은 지난 2003년부터 유명 예술가들이 하나 둘 자리잡으며 조성된 문화 예술 마을로, 마을 전체가 거대한 미술관 느낌을 주는 독특한 마을이다.

작가와의 티타임 후에는 제주의 자연 경관을 투어하며 가을을 만끽한다. 9, 10월에는 제주 올레길 9코스의 시작점이며 '샘물이 솟아나는 절벽'이라는 뜻의 '박수기정'을 방문하며, 11월에는 제주 가을의 절정을 알리는 '억새 군락지'를 투어한다.

'필 더 아트'는 추석 연휴 기간을 제외한 9월20일부터 11월29일 중 매주 화, 목, 토요일 운영된다.

추석 연휴인 10월3일부터 12일까지는 관내에서 투숙객 대상으로 저지 문화 예술인 마을의 작가에게 직접 작품 이야기를 들어보고 작가와 함께 나만의 작품을 만들어보는 스페셜 이벤트 '아트 위크(Art Week)'를 운영한다.

공예와 회화 작가 5명이 일자별로 △제주 현무암을 소재로 한 돌 공예 '탁본, 돌 채색' △제주 전통 방식의 '감물 염색, 갈천 공예' △제주 자연 소재의 '에코백 페인팅' △제주 '곶자왈 숲 그리기' △제주 풍경의 '한국화 그리기' 등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라한호텔은 로컬 여행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지역 고유의 맛을 담은 미식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특히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는 2023년부터 황토토마토와 고구마 등 인근 영암과 해남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야식 메뉴를 오션뷰 객실에서 즐길 수 있게 해 큰 호응을 얻었다. 그리고 이번에 영암의 또 다른 특산물인 무화과 제철을 맞아 무화과를 아낌없이 넣은 '생크림 케이크'와 ‘빙수' '스무디'를 선보였다.


'무화과 생크림 케이크'는 새하얀 생크림 위에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색감의 무화과가 어우러져 눈과 입을 즐겁게 한다. 케이크를 한 입 베어물면 무화과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과육이 입안에서 살살 녹는 경험을 할 수 있다. '무화과 빙수'는 소복이 갈린 얼음 위에 신선한 무화과를 듬뿍 쌓아 올린 빙수와 팥, 잼을 한 상차림으로 즐길 수 있다. '무화과 스무디'는 잘 익은 무화과를 얼음과 함께 갈아내 인공적이지 않은 단맛과 향이 인상적이다.

제철 무화과 디저트 3종은 10월 중순까지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의 1층 베이커리 ‘더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기어때가 도쿄관광재단과 함께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 번만 방문해서는 알 수 없는 도쿄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여기어때는 혜택으로 도쿄 여행자를 위해 최대 50% 숙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이달 14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지급하고, 일부 지역을 제외한 도쿄의 숙박 시설을 예약할 때 사용 가능하다. 발급 쿠폰은 다음날 오전 10시까지 사용해야 하고, 미 소진 쿠폰은 사라진다. 

여기어때는 다양한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숙소 예약 시 중복 적용할 수 있는 최대 5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도쿄 항공권은 1만5000원을 에누리한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랑풍선은 농림축산식품부와 충남관광재단, 금산군, 한식진흥원과 함께 ‘금산 인삼벨트 미식투어'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미식과 여행을 연계해 금산 인삼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초가성비 상품으로, 9월부터 11월까지 운영되며 노랑풍선 홈페이지 내 ‘금산 미식벨트 기획전' 페이지 또는 유선 예약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금산 인삼벨트 미식투어 상품은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는 '인삼 캐기' △인삼 정과(디저트) 만들기 △인삼주 3종 시음 △인삼 꽃주 만들기 △치유 웰니스 프로그램 등 총 5가지 체험으로 구성돼 있다. 여기에 더해 가마솥에서 직접 끓인 인삼 삼계탕이 중식으로 제공되며, 금산의 대표 관광지인 △월영산 출렁다리와 △인삼관 관람도 포함돼 있다. 모든 일정을 마친 뒤에는 인삼시장거리에 들러 인삼 및 특산품을 직접 구매하고 인삼튀김, 인삼빵 등 먹거리를 체험할 수 있는 시간도 함께 제공된다.

노랑풍선은 충남관광재단의 지원을 받아 이번 금산 인삼벨트 미식투어 상품을 예약한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심마니 망태기 △레시피 엽서 △생명주머니 △네임택과 끈 △인삼 간식으로 구성된 웰컴키트를 증정한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장바구니] 팝마트 코리아·세븐일레븐·쿠첸·노랑풍선 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