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피프티, 이번엔 키나‧예원이다…'FIFTY TRIP2' 5일 첫 회 공개

마이데일리
피프티피프티 / 어트랙트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그룹 피프티피프티의 키나와 예원이 ‘FIFTY TRIP’의 두 번째 주자로 나섰다.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 멤버들의 리얼 여행기를 담아낸 자체 콘텐츠 ‘FIFTY TRIP’이 시즌2로 팬들을 찾아온다.

문샤넬과 아테나의 베트남 여행에 이어 ‘FIFTY TRIP 2 : Okinawa, Japan’에서는 키나와 예원이 일본 오키나와로 떠나 둘 만의 힐링 여행이 공개된다.

지난 2일 공개된 티저에서는 여행을 떠나는 설렘 가득한 첫 출발 모습부터 현지의 매력을 오롯이 즐기고 있는 두 멤버의 모습이 그려 지면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번 ‘FIFTY TRIP 2 : Okinawa, Japan’은 팀에서 첫째인 키나와 3살 터울인 예원의 때론 친구 같고 때론 찐자매 같은 찰떡케미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며, 흥 넘치는 여행을 즐기고 온 두 사람을 통해 보는 이들까지도 즐겁게 만드는 콘텐츠가 될 전망이다.

고퀄리티의 영상미와 멤버들의 매력으로 가득 채운 ‘FIFTY TRIP 시즌1’이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빠르게 찾아온 시즌2 소식에 팬들의 설렘이 높아지고 있다.

‘FIFTY TRIP 2 : Okinawa, Japan’은 오는 5일 오후 6시 피프티피프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피프티피프티는 한편 ‘Pookie’ 역주행을 이뤄내며 계속해서 바쁜 스케줄을 이어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피프티피프티, 이번엔 키나‧예원이다…'FIFTY TRIP2' 5일 첫 회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