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주완♥' 방민아, 결혼 2달 앞두고 새출발…진정성 통했다

마이데일리
ENA '진서연의 NO'

[마이데일리 = 김지우 기자] 배우 방민아가 뷰티 트렌드를 접수했다.

방민아가 MC로 활약하는 ENA '진서연의 NO'는 광고와 협찬 없이 과학적 분석과 깐깐한 필터링을 통해 믿을 수 있는 제품만을 소개하는 신개념 뷰티·건강·라이프스타일 정보쇼다.

가수,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해 온 배우 방민아가 뷰티 & 건강 분야 프로그램의 MC로 첫 도전장을 내민 가운데, 그녀는 ‘NO PPL’ 철학을 바탕으로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ENA '진서연의 NO'

첫 회에서는 ‘저속 노화’ 관련 다양한 뷰티 아이템과 정보가 쏟아졌다. 방민아는 ‘열혈 우등생’ 모드로 적극적으로 정보를 습득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을 뿐 아니라, 직접 테스트하며 출연자들의 반응을 자연스럽게 이끌어냈다.

전날 방송된 2회에서도 방민아는 시청자를 대신해 다양한 관점에서 질문을 던지고, 흔히 지나칠 수 있는 정보까지 꼼꼼하게 정리하며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매 순간 따뜻하고 진심 어린 태도로 뷰티 예능 MC로서 성공적인 출발을 보여준 방민아. 앞으로 그녀가 보여줄 활약에 기대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ENA ‘진서연의 NO’는 매주 화요일 밤 11시 20분 방송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온주완♥' 방민아, 결혼 2달 앞두고 새출발…진정성 통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