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고객 목소리 반영 ‘신한 새로고침’ 오픈

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신한카드는 고객 소통 플랫폼 ‘신한 새로고침’을 2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 플랫폼은 카드 신청과 이용 과정 전반에 걸쳐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한 새로고침’은 “고객의 말씀으로 매일 새롭게”라는 신한금융그룹의 슬로건 아래 고객이 제안한 불편 개선 사례를 신속하게 공유하는 기능을 수행한다.

신한카드, 고객 목소리 반영 ‘신한 새로고침’ 오픈
신한카드, 고객 목소리 반영 ‘신한 새로고침’ 오픈

신한카드는 고객 불편사항을 바탕으로 고객 편의성 혁신 대표과제 14개를 우선 선정했다. 이들 과제에 대한 개선 사례와 구체적 성과를 순차적으로 안내할 계획이다. 우선 미성년 자녀가 카드를 발급하는 과정에서 필요했던 서류 제출 절차를 간편 인증만으로 자동 반영하도록 개선했다. 또한 해외 승인 내역에 대해서도 국내 이용 내역과 동일한 수준의 상세 정보를 제공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이외에도 무인 택배함과 GS25 편의점을 통한 비대면 카드 배송, 사회초년생 대상 첫 연체 금융지원 서비스 ‘처음케어’, 시니어 고객 대상 무료 피싱 케어 서비스 ‘신한SOL이 지켜드림’ 등 올해 선정된 혁신 대표과제의 개선 사례 모두를 안내한다.

신한카드는 ‘신한 새로고침’을 통해 고객 의견을 폭넓게 수렴하고 프로세스 개선을 지속 추진해 고객들이 실질적인 변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한 업무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고객중심 경영을 지속 추진할 계획”이라며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한카드, 고객 목소리 반영 ‘신한 새로고침’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