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치지 않을 거예요" 브랜드, 새 앰버서더는 문가영

마이데일리
문가영 / 엘르문가영 / 엘르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배우 문가영이 매거진 엘르 디지털 커버를 장식했다. 성황리에 종영된 드라마 '서초동'의 인기가 아시아 국가에서도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SK-II의 새로운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된 것.

브랜드의 얼굴로서 진행하는 첫 번째 촬영을 위해 엘르 카메라 앞에 선 문가영은 “촬영날을 손꼽아 기다렸다. ‘놓치지 않을 거예요’라는 광고 카피로 머릿속에 각인되어 있는 브랜드라 늘 깊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왔는데, 이렇게 함께할 수 있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며 소감을 전했다.

‘아이콘’이라는 단어를 들었을 때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냐는 질문에는 “언제나 그 자리에 있는, 흔들리지 않는 무언가”라고 답하며 “어릴 적부터 부모님이 항상 하셨던 말이 ‘진심을 다해야 한다’였는데, 대체 불가능한 아이콘이라는 존재의 중심에는 ‘진심’이 있다고 생각한다. 진심을 다할 때 가장 편안하고, 그게 나만의 본질이고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가치”라고 답하며 배우 문가영만의 깊은 생각을 표현했다.

아역부터 시작해 지금의 위치에 오르는 동안 ‘진짜 나’를 지켜온 방법을 묻는 질문에는 “일기든 메모든, 기록하는 습관이 나를 알아가게 해준다. 어릴 땐 사람들이 나에게 일관성을 기대하는 게 부담이었는데, 지금은 ‘일관되지 않아도 괜찮다’는 걸 받아들인 뒤 훨씬 편안해졌다. 글을 쓸 때 정말 자유롭고, 그게 나의 가장 솔직한 모습”이라고 답하며 산문집 <파타>를 출간한 작가이기도 한 문가영의 단단하고 성숙한 내면을 전하기도 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놓치지 않을 거예요" 브랜드, 새 앰버서더는 문가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