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 돈 개념 없는 연예인들 향한 일침[MD이슈]

마이데일리
워크맨

[마이데일리 = 김진석 기자] 딘딘이 속시원히 긁어줬다.

29일 유튜브 채널 '워크맨'에는 '제발.. 아메리카노만 드세요...ㅣ카페계의 해병대! 메가MGC커피ㅣ워크맨ㅣ이준'이라는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딘딘이 출연, 메가커피에서 일일 아르바이트를 했다.

두 사람은 잠깐 쉬는 시간, 카페 아르바이트생에게 바라는게 있냐고 물었다. 이준은 '돈이나 많이 줬음 좋겠다'는 직원의 말에 "지금 많이 벌지 않나? 월 1000만 원씩 찍지 않냐"고 되물었다. 직원은 당황했고 이때 딘딘은 "연예인들이 이게 문제야. 화폐가치에 개념이 없어. 슈퍼카 타고 다니고 제니 침대 쓰고 이러니깐 정신이 나가서"라고 지적했다.

4시간을 일해서 받은 돈은 4만 120원, 딘딘은 이준에게 "아까 월급 1000만 원 발언 너무 경솔했다"고 한 번 더 말했다.

또한 선공개된 영상에서 이준은 딘딘을 향해 "얘 진짜 일 잘하지 않냐. 깜짝 놀랐다"고 했고 스태프들 역시 "왜 이렇게 일을 잘 하냐"고 놀랐다.

딘딘은 "내가 볼 때 형이, 연예인 XX들이 일을 안 해봐서 그렇다"며 "이 XX들이 내가 진짜 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아니 이게 뭐가 어려운 일이야 이게 솔직히? 이거 그냥 한 번 들으면 할 수 있는 건데"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인생 실전이다. 저거 만약에 레시피 한 번에 못 외웠지? 욕 XX게 먹는 거야. 연예인이니까 '아~ 연유 다시 넣으셔야 돼요' 이러냐. 말도 안되는 거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딘딘, 돈 개념 없는 연예인들 향한 일침[MD이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