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GS네오텍(대표 남기정)이 올해 하반기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GS네오텍의 IT 사업 경쟁력 강화와 지속 가능한 성장을 목표로 △컨택센터 △클라우드 △IT 개발 △경영지원 총 4개 직군, 9개 직무에서 진행된다. 특히 클라우드와 IT 개발 직군은 신입과 경력 직원을 동시에 모집해 인재 풀을 넓히고 있다.
GS네오텍은 올해 인공지능(AI)을 중심으로 한 서비스 혁신과 고객 지원 강화를 주요 목표로 삼고 있다. 이를 위해 각 분야에서 AI 전문 인재 채용에 적극 나서고 있다.
대표적으로 컨택센터 분야에서는 AI 기반 자동화와 상담 지능화를 통해 고객 맞춤형 기술 및 제안을 마련하는 AI 컨택센터 기술 제안·컨설팅 전문가를 선발한다. 클라우드 분야에서는 AI·기계 학습(ML) 모델 아키텍처 설계, 컨설팅, 시스템 통합(SI) 프로젝트를 담당할 AI 리서치 엔지니어 등을 모집한다.
채용이 진행되는 총 9개 직무의 담당 업무와 자격 요건, 우대 사항은 GS네오텍 공식 홈페이지 채용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원서 접수는 내달 7일까지며 지원자는 서류 전형을 시작으로 △1차 면접 △온라인 인적성 검사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 시 정규직으로 채용된다.
올해로 창립 51주년을 맞은 GS네오텍은 다양한 복지 제도를 운영하며 임직원 근무 만족도와 삶의 질 제고에 힘쓰고 있다. 특히 본인 의료비 전액 지원과 배우자 건강검진을 비롯해 △자녀 학자금 △경조비 및 휴가비 △연차 외 유급휴가 △만 7세까지의 자녀 양육비 △자기계발을 위한 수강비 지원 등 폭넓은 복지 혜택을 통해 워라밸 문화 정착에 앞장서고 있다.
남기정 GS네오텍 대표는 "GS네오텍은 AI와 클라우드, 컨택센터 등 IT 전 영역에서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 속에서 함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갈 열정적인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