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뱀파이어 컨셉 신작 '뱀피르' 오늘 정식 출시

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넷마블은 뱀파이어 컨셉의 신작 MMORPG <뱀피르>를 26일 낮 12시에 정식 출시했다.

<뱀피르>는 <리니지2 레볼루션> 주요 개발진이 참여한 작품으로, 뱀파이어를 주제로 한 다크 판타지풍 중세 세계관을 내세운 점이 특징이다. 게임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및 플레이할 수 있으며, PC 버전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설치할 수 있다.

넷마블은 <뱀피르> 정식출시와 함께 10개 월드, 30개 서버를 오픈했다. 이용자들은 모바일 리모트 서비스 ‘넷마블 커넥트’ 앱을 통해 PC에서 실행 중인 게임을 원격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공식 커뮤니티의 다양한 소식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정식출시를 기념해 넷마블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플레이만으로 영웅 형상, 영웅 무기, 영웅 탈것 등 영웅 등급 풀세트를 획득할 수 있는 ‘위대한 시작! 영웅의 서약’ 이벤트가 열린다. 또한 7일간 접속만 해도 30만 골드와 형상 11회 소환권 II 1개를 지급하는 ‘뱀피르 출시 기념! 출석 이벤트’와 21일간 진행되는 ‘데일리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밖에도 SKT와 KT 이동통신사 결제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구글 플레이 포인트 프로모션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뱀피르>에서 상품 결제 시 플레이 포인트 등급과 무관하게 1000원당 7포인트가 적립된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뱀파이어 컨셉 신작 '뱀피르' 오늘 정식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