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대현, 방황 끝에 찾은 희망… 무드 샘플러 2편 공개

마이데일리
정대현

[마이데일리 = 김진석 기자] B.A.P 정대현이 색다른 색채와 감성을 선보인다.

3년 만의 솔로 컴백곡인 '행로'로 돌아오는 정대현은 무드 샘플러 2편을 통해 또 국내외 리스너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24일 공개된 '행로' 무드 샘플러 2편이 약 20초 분량임에도 짙은 인상을 남기며 팬들의 폭발적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무드 샘플러 1편이 어두운 공간 속 방황과 불안을 상징했다면 이번 무드 샘플러 2편은 자연과 빛 속에서 해방과 희망을 찾는 여정을 담아내며 극명한 대비를 이룬다.

영상 속 정대현은 초록빛 들판과 나무 아래 앉아 사색에 잠긴 모습으로 등장한다. 이어 쏟아지는 햇살을 올려다보며 차츰 미소를 짓고 푸른 하늘을 향해 두 팔을 벌리며 온전히 자유를 만끽하는 장면이 이어진다. 정대현이 고개를 들어 환히 웃는 순간, 긴 방황 끝에 마침내 길을 찾아낸 듯 극적인 해방감이 고스란히 전해져 절로 미소를 유발한다.

엔딩에서는 햇빛에 물든 얼굴이 클로즈업되며 따뜻한 청춘의 한 장면 같은 감정을 드러낸다. 정대현은 20초라는 짧은 러닝 타임에도 불구 섬세한 표정과 몸짓으로 청춘의 서사를 드라마틱하게 표현하며 '행로'에 담길 메시지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행로'는 세 번째 싱글로 더욱 깊어진 감성과 압도적인 보컬 스펙트럼을 응축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청춘의 방황과 불완전함을 끌어안고 결국 자기만의 리듬으로 길을 찾아 나아가는 메시지를 담아낸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행로'와 일본어 버전, 인스트루멘털까지 총 3트랙으로 구성됐다.

소속사 MA엔터테인먼트 측은 '무드 샘플러 2편은 '행로' 또 다른 반전 얼굴을 보여주는 영상이다. 정대현이 이번 신곡을 통해 방황과 고독을 넘어 새로운 길을 향한 희망과 해방의 메시지를 전할 것이다'고 전했다.

9월 2일 발매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대현, 방황 끝에 찾은 희망… 무드 샘플러 2편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